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인천 삼산동

라면 무한리필

쉐프의 부대찌개

피자or돈까스 무료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곳은

저희 회사 인근에 있는 식당인데요

부대찌개를 주문하면 피자or돈까스가 무료!

부대찌개에 들어가는 라면사리나 공기밥 무료~

푸짐한 부대찌개를 드실수 있는곳인

쉐프의 부대찌개라는 집입니다.


회사 점심때 다녀온곳인데,

체인점이라 깔끔하고, 반찬도 깔끔^^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부평삼산점


인천 부평구 충선로311번길 11-3

(지번) 삼산동 431-9


Tel: 032-506-1215


걸어서 방문한곳입니다.
주차는 주변이 워낙 혼잡해서~
미리 전화해서 여쭤보셔야 할꺼 같습니다.

메뉴판

진한 사골육수로 만들어서 담백한 맛이 특징인 이곳 쉐프의 부대찌개 기본메뉴입니다.  그외 우삼겹부대찌개 및 우삼겹 부대 두루치기도 메뉴레 있습니다.


사리류

저희는 4명에서 3인분을 주문했기 때문에, 부족할거 같아서 사리 1개 (\4,000)추가했습니다. 인원수대로 시키지 않아도 된다고 해주셔서 ㅎㅎㅎㅎ 1인분 적게 하고 사리를 추가하는것도 괜찮은방법인거 같습니다. 


사이드 메뉴

부대찌개를 주문하게되면 고르곤졸라피자 / 쉐프돈가스 둘중에 메뉴 한개는 무상으로 제공됩니다^^ 그외에는 콤비네이션피자 or 고르곤졸라피자반+콤비네이션피자 반  이건 사이드메뉴로 추가로 주문하셔야합니다.


We're different

정성을 담은 쉐프의 부대찌개~~~ㅋ 셀프코너입니다. 라면사리 + 공기밥은 무제한으로 가져다가 드실수 있습니다.밥이 부족하신분들은 이곳에서 가져다 드세요^^





부대찌개 3인분

뽀얀 사골국물이 특징인 이곳! 드디에 메뉴가 나왔습니다~~~  이제 끓여서 드시기만 하면 됩니다.


요리방법은 간단

적절한 물과 양념이 다 들어있기 때문에, 양념장을 잘 풀어주시면 금방 우리가 봤던 친숙한 부대찌개를 보실수 있습니다.  이렇게 빨갛게 풀으신후~~ 라면사리 넣고 드시기만 하면 되요^^ 이건 해주는게 아니니~ 직접 하셔서 드시면 됩니다.


기본반찬 3종

반찬도 심플하게 3가지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맛도 깔끔하니 나쁘지 않네요^^; 부대찌개 먹으면 거의 반찬은 잘 안먹기 때문에.. ㅎㅎㅎ 무말랭이(?) 요거 감칠맛나고 젤 맛있게 먹었던거 같습니다.


셀프코너

라면과 밥외에도, 추가로 드실 반찬들은 이곳 셀프코너에서 가져다가 드세요^^ (셀프코너의 특징은 역시 드실만큼만 가져다 드시는게 좋겠죠? ㅎㅎ)





햄사리추가

부대찌개를 계속 끓이다가 보니까. 아무래도 부대찌개 3인분은 4명에서 먹기에는 햄이 부족한거 같아서 추가(햄사리 4,000원)했습니다. ㅎㅎㅎ 더 늦지않게 주문해서 다행입니다 ㅋㅋ


서비스1 - 피자

부대찌개 3인분까지는 서비스1 / 부대찌개 4인분을 시키면 서비스2개가 나옵니다.  3인분시켜서 아까 주문한 피자가 나왔습니다 엄청 얇은거라서 밥먹기 전에 먹어도 충분합니다.  고르곤졸라피자~~ 얇아서 식전에 맛있게 먹었네요! ㅋㅋㅋ


라면추가

이곳에 오면 라면사리는 무제한으로 드실수 있습니다.  ㅋㅋㅋ 보통 가면 2~3개 정도는 기본으로 먹어요~~~ 이러다보면 라면먹으러 온건지 부대찌개 먹으러 온건지 ㄷ ㄷ;;;


The Cheo cooked Budae JJigae

체인점이라서 많이 눈에 보이는 부대찌개 전문점입니다^^


생생정보통에 출연한 쉐프의 부대찌개

부대찌개드시면 피자나 돈가스가 공짜!! 이래서 유명한 곳인 이곳 쉐프의 부대찌개입니다. 라면사리 공기밥도 무제한으로 드실수 있는곳이니까~~ 푸짐한 부대찌개 드시고 싶다면 이곳도 한번 참고해보세요^0^ㅋ 감사합니다 (--)(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