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진짜야구 슬러거

2017로스터

KBO공식라이센스 야구게임소개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3월 야구시즌이 곧 시작합니다

모바일로도 매해 야구게임이 출시되고 있는데요

그중에 가장먼저 2017로스터를 가지고 나온

스마트폰 야구게임인 <진짜야구 슬러거> 입니다


KBO공식라이센스를 가지고 있는게임이며,

이번에 2017로스터가 적용되어서 

야구 좋아하시는분들한테는 관심갖을수 있는

그런 게임이라서 간략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개발자: NEOWIZ Corporation

카테고리: 게임

플랫폼: iOS, 안드로이드

용량:  iOS(724MB), 안드로이드(기종차이)

가격: 무료 



진짜야구 슬러거 for Kakao

2017엔진 업데이트! 2017KBO 선수들 로스터 업데이트되어~~ 야구시즌전에 출시되어 다운받았습니다. 자주는 못 해도 야구 좋아하는데 야구게임이 몇개 안되서... 이사만루라든가 이런게임들은 야구시즌이 시작되면 나오는데!  요녀석은 2017 로스터 적용되어 먼저 나와서 야구 기다리시는 분들한테는 심심풀이로 즐기기 좋을꺼 같습니다.


게임 메인화면

게임 로그인하면 볼수 있는 첫 화면입니다. ㅎㅎㅎ 닉네임 만들고, 내가 원하는 구단 설정하시면 됩니다. 전 항상 야구하면 두산베어스 팀으로 합니다 +.+(친구맺어서 하실분들은 닉네임: 마크리쥔장 등록해주세요^^)


MISSION 미션

좌측메뉴를 클릭하면 일일미션이 나옵니다. 매일매일 일정한 미션을 성공하게 되면 골드볼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주 메뉴

구단관리 / 친구 / 상점 / 인벤토리 / 우편함 / 선수영입 / 업적  등의 메뉴를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선수관리_타자라인업

저의 팀 선수 라인업입니다.  1번타자_박건우 / 2번타자_오재원 / 3번타자_민병헌 / 4번타자_김재환 / 5번타자_에번스 / 6번타자_오재일 / 7번타자_양의지 / 8번타자_허경민 / 9번타자_김재호  ㅋㅋ 저희 라인업입니다.    2017시즌도 두산이 대박나기를 기원하며~~~~


선수관리_투수 라인업

1선발_니퍼트 / 2선발_장원준 / 3선발_보우덴 / 4선발_유희관 / 5선발_안규영(?)   5선발말고는 작년이랑 동일한 판타스틱4~   올해도 제발!!! ㅋㅋㅋㅋ






순위쟁탈

우측 하단에 있는 순위쟁탈 메뉴에서는 다른 사람들이랑 시뮬레이션 경기를 해서 순위를 올리는 메뉴입니다.   각 팀의 전력을 확인해서 경쟁해서 승리해보세요^^ 한게임에 이길때마다 보너스를 획득할수 있습니다.


도전모드

투수모드_화,목,토,일 / 타자모드_월,수,금,일 / 홈런모드_매일매일  세가지 메뉴들이 있습니다. 원하는 모드중에서 클리어할수록 더 높은 난이도로 도전할수 있는 도전모드입니다.


타자 도전모드

ROOKIE 루키모드부터  WORLD 모드의 난이도까지 있습니다.  타자 도전모드는 일정한 상황에서 점수를 내서 승리를하면 클리어하는 모드입니다.  승리를 하게 되면 일정한 확률로 <획득가능아이템>중에 하나를 얻을수 있습니다 하루에 5번씩 도전이 가능하니 꾸준히 하면 내 선수들한테 아이템을 착용해서 능력치를 높일수 있으니 꼭 하세요^^  그외 투수모드에서는 이기고 있는 경기를 지키면 승리! / 홈런모드는 홈런배틀로 높은 점수를 내면 승리!   이런식으로 도전모드는 되어 있습니다.


시즌경기

첫 시즌은 루키리그부터 시작을 합니다.  가장 쉬운 모드니까~ 이건 어렵지 않게 우승을 할수 있습니다. 약간은 시시해서 시뮬레이션으로 마지막경기까지 진행했습니다 ㅎㅎㅎㅎ


개인수상

스포츠게임을 하면서 이기는것 외에도 신경쓰이는게 바로 개인수상목록 ㅎㅎ 규정이닝을 채웠을경우 수상을 할수 있습니다 ㅎㅎ 시뮬레이션으로 돌려도~~ 직접플레이한것과 같이 기록이 누적이 됩니다.  10개중에 수상을 하게 될 경우, 골든볼 5개씩을 얻을수 있습니다.


구단정보

내 구단정보를 볼수 있습니다   시즌경기는 리그 우승시 다음레벨의 시즌으로 넘어갈수 있습니다.    루키 / 마이너 / 메이저 / 올스타 / 월드  의 난이도가 있으니~~ 좋은 선수들로 팀을 구성해 높은 난이도의 시즌레벨을 즐겨보세요~~~


선수강화

선수강화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선수등급은 C < B < A < SS < W   총 5개의 등급이 있습니다.    등급업은 동일한 등급의 선수로만 진행이 가능하며, 등급이 높을수록 필요한 선수 수도 많아집니다.  


