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슈퍼마리오 런

한손으로 즐기는 

super mario run 한국출시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게임앱은~ 

고전게임으로 많이 즐겼던 슈퍼마리오를

이제는 스마트폰에서 즐길수 있습니다

한손 모바일로 즐기는 런닝게임으로 

작동법은 기존에 많이 나왔던 게임이랑 비슷한 스타일로

달리면서 많은 동전획득을 목표로 하는 게임입니다^^


캐릭터는 우리가 알고 있는 친숙한 마리오로

고전감성 가득한! 추억의 게임으로 이번에

iOS(아이폰)버전으로 한국출시되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개발자: Nintendo Co., Ltd

카테고리: 게임

플랫폼: iOS

용량: iOS(208MB)

가격: 부분무료



SUPER MARIO RUN 한국출시

한손으로 즐기는 새로운 스타일의 슈퍼마리오입니다. 어렸을때 패미콤으로 즐겼던 슈퍼마리오의 향수를 불러오는 게임입니다.  

멈추지 않고 달리는 마리오를 스마트폰으로 터치해서 조작, 터치 타이밍에 따라 변화하는 점프를 다채롭고 멋있게 구사하면서 코인을 모아 골인 지점을 향해 달려가면 됩니다! 초반 다운은 무료입니다. 일정된 맵을 다 클리어하면, 유료를 구매해야하는데 단점 ㅠㅠ

무료로 일단 플레이 가능해서~ 화면을 터치해서 시작해봤습니다.


언어와 게임연동

이번에 발매된 버전에는 당연히 한글판으로 발매^^ 한국어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스마트폰분실이나 교체할때 쓰기 위해 연동을해두시는게 좋습니다. 기기변경에도 이어서 사용할수 있어서~~ <연동>을 눌러서 진행했습니다. 어떤 게임인지 잠깐 해보실분들인 <나중에>를 선택하셔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닌텐도 어카운트 진행

닌텐도 어카운트는 따로 없기 때문에~ <신규작성>으로 진행했습니다.






닌텐도 어카운트 작성

스마트폰 게임하면서 가장 편하게 연동할수 있는데 아무래도 <페이스북>입니다. 게임하시면 꼭 페이스북 가입해두면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페이스북외도 구글이나 트위터로도 진행이 가능합니다. 최종적으로 개인정보 입력하고 진행하면 게임을 진행하실수 있습니다.


월드투어 모드

달리고 점프하고 뛰어넘어 피치 공주를 납치한 쿠파의 소굴로 ~~ 초원, 지하, 유령의 집, 전함, 성... 총 6개의 월드, 24개의 스테이지를 클러이해서 성을 향해 나아갑니다. 3개의 코인을 모으거나 친구와의 점수 대결을 펼치는등. 다양한 방법으로 슈퍼마리오 런을 즐기실수 있습니다. WORLD 1-1  ~  1-3까지는 무료로 플레이 가능하며, 그 이후맵을 즐기시고 싶으면 유료를 구입하여야합니다. (유료 $10.99입니다)


게임 플레이

익숙한 슈퍼마리오 캐릭터가 나오게 되며, 멈추지 않고 달리는 마리오를 터치해서 조작! 한손으로 즐기기에 충분한 마리오게임입니다.  아래 동영상보시면 어떤식으로 플레이 되는지 대략적으로 아실수 있습니다 (공홈에서 퍼온 동영상입니다). 월드투어에서 컬러코인모으기 - 무료맵인 1-1에서 1-3까지 각각의 코스에 있는 핑크코인 5개를 모아주세요! 핑크코인을 모두 모으면 보다 난이도가 높은 퍼플 코인, 블랙코인에 도전할수 있습니다



키노피오 랠리

월드투어에서 갈고닦은 당신의 실력을 전 세계사람들과 대결을 할수 있는 모드입니다.  (% 키노피오 랠리를 하기 위해 필요한 <랠리티켓>은 컬러 코인 컴플리트 또는 왕국 만들기의 보너스 게임을 통해 획득이 가능합니다)   랠리티켓이 있어야 키노피오 랠리 게임을 진행할수 있습니다 초반에는 5개정도 미리 얻어서 플레이 하실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내캐릭터와 상대방 캐릭터의 코인대결! 제한 시간동안 누가 더 많은 코인을 모으냐에 따라 승자가 정해지는 게임입니다.





<키노피오 랠리 플레이 영상입니다>

<왕국 만들기>
월드 투어 및 키노피오 랠리에서 모은 코인과 키노피오로
나만의 왕국을 건설할수 있습니다. 
유료버전을 하지 않아도 어느정도는 크게 만들수 있다고 합니다
저도 아직 못만들어봤는데, 꾸준히 한번 해봐야겠습니다.


US $10.99

초반에 할수 있는 맵들이 많이 없는데 조금 아쉽습니다^^ 무료버전은 충분히 재미는 있는데, 가격대비 할만한지는 모르겠어서 유료로 플레이는 해보지 못했네요. ㅎㅎㅎ 워낙 무료게임에 익숙해졌기 때문인거 같구 ㅠㅠ 그래도 추억의 슈퍼마리오를 우리정서에 맞는 런 게임으로 출시된점과 왕국만들기, 월드투어 등등은 충분히 즐기기에 좋은게임인거 같습니다 현재는 아이폰에서만 플레이 가능하며 안드로이드 버전은 곧 출시된다고 하네요~~  아직 못해보신분들은  참고하셔서 플레이 해보세요~ 감사합니다.(--)(__)!



→ 앱스토어 설치하기(Click)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