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호승손칼국수만두

인천 삼산동에 있는

2대째 손만두전문점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회사점심에 맛있게 먹고온

손만두전문점인 호승손칼국수만두 가게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인천 삼산동에 있는곳인데,

2대째 운영하고 있는곳이며~ 

손만두 좋아하신다면! 한번 맛보시면 좋습니다.



- 인천 부평구 장제로 382

(지번) 삼산동 227-6


- 032.501.9250


주차는 앞에 조그만하게 있는데

정확한곳은 전화로 문의주셔야^^;;

맛의명가 호승손칼국수-만두

인천 삼산동에 있는 2대째 손만두전문점입니다 ㅎㅎ 손칼국수, 손만두 좋아하는데~  회사 이사님의 추천으로 점심먹으러 방문한곳입니다. 


영업시간안내

# 오전11시 ~ 오후9시

# 매월 첫째, 셋째주 월요일은 휴무입니다.


내부 인테리어

약간 좁은 공간에~ 상들이 좀 붙어있어서 약간은 불편ㅠㅠ 빡빡할수 있습니다. ㅎㅎ 평일 점심시간이라서 많이들 오셔서 드시는거 같드라구요! 자리는 있어서~~ 바로 앉아서 먹고 갈수 있었어요!! 





메뉴판

비슷비슷한 메뉴들이 있습니다.칼국수 / 칼제비 / 수제비 등 비슷하면서도 다른 내용물들이 들어있는 메뉴외~ 떡국 / 찐만두 / 떡만두국 / 칼만두국 등이 있습니다. 여름메뉴로는 콩국수 / 냉면 / 비빔밥이 있습니다.


수저 받침대

오랫만에 식당에서 보는 수저받침대 ㅎㅎㅎ  수저받침대는 청결과 품격이네요! 그냥 상에놓지 않고, 받침대를 씁니다 ㅋㅋㅋㅋ


보리밥

메뉴를 주문하면 먼저 보리밥을 맛보기로 드실수 있습니다. 


식전에 딱!

무채랑 열무와 고추장, 기름장과 함께 먹으면~~ 오랫만에 먹어보는 비빔밥! 맛있어요 +.+ㅋ


칼제비(6,500원)

제가 시킨 칼국수 + 수제비조합인 칼제비입니다.


맛은?

개인적으로 손으로 직접 만든 수제비 엄청 좋아하는데~~ 가격대비 양도 엄청 많구! 맛있게 먹었습니다.  손수제비 좋아하신다면 이녀석 딱 좋아요! 매콤한거 좋아하신다면 저처럼 고추다데기 넣어서 시원하게 드실수 있습니다.






만두국

손만두가 들어있는 만두국(7,000원)입니다. 김치만두가 양도 크고 푸짐합니다. ㅋ


칼만두국

칼국수 + 만두의 조합! 칼만두국(7,000원)입니다. 


떡만두국

떡 + 만두의 조합인 떡만두국(7,000원)입니다.  같은 직원들끼리 시킨건데 다들 다른메뉴 주문했는데, 사장님 한번에 잘 알아들으심~~~ 


속이 꽉찬 김치손만두

만두 크기도 완전 푸짐하고, 많이 포장도 해가는 만두입니다. 속이 알차고~ 손만두 좋아하신다면 맛있게 드실수 있으실꺼에요^^


깔끔하게 클리어

다들 배터지게 맛있게 먹고 나왔습니다 ㅋㅋㅋ  양도 많고, 밥도 먹으면서 면도 먹을수 있어서 괜찮네요!   모든메뉴 포장도 가능하니까 포장하실분들은 참고하세요^0^.   저는 여름에는 콩국수 맛보러 또 와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