<등급업>          <필요한 카드 숫자>

B                    C등급 1장

B → A                    B등급 2장

A → S                    A등급 3장

S → SS                   S등급 4장

SS → W                  SS등급 5장


선수 능력치를 키우려면 ㅠㅠ 많은 선수카드는 필수입니다. 언제 키워야할지 ㄷ ㄷ ;;;


등급업방법_1

선수등급을 올릴 투수를 먼저 강화레벨을 MAX레벨까지 올려줍니다. → 현재 B등급카드_니퍼트는 같은 등급의 카드(2장)이 재료로 사용되며, 등급업을 누르게 되면 B등급 다음레벨인 A등급 선수로 업그레이드됩니다(등급업에 사용된 카드 2장은 소멸됌)


등급업방법_2

A등급 카드로 바뀌게 됩니다 ㅎㅎㅎ 다음S등급으로 변경하려면,   다시한번 강화레벨을 MAX까지 업그레이드후, 이번에는 같은 등급의 카드(A등급) 카드 3장을 소진하여 다음단계로 넘어갑니다. 선수카드는 계속 일정한 미션이나 골든볼로 계속 모으셔야되요^^  야구게임 해보신분들은 친숙한 시스템입니다. 


전설의 팀과 대결가능

내 팀의 선수들을 능력치를 높이게 되면 구단전력이 상승하게 됩니다.  구단전력이 1400이 넘어가게 되면, 전설의 팀과 대결할수 있는 모드가 오픈이 됩니다.  이곳에 들어가면 전설의 팀들과 대결을 해서~~ 랜덤으로 선수를 획득도 가능합니다.  전설의 팀과 대결하는 메뉴를 들어가보겠습니다. 


전설의팀_1

2016을 클릭하게 되면 2016년 구단별 순위 및 1위부터 최하위 순위의 팀들과 시합을 할수 있습니다.   경기 종료후,  선수조각을 획득하게 되며, 많이 모으면 그 선수를 획득도 가능합니다.  년도별로 하루에 3경기만 플레이가능합니다.   시합은 직접플레이 / 시뮬레이션 원하는 모드로 플레이 가능합니다.


전설의 팀_2

전설의 팀은 2016년 ~  1983년도의 팀까지 모두 오픈해서 플레이할수 있습니다!! 꾸준히만 하면 그 해당년도의 선수를 얻을수 있어서~~ 과거의 선수를 원하시는분들은!! 도전해보세요~~ 레전드선수를 얻기에는 시간이 많이 필요할꺼 같습니다. 


전설의팀_3

각 년도마다 전설의 팀은 그 당시 순위를 그대로 나옵니다.   각 팀마다 특정조건을 만족하면 최초 달성보상으로 골든볼을 지급하며, 각종 선수들능력치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도 얻을수 있으니 플레이하시는게 좋습니다. 아래에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전설의 팀_4

시즌모드와 마찬가지로 전설의 팀과 대전시에도 특정아이템사용 및 시뮬레이션권을 사용하여 플레이할수 있습니다. 


아이템 획득

전설의 팀과 경기종료후, 전설조각이나 특기을 했습니다 ㅎㅎㅎㅎ





시즌난이도 설정

시즌경기에서 우승을 하게 되면, 다음 난이도가 오픈이 되며, 높은 난이도에 도전을 하거나, 기존에 있는 난이도로 시즌을 시작할수 있습니다.  높은 난이도로 플레이 후 우승시 당연히 낮은시즌보다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할수 있습니다.


시즌경기

첫번째 시즌을 끝내고, 두번째 시즌 개막전입니다.


마이너시즌 예측

루키시즌에서는 쉽게 우승을 했지만, 두번째 난이도 시즌부터는 다들 능력치가 높아서.... 시뮬레이션보다 직접 플레이를 많이 해야할꺼 같네요~~  현재 하위권으로 예측되어 있습니다 ㅠㅠ  선수들 능력치도 더 높여야될꺼 같네요 ㅋㅋ;;


SEASON OPEN 시즌시작

마이너리그 페넌트레이스 경기를 시작해보겠습니다.  첫번째 상대는 LG입니다.


경기 준비

시합을 시작전에 아이템을 선택하거나 플레이 이닝수조절 / 플레이 등으로 경기가 시작됩니다.


두산베어스 라인업 LINEUP


LG트윈스 라인업 LINEUP


투수모드

투수모드입니다.  방향키로 던질 구종을 선택후, 던지면됩니다 ㅎㅎㅎㅎㅎ


타자모드

타격은 투수보다 좀더 쉽습니다.  자동조준으로 선택후 공 날라오는 타이밍에 맞춰서 스윙을 하시면 됩니다.


경기후 보상

경기가 끝난후, 이닝별 경험치를 얻을수 있습니다. 9이닝을 모두 플레이하시는게 높은 경험치를 획득하기 좋습니다. 


실사로 만든 게임이 아닌 3D 카툰그래픽으로 만든 야구게임입니다.  스포츠게임에 맞춰 현장에서 플레이하는듯한 설명과 팀별 인기선수들의 응원가가 나오며, 최신 구단 로스터! 현재 2017년 KBO 프로야구 경기장,모션 등의 로스터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현질을 하지 않는 무과금으로도 충분히 플레이하면서 높은 등급의 선수를 얻일수 있는 장점까지~~~~~  다른게임이 나오지 않은 시점에서 만족스럽습니다.  얼마전 WBC에서 실망한 야구지만 ㅠㅠ 국내야구를 좋아하는 저로써는...아쉬움은 뒤로하고, 빨리 시즌이 시작하기를 바라며~~ 간간히 즐길수 있는 야구게임입니다^^   야구 좋아하시는 분들은 참고해보세요. 감사합니다(--)(__)!



→ 앱스토어 설치하기(Click)

 안드로이드 설치하기(Click)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