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맥도날드 행운버거

2017년 정유년

행운버거&컬리 후라이 먹방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2017년 새해 맥도날드에서 나온 신년버거!

치킨 패티에 매콤한 할리피뇨 소스가 뿌려져있는

행운버거(칠리)

새해에 만날 수 있는 특별한 맛!

바삭바삭한 통감자, 먹는 재미가 쏠쏠한

컬리 후라이 먹고왔습니다.


세트가격이 5천원도 안하는 금액이라~

아직 못드신분들은 한번 맛보세요^^


행운버거 + 컬리후라이 + 콜라

맥도날드에 나온 2017년 신상!  마눌님은 항상먹는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를 주문~~ 전 신상 행운버거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현재는 세일기간으로 4800원에 판매하고 있어서 주문했습니다.  정상가격은 6,500원입니다.


NEW 행운버거(칠리)

새해 행운행운~~ 맥도날드에서 나온 두가지맛의 행운버거입니다.  쫀듯한 쇠고기 패티에 갈릭소스가 뿌져려뿌려져 있는 <행운버거골드> or 치킨 패티에 매콤한 토마토 할리피뇨 소스가 뿌려져있는 <행운버거 칠리> 입니다.  매콤한걸 좋아해서 제가 주문한건 행운버거 칠리입니다.  빵은 24시간 전에 바로 만들고 매장에서 갓 구워 제공되는 맥도날드의 빵입니다.


매콤한 행운버거소스

햄버거 내부입니다. 생각보다는 좀 조촐하네요 ㅎㅎㅎ 그동안 몇번 먹었는데, 이곳은 소스가 넘 약하게 뿌려져 있네요 ㅠㅠ 매콤해서 이게 많이 뿌려져 있거든요~~~~  약간 실망함 ㅋㅋㅋ 첨 먹었으면 짜증날뻔 했는데, 다른데서 맛있게 먹어봤으니까..이곳이 좀 부실하게 만든거라고 생각하겠습니다^^   햄버거 안에는 치킨패티 + 양상추 + 매콤한 토마토 할리피뇨 소스 이렇게 들어있는거 같음~


Prosperity Burger Chilli Meal


매콤한 소스맛이 굿^^

양상추와 매콤한 소스맛이 정말 좋습니다~ 양상추가 얇게 펴져 있어야 하는데, ㅠㅠ 한쪽에만 두툼하게...  먹기에는 좀 불편!! 개인적으로 이곳 지점에는 먹으러 오면 안될꺼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근처라 들렸는데....좀 이래저래 맘에 안듬 ㅋㅋ 맛은 나쁜게 아닙니다^^





컬러후라이

케첩과 함께 먹는게 아닌, 이대로 그냥먹는 행운버거에 있는 컬리 후라이입니다.   새해에만 만날수 있는 특별한 맛! 바삭바삭 통감자, 먹는맛이 좋음YO~~   일반 감자튀김보다는 기본적으로 양념이 뭍혀서 튀겨서~~ 맛있씁니다^^ 이걸먹다가 일반 감자튀김을 먹으면 좀 밍밍한 맛이 있습니다 ㅋㅋㅋ 개인적으로 기본 감튀보다 훨씬 낫네요 제 입맛에는~~~  


맥너겟, 4조각 무료!

1/26(목)~1/30(월) 10:30AM~4:00AM  맥드라이브에서 세트 2개 구매시 맥너겟 4조각 무료이벤트가 있네요~~ 맥드라이브 이용하실분들은 참고하시며 좋넸습니다! ㅎㅎㅎㅎ 


회사에서 맛있게 먹어서, 동네에서 사먹었는데 이곳 동네는 약간 햄버거 만드는게 좀 맘에 안드네요~~ 소스도 별로고! 양상추도 뭉쳐서 만들어줘서 ㅠㅠ 원래 제 입맛에 맞는 녀석이니까! 매콤한 맛이 딱 맘에드는 버거입니다!  담에는 행운버거(골드)에 도전~~ 아직 못드셔보신분들은 한번 맛보시면 좋을꺼 같습니다.   드실분들 참고하세요. 감사합니다(--)(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