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서가앤쿡

인천청라점

목살한상메뉴! 굿~

데이트하기 좋아요!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가끔 데이트할때 종종갔던 식당인데요

깔끔한 인테리어&질좋은 국내산 돼지고기와 식자재로

음식을 만드는곳인 서가앤쿡입니다.


2인1메뉴를 중심으로 둘이서 한상세트와 음료면

둘이서 맛볼수 있는 메뉴라서 먹기 좋습니다.

할인카드는 없는거 같지만, 양도 많아서~~

가격대비 양이 넉넉하고, 깔끔한 인테리어로

가족단위 또는 연인들 식사하러 오기 좋은곳이라서

간단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인천청라점


- 주소: 인천 서구 중봉대로 594 

청라비전프라자 3층

(지번) 서구 연희동 799-15


- TEL: 032.567.7899

- 영업시간: 11:00~22:00


주차는 매장건물 지하에 주차하시고 가시면 됩니다.


SEOGA & COOK

서가앤쿡 인천청라점입니다. 오후4시에 먹으러 와서 그런가 매장은 한산했습니다^^ 인테리어가 역시나 깔끔해서~~ 종종 들리는곳인데 확실히 만족스러운 곳입니다.   오붓하게 창가쪽에 앉아서 드실수도 있고, 거의 4인기준으로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메뉴판

서가앤쿡에서 자랑하는 한상메뉴입니다.  2인에서 방문하시면 딱 이 한상+음료 하나면 딱 좋습니다 단품메뉴도 있긴합니다 ㅎㅎ 단품으로 드실분들 단품메뉴로 이용하세요^^ 첨오신다면 한상메뉴추천합니다!


목살 한상(PORK HANSANG) = 29,800원

서가앤쿡하면 젤 유명한 메뉴중에 하나입니다. 목살한상 =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 + 새우 필리프 / 김치 플리프 / 목살 필리프 / 게살 오이스터 리조또 / 베이컨 카르보나라 / 게살 오이스터 파스타 / 해산물 크림 파스타 /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  택1   이중에서 고르실수 있습니다. 


오픈형 주방

주방에서 조리하는 모습을 직접 보실수 있습니다. 깔끔한 주방모습에 믿고 먹을수 있을꺼 같아요. 


잠시 쉬는동안 포켓몬고 실행!

메뉴 주문하고 기다리는동안 포켓몬고로 이번에 신규몬스터를 잡았습니다 ㅋ 초라기 ㅎㅎㅎㅎㅎ  CP는 낮지만, 기념으로 소장해야겠습니다. ㅋㅋㅋ





SIDE DISH

갈릭 브레드(GARLIC BREAD) 2ea = 1,000원 / 저희가 주문한건 4EA 2,000원입니다.  신선한 바게트와 향긋한 마늘향이 잘 어우러진 녀석인데, 엄청  촉촉하고 맛있습니다 ^0^  이건 이곳 서가앤쿡 가시면 꼭 드셔보시길 권장합니다 +.+


목살한상 = 29,800원

서가앤쿡에서 인기있는 메인메뉴입니다. 두가지를 한상 가득 푸짐하게 나만의 스타일로 즐기실수 있습니다 푸짐하게 나와서 둘이서 먹기에 딱 좋습니다^^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해서 만든 목살 스테이크!  목살로 만든 스테이크인데, 소스랑 같이 먹으면 스테이크에 버금가는 맛이 정말 좋습니다 ㅋ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 단품으로 주문시 19,800원입니다.


샐러드

치즈가 뿌려져있는 샐러드! 한상메뉴에 샐러드가 나오니까~~ 부족하신분들은 샐러드 말고 피자같은걸 추가하시는게 좋습니다^^


목살 스테이크

목살을 정말 맛있게 구워서 나왔습니다 달달한 소스랑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3종 소스

스테이크와 같이 먹게 나오는 세가지 소스입니다. 고기랑 찍어 드시면 좋습니다.


옥수수

누구나 좋아할만한 콘옥수수!! 굿잡~~





스파게티랑 먹는 피클

크림스파게티랑 더욱 잘 어울릴꺼 같지만^^ㅋ 스파게티 먹을때 빠질수 없는 피클입니다 ㅋㅋ


바삭한 감튀

바삭한 감자튀김에 몬가 뿌려져서 나오는데!! 완전 바삭해서 완전 과자처럼 즐길수 있습니다 ㅋㅋㅋㅋ   이녀석 맛있어요^^ 일반 감자튀김의 푹신함이 아닌, 과자느낌나는 맛입니다.


SEAFOOD TOMATO PASTA

해산물 토마토파스타입니다. 단품으로 주문시 19,800원입니다.  새콤달콤한 토마토와 해산물이 어우러져있는~~ 익숙한 맛의 그런 파스타에요^^


자몽에이드

에이드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녀석이 역시나 자몽입니다^^ 음료도 역시나 자몽에이드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7,000원이고 2인에서 먹기는 역시 좋습니다.  자몽이 통으로 안에 들어었어요 ㅎㅎ 완전 과즙만 충분함!!


방문인증샷

마눌님과 조카와 함께 먹으러 왔습니다. ㅋ 창가쪽 좋은자리에 앉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셋이 먹기에는 약간 부족할수 있는데, 배가 많이 고프지 않아서..ㅎㅎㅎ 셋이 오실꺼면 음식 한개정도는 더 추가해주시는게 좋습니다.


클리어!

목살한상 맛있게 클리어하고 왔습니다^^. 오랫만에 맛있게 먹고온듯해요 크크크!


계산서 ㅋㅋ

38,800원입니다. 주변 테이블오니까 아이들데리고 온 가족단위도 많이 있네요! 어른들도 좋아하지만, 아이들 입맛에도 딱 맞는것들이 많은듯합니다^^


서가앤쿡 워낙 체임점도 많고 깔끔한 인테리어, 가격대비 푸짐한양이라서 많이들 좋아하는곳중에 하나인곳입니다. 제가 방문한곳은 인천 청라점에 방문했습니다.  조용한곳에서 데이트하시고 싶으신분들한테는 좋을꺼 같은곳입니다^^ 참고하세요 감사합니다 (--)(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