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제주 우도면

돈까스,짬뽕으로

유명해서 들린곳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곳은 제주도 여행중에 들렸던

우도! 이곳에서 점심식사를 한 곳입니다. 

우도 키다리아저씨~

평이 안좋아서 갈까말까 했는데

워낙 유명하고 호불호 갈리는곳이니까 ㅎㅎ

직접 맛보고 왔습니다^^


우도여행가시는분들은

식당이 많이 않으니까~~ 

땡기는곳 없으시면 들어오기 전에 드세요

전 이곳에서 먹을 생각으로 온거라서~

방문했습니다^^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우도면 우도봉길 1

(지번)우도면 연평리 1642-1



네비찍고 오시면 앞에 주차는 넉넉하게 할 공간이 있습니다
자동차 & 스쿠터 타시는분들 모두 주차 가능합니다.

돈까스&짬뽕 전문점 - 키다리 아저씨

우도하면 지나다가 한번쯤은 볼수 있는곳입니다. 주변에 딱히 건물도 없고~~ 주황색 건물이 눈에 띄는곳입니다^^ 저희는 이곳에 들리기 위해 네비찍고 방문했습니다 


내부모습

건물안에 들어온 내부모습입니다. 바깥쪽 테이블에 앉거나 안쪽에 있는 테이블에 앉을수 있습니다^^ 겨울이고, 현재 비가오는 날씨라 그런지... 나름 한산해서 원하는곳에 편리하게 앉을수 있었습니다.


물만 셀프!

오늘의 특선! 해물 뿔소라 전골과 백짬뽕이 유명합니다.  1인 15,000원이라서..비싼감이 있고, 둘이서 먹을라니 부담스러워하고 있었는데 저희가 방문한날은 1인분 전골을 해주신다고 하셔서...ㅎㅎㅎ 주문했습니다.


메뉴판

백짬뽕 12,000원 = 우도 해녀들이 직접 잡아온 우도산 뿔소라와 해물, 사골 육수의 시원 칼칼한 맛을 보실수 있는 메뉴입니다.  방문자분들이 많이 먹는 메뉴라고 합니다.


돈까스 메뉴

제주 특산물을 활용한 수제 돈까스 메뉴! 가리비&한치 돈까스 ㅎㅎ 12,000원.   우도 프리미엄(?)덕분인거 같은데, 가격은 역시나 관광지라서 저렴하지 않습니다 ㅠㅠ 미리 메뉴 보시고 방문하시는게 좋습니다.


SNS공유이벤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공유시 음료서비스 가능! 리치망고(검멀레해변, 하고수동해수욕장) 500원 할인 쿠폰증정! SNS하시는분들은 이벤트 참여해보세요~






밑반찬은 셀프코너!

밑반찬은 간단하게 나오는데 부족하실때는 직접 가져다 드실수 있습니다 ^0^


뿔소라 백짬뽕 전골

추운날에는 따듯한 국물과 함께 먹을수 있는 전골요리입니다. 다행히 1인분도 해주셔서 ㅎㅎㅎ 전골메뉴가 나왔습니다 . 여름에는 안땡기겠지만, 비오는 겨울에 왔더니 아주 좋습니다.


제주특산물 뿔소라

제주도에서 해산물 엄청많이 먹었는데, 그중에서 유명것중에 하나가 바로 뿔소라라고 하드라구요~~ 우도해녀분들이 직접 잡아온 우도산 뿔소라를 맛볼수 있습니다.


면은 무한리필

전골요리 드시면, 요 면을 먹을수 있습니다. 첨에 먹고서, 부족하면 또 요청하면 사장님이 계속 가져다주세요! 무한리필입니다^^ 드시고 싶은 만큼 맘껏 드세요^^


마눌님과 인증샷

결혼 1주년기념 제주여행~~ 마지막날 코스인 바로 우도입니다. 비가와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보고 싶었던 여행은 전부하고 왔습니다^^


한치돈까스 12,000원

얇게 튀겨진 돈까스와 한치가 나오는 식사코스입니다. 제주 특산물을 활용한 수제돈까스입니다.  첫 비주얼은 역시나 바삭하게 맛있게 튀겨져서 나왔습니다 ㅎㅎ





토치로 한치구이를~ㅋㅋ

돈까스가 나오고, 같이 나오는 한치는 토치로 해서 한번 더 바삭하게 직접 사장님이 구워주십니다 ㅋㅋㅋ 배가 고팠던지 군침이 ~~~줄줄줄 ㅎㅎㅎㅎ


너무나도 작은 한치~

한치 완전 좋아하는데, 작은 녀석이라 마니 아쉽네요 ㅎㅎㅎ 순식간에 먹어버렸습니다. 


얇게 튀겨진 돈까스

돈까스가 얇게 튀겨져서 느끼하지 않고 맛있게 튀겨져서 나옵니다! 저처럼 돈까스 좋아하는 초딩입맛인 사람들한테는 딱입니다^^ 아이들이 오면 좋아할듯합니다~


짜장과 돈까스의 조합

이곳 우도 키다리아저씨맛보는 짜장을 찍어먹는 돈까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전 그냥 먹는게 더 맛있었던거 같긴한데^^;;;; 몬가 색다른 맛이 나긴해요^^


후식메뉴

식사를 마친후 마지막으로 맛보는 상큼한 후식까지 드시면 모두 식사완료 ㅎㅎ 커피를 드시고 싶으신분들은 건물 옆에 또다른 건물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커피를 무료로 드실수 있습니다^^ 


키농! 특산물 판매

식사를 마치고 옆건물에 바로 하녀가 직접 판매하는 특산물가게가 있습니다 식사를 하시면 이곳에서 커피를 공짜로 드실수 있어요^^ 궁금해서 안에 살짝 들어갔다가.... 사람 많아서 그냥 나왔던 가게입니다.  후식은 이곳에서 드시고 가세요! 


첫 방문한 우도는 드라이브하기 정말 좋은곳같습니다. 바다물도 정말 깨끗하고, 공기도 좋고 한적하니~~ 짧게 다녀온게 너무 아쉬울뿐!!! 가게들이 생각보다는 많이 없는데 조금 아쉽습니다.^^  유명해서 첨부터 들리고 싶었던 우도 키다리아저씨, 드라마 명칭이라 익숙하고 왠지 가면 꼭 한번 들려보고 싶었던 곳이라 들렸는데,  개인적인 소감은 나름만족이랄까! 이거때문에 우도를 오진 않지만, 그래도 우도오면 왠지 생각나는 가게인거 같습니다! 메뉴가 많지 않으니, 메뉴 한번 체크하고 해산물좋아하신다면 드셔보시는것도 좋을꺼 같습니다. 감사합니다(-)(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