티스토리 뷰

반응형


인천 만수동

만수본갈비

해물찜과 고르곤피자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식당은 

만수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뼈해장국,해물찜등으로 유명한 집인

곳입니다^^


점심에는(주말포함) 주말특선메뉴를 !

저녁에는 소주한잔할수 있는 곳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주소: 인천 남동구 만수동 973-21

- TEL> 032-435-0505


- 앞에 주차공간은 약간있는데,

주변에 워낙 먹자골목이라 주차하기 어렵습니다.

주변 다른곳에 아무대나 주차하고 오셔야됩니다 -


감자탕&해물찜 전문 만수본갈비

만수동 먹자골목에 있습니다 주변에 모두 음식점들이 쭈욱 진열되어 있는데, 주말점심에 뼈해장국먹으로 종종 왔던곳인데, 이날은 해물찜을 맛보게 되었습니다.


메뉴판

메인메뉴는 해물 감자탕 or 해물찜입니다. 가격대는 저렴한편은 아니지만, 해물이기 때문에 그려려니합니다..(찜,탕 주문시 추가메뉴중 소1가지, 중,대 2가지가 공짜) / 추가메뉴: 코다리구이(5,000), 감자전, 메밀부추전, 고르곤피자, 계란찜


점심특선메뉴

뼈해장국, 장터국밥, 순대국밥, 정통육개장, 갈비탕,도가니탕 등이 있는데, 이중에서 제가 맛본건 뼈해장국 하나입니다 ㅎㅎㅎ 점심에 종종 먹으러 오는데, 맛이 좋드라구요^^





물대신 헛개열매차!

해장을 하는 사람들을 윈한건가요? ㅎㅎ 생수가 아닌 음주전후 숙취해소에 좋은 헛개열매차가 기본 물대신 제공됩니다.


기본 상차림메뉴

코다리찜은 추가메뉴로 나온거고 나머지는 기본반찬입니다. 점심쯤에 왔더니 막 만들었던 따듯한 잡채가 맘에들었구요. 그외 반찬들도 맛있어서 몇번 더 리필해먹었습니다.


메인메뉴-해물찜

밑반찬과 코다리찜을 먹고 있을때쯤 나오는 해물찜! ㅋㅋ 매콤해보이는 비주얼과 풍족한 양이 둘이먹이에 충분합니다.


해물찜 2인 \38,000

낙지,오징어,꽃게,홍합,새우 등등 제가 개인적으로 해물을 좋아하는데. 좋아하는녀석들 모두 다 들어있네요^^


살이 통통한 녀석들

양념도 매콤하니 딱 밥생각나는 비주얼이었구요. 다들 살이 통통~ 낙지가 실했어요 ㅎㅎ 점심에 간거라 술을 못마신게 아쉽다고..지금 생각해봤습니다.





내사랑 오징어

오징어가 좀더 컸으면 하는 바램도 있었지만.....


직접만든 고르곤피자

이 피자는 이곳 만수본갈비에서 직접 구워서 만든  피자라고 하네요! 추가메뉴에서 찜 시켜서 맛볼수 있었습니다... 해물찜이랑 피자는 참 안 어울리는 조합인데요, 매콤한 해물찜이라서 그런가 피자가 은근히 꿀캐미를 자랑합니다 ㅋㅋ 피자와 같이 나오는 달달한 꿀(?)인가 그런 소스랑 먹으니까... 매콤한 맛도 잡아주니...좋습니다 +.+


집 주변에 맛있는 뼈해장국집이 없어서, 종종 이곳으로 와서 먹곤 하는집인데 해물찜도 푸짐하게 잘 나와서 만족하는집입니다. 일단 직원분들이 완전 친절해서.. 넘 좋았네요! 맛있는건 덤입니다 ㅎㅎㅎㅎ   만수동먹거리에 맛있는음식들 많으니까 먹는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곳 주변을 공략해보심이 좋을꺼에요~~


이상으로 방문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