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비트 mp3

스마트폰 유튜브 리듬게임

BEAT MP3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어플은 리듬액션 게임인

비트mp3라는 앱입니다.


다양한 언어를지원, 스마트폰 내부에 있는 mp3 플레이가능

유튜브에 올라가 있는 영상으로 플레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양한 노래 동영상등을 볼수 있어서 즐기실수 있습니다.

깔끔하고 화려한 그래픽과 이펙트, 박진감 넘치는 피버모드등이

게임의 몰입도를 높여주는 리듬액션게임이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개발자: CREAPPTIVE Inc

카테고리: 게임

플랫폼: iOS, 안드로이드

용량: iOS(39.3MB), 안드로이드(기종차이)

가격: 무료 



비트 mp3 어플실행

앱스토어에서 상위권에 있어서 궁금해서 다운받아 실행해봤습니다. 앱을 실행해보면, <BEAT MP3 for YouTube>가 Apple Music 및  사용자의 미디어 보관함에 접근하려고 합니다.  <승인>을 눌러주셔야합니다. 앱 특성상 휴대폰 내부에 있는 음악 파일도 플레이 할수 있기 때문에 뜨는 알람창입니다 ㅎㅎㅎ


FOR YouTube

리듬액션 게임인데 유튜브에 올라온 영상으로 플레이가 가능한 신개념 게임입니다!  / BEAT MP3 게임특성 - 세단계 라인(4,5,6라인), 9단계스피드(1배속부터 0.5씩 5배속까지), 네단계모드(Easy, Normal, Hard, Crazy), 비트 사운드 On Off기능, 랜덤 비트 on Off기능(같은 노래에서 매번 다른 노트 생성), 다양한언어지원 


실행시 첫화면

Top 100 영상들이 보여집니다.   이곳에서 맘에 드는 노래를 골라서 플레이할수 있습니다. / 좌측메뉴에서 <서치>아이콘을 클릭하면 원하는 노래를 검색해서 찾아서도 플레이 가능합니다.


가수검색

가수나 노래를 검색하면 원하는 영상을 찾아서 플레이 가능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가수 <마마무>를 검색해봤습니다.


가수검색완료

유튜브에 올라와 있는 다양한 종류의 노래들이 검색이 됩니다! 슬라이드를 우측으로 넘기면 노래들이 계속 쭈욱 나와요 ㅎㅎㅎㅎ 그중에 맘에 드는 노래 하나를 골라서 클릭해주세요.

(꼭 노래가 아니더라고 PS4를 검색하면 게임이라든지..모든 유투브에 있는 영상을 플레이할수 있습니다! 단 10분 미만의 동영상만 플레이가능합니다)





게임시작전 설정

좌측에는 유튜브로 영상이 플레이되며,  우측에는 게임 난이도 설정을 원하는만큼 바꿔서 플레이 할수 있습니다 기본설정으로 하고 게임시작을 하게되면  1코인이 소진되며 게임이 시작됩니다.


영상 보면서 플레이!

기존 리듬액션게임에서는 볼수 없었던...ㅎㅎㅎ 뒷배경으로는 아까 클릭한 유튜브 동영상이 실행되며, 게임을 플레이 할수 있습니다 기본설정으로 하면 어렵지 않으니까~~ 영상도 보면서 즐길수 있어요 ㅋ


최종결과확인

최종점수 평점은 B ㅜㅜ MISS가 21개로 너무 많았습니다 ㅎㅎㅎㅎㅎ   게임 한판을 클릭후, <메인메뉴>로 나가게 되면 광고가 나옵니다.. 광고 끝난후 메인화면으로 넘어갈수 있습니다(광고 안보는 팁> 광고가 실행되면 멀티테스킹으로 스마트폰 <홈>으로 나갔다가 다시 게임으로 들어오면 광고가 끝나있습니다 참고하세요^^)


유료결제로 광고삭제

모든 게임 한판씩 할수록...매번 번번히 나오는 광고를 안보고 싶으신분들은 유료로 결제($0.99)하시면 광고를 안보시고 계속 플레이하실수 있습니다.


또다른 유튜브영상

첨에는 뮤직비디오 영상만 플레이 되는줄 알았는데, 검색해보니 모든유튜브 영상파일이 다 플레이 가합니다. ㅎㅎㅎ 이번 노래도 SBS 방송에서 나왔던 영상이었습니다 ㅎㅎㅎ)





다이아몬드 충전하기

게임을 플레이할때마다 코인이 1개씩 사라지게 됩니다.   30분마다 10코인이 자동 적립이 되기 때문에, 꼭 충전을 안하셔도 됩니다^^ 계속해서 하고 싶은분들은 유료로 다이아몬드를 결제후, 코인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YouTube Mode

처음에 보이는 화면은 유튜브모드입니다. 좌측하단에서  내폰에 있는 음악을 플레이할수 있는 MP3모드로 플레이 가능합니다. 모드는 좌측 하단을 클릭해서 눌러주시면 변경이 가능합니다


MP3 Mode

내 폰에 많이 듣는 노래가 있으면, 게임내에서 불러와서 플레이 할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샘플곡은 1곡(CANON)이 들어있습니다.  좌측메뉴에서 <마이뮤직>을 클릭하면 내 폰에있는 노래파일 불러와집니다.


무료포인트

유료로 코인이나 포인트를 충전해도 되지만, 우측하단의 메뉴를 보시면 <무료포인트>를 클릭하면 광고 동영상을 본후 포인트 및 코인을 벌수 있습니다.


MP3 샘플 연주

동영상을 보면서 리듬게임을 할때와는 또 다른느낌이 나는 mp3모드입니다.  좋아하는 노래를 들으면서 하는건 좋은데~~  영상이 없으니까 몬가 좀 밋밋한거 같구..개인적으로 유튜브영상으로 보면서 하는게 더 재미있는거 같습니다. ㅎㅎㅎㅎ MP3지원되는 파일은 확장자 구분 없이 모든 음악파일을 지원합니다.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할수 있는 리듬게임 찾으시면, 비트 mp3 앱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__)!


→ 앱스토어 설치하기(Click)

 안드로이드 설치하기(Click)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