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우도왕자이야기

우도가면 맛봐야하는

땅콩아이스크림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지난번에 제주도 다녀오면서, 비오는날인데도불구하고

우도를 안가봐서 배타고 들어갔다왔습니다 ㅠㅠ

비가 오는 바람에 사진은 많이 안찍었지만

정말 아쉬움이 많이 남는곳 중에 하나가 바로 이곳! 우도네요


비오고 추웠지만,,,땅콩아이스크림은 먹어야 된다는

생각에~~~ 배에서 내려서 차로 이동! ㅋㅋ

워낙 유명한곳중에 하나인 우도왕자이야기 라는곳입니다^^


제주도 내내 땅콩 아이스크림을 판매하지만

우도에서 먹고싶어서 참았다가 먹고온...

이곳 소개해드리겠습니다. ㅎㅎㅎ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우도면 

우도해안길 252

(우도면 연평리 2516-2)


- 제주애월해안도로로 다니다보면 <우도왕자이야기 애월점>도 있습니다
저희가 갔을땐 문닫았더라구요 ㅎㅎㅎ 그래서 우도로 방문했어요! - 

우도왕자이야기

배타고 우도 들어와서~~ 해안도로로 쭈욱 달리다보면 나오는 가게입니다.  비가오는 날이고, 평일이다 보니까 사람들이 거의 없드라구요 ㅎㅎㅎ 제주여행하면서 먹고싶었던거 참았다가 이제야 드디어 맛봤습니다. 날씨때문인지 왠지...어둑어둑하니 분위기가 영~~~~ 다른분들 이곳에서 먹고 찍은 인증샷은 정말 예쁜곳이었거든요^^;;;


오리지널 우도 땅콩아이스크림! 

U-do Prince Story~ 역시나 여러 연예인들이 방문한 인증샷들로 가득차있습니다 워낙 방송에서도 많이 오고해서 그런가 많은분들이 다녀가셨네요 ㅎㅎㅎ 인기메뉴는 역시나 <특허>받은 명품 한라봉아이스크림 + 오리지널 우도 땅콩아이스크림이 메인상품이 되겠습니다. ㅎㅎ 날씨 추우니까 둘다 먹는건 안땡기고~ 땅콩 아이스크림만 주문했습니다.. 아이스크림 가격이 ㄷ ㄷ;;


먹고 갈 장소! 

비와서 들고 바다로 나갈수가 없습니다 ㅠ 길만 건너면 바로 바다가 보이는데 ㅠㅠ 그놈의 비때문에 결국 안에서 먹고 갔지요! 사람들이 우리뿐이 없음....ㅋㅋㅋ 첨에 검색했던곳이 맞나 의심하게 돼드라구요 .ㅋㅋㅋ 아침일찍와서 그런거 같기도 하구요^^





연예인분들 인증샷~

방송에 많이 노출된곳인 만큼 어마어마한 분들이 다 다녀가셨네요 ㅎㅎㅎ 입구에도 인증사진이 많은데, 이곳에도 사진으로 거의 다 도배돼어 있습니다.


땅콩아이스크림

주문한 땅콩아이스크림입니다.~~~   위에 뿌져진 고소한 땅콩과 가루들이...좋네요 ㅎㅎㅎㅎ 큰 기대를 하지 않아서 그런가 생각보다는 나쁘지 않았으나..역시나 가격은 무시할수 없습니다. ㅎㅎㅎ  그래도 우도가면 역시나 맛봐야하는 군것질거리중에 하나입니다^^


우도왕자

여름에 오면 사람들도 북적북적하고, 다양한 공연도 막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겨울 이른시간에 오면 그냥 아무것도 없어서 좀 쓸쓸합니다~~ㅋㅋ 담에는 여름에는 가보는걸로^0^


맑은물을 볼수 있는 우도!

우도왕자이야기 앞에는 바로 이렇게 바다를 볼수 있습니다. 추운 겨울만 아니면 아이스크림 먹으며 앉아서 바다 구경해도 정말 멋진 풍경을 볼수 있습니다.  물이 정말 맑습니다 .이렇게 사진으로 봐도 안에도 선명하게 잘 보이는.... 그런 바다입니다.  제주도 하면 다들 왜 우도를 꼭 와봐야하는지~~ 실감할수 있습니다.





마눌님 인증샷 ~

추워보이지만....그래도 바다 앞에서 한번 촬영해봤습니다^^ 뒤에는 현재 비가 내리는 중입니다 ㅋㅋㅋ   날씨가 좋으면 인생샷이 나올뻔했던곳!!!


우도는 스쿠터 원츄~

배를 타고 들어오시면, 선착장앞에서는 스쿠터가 대여가 가능합니다. 차를 타고 도는것도 좋은데, 스쿠터를 타고 도는것도 좋을꺼 같습니다.  우도 자체가 크지 않아서 자로 돌면 금방도는거 같드라구요~~ 배타고 차를 갖고 왔더니 비용도 비싸고 하다보니까..ㅎㅎ 아무래도...비슷비슷한 비용이면 스쿠터가 좋습니다.


우도 방문 인증샷~

결혼 1주년 기념으로 놀러온 제주도여행~~ 우도에서 찍은 셀카인증입니다. ㅎㅎㅎㅎㅎㅎ  다음 우도 방문 인증샷은 화창한 날에 와서 멋드러진 사진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0^  


처음으로 와본 우도 였는데, 정말 아쉬움 많이 남는곳중에 하나입니다.  따듯한날 다시 한번 꼭 방문해보고 싶은 곳 베스트에 들 정도로....~~~ 이번에 못타본 스쿠터로 다음여행을 기약하겠습니다^^ 제주도오신분들은 꼭 우도구경하고 가세요 감사합니다(--)(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