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콘스프맛

4겹층층구조

꼬북칩 봉지과자~굿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마트에서 장보다가 신기한 과자를 발견!

궁금해서 집어들고 왔습니다.

이번에 오리온에서 연구,개발에 공을 들여

국내에서는 최초로 나온 4겹과자꼬북칩입니다.


제목그대로 과자모양이 거북이 등껍질모양과 유사하고

고소한 콘스프맛의 과자라서 단맛이 강하지않아서

남녀노소 좋아할만한 맛이더라구요 ㅎㅎㅎ


이마트,홈플러스 등의 대형마트에서

판매하고 있어서 구매해왔습니다^^


국내최초 4겹층층구조의 과자

오리온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꼬북칩! 과자비주얼이 궁금하고 이번에 나온신상이라..어떤맛일지 궁금해서 구입해봤습니다. 꼬북침 검색했더니.. 표절이라는게 나와서 확인해보니..일본과자 '에아리아루'와 비슷한 모양이라서 표절논란도 있었던 과자인데, 기본 기술 자체가 다르다고 회사측에서 설명했다고 하네요 ㅎㅎ 이런일도 있었나봐요! 


두가지맛

콘스프맛과 스윗시나몬맛 이렇게 두가지가 있다고 합니다. 제가 사온건! 꼬북칩 콘스프맛입니다.    둘다 있으면 당연히 둘다 사오는건데 한개만 보이길리 하나만 구입했어요 ㅎㅎㅎ


영양정보

총 내용량 70g / 30g당 157kcal입니다.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은 2,000kcal기준이므로 개인의 필요 열량에 따라 다를수 있습니다.


유통기한?

이유는 모르겠으나 과자 유통기한이 이렇게 짧았나 싶네요!   2017.3.17~2017.8.16 대략 5개월정도인거 같은데.. 그동안 모르고 있었는데 마냥 길지는 않나봐요..ㅋㅋㅋㅋ


식품안전관리인증 HACCP / SMART PACKAGE

믿고먹을수 있는 해썹인증! 과자에도왠만한거에는 다 있습니다.  오리온 과자 좋아하신다면 인터넷 사이트 있으니 들어가셔서 보실수 있습니다^^ 블로그에 꼬북칩 후기도 잘 나와있더라구요 ㅎㅎㅎ


두가지맛

# 스윗시나몬맛_ 달콤하면서 중독성 있는 시나몬향을 느낄수 있는 맛

# 콘스프맛_ 은은하면서도 진한 콘스프의 풍미를 느낄수 있는  맛


둘다 먹고 싶었지만 ㅠ 콘스프만 판매중이어서 요녀석만 구입해서 맛봤습니다.





SMART PACKAGE

오리온  꼬북칩은 합리적 포장으로 제품 본연의 가치를 높여 나간다고 합니다. ㅎㅎ  요런 문구를 보고 봤더니, 너무 적게 들어서 실망하거나 하진 않아지네요! 적당히 잘 들어있는듯^^


과연맛은?

국내 최초 4겹 스낵이라고 하니까, 일단 궁금해서 더욱 맛보게 되는 과자입니다.  모양도 상품명에 따라 꼬북칩. ㅋㅋㅋ 거북이 등껍질 모양으로 일단 인상적으로 성공! 그리고 먹어보면 과자가 엄청 바삭한데~ 겹겹이 있어서 바삭 거리는 식감이 개인적으로 참 좋네요^^   콘스프맛... 어찌보면 콘칩(?)의 연한맛이 나기도 합니다. ㅋㅋㅋㅋ 신상과자니까 과자덕후인 저로써는 당연히 먹어봐야하는^^


내돈주고 사먹었는데 만!족!합니다 ㅋㅋ 이마트서 큰 사이즈(노래방 새우깡 사이즈)로 파는데, 구입해서 간식으로 요긴하게 먹게되네요~~~ 바삭한 과자 좋아하신다면 한번 맛보세요.  감사합니다(--)(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