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곱창이야기

만수동 소곱창전문점

떡사리 강추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곳은 저희동네맛집!

사람들로 항상붐벼서 궁금했던집인데

간만에 일찍퇴근해서 방문했습니다.

평일에는 7시 넘으면 항상 자리가 없어서 못가고

7시 이전에 들어가야 바로 먹을수 있는곳

(기다리실분들은 기다리셔도 되요 ㅋ)


주말에는 항상 사람들이 많은! 인천 만수동에 있는

소곱창 전문점 곱창이야기 만수점입니다.

집근처에 맛있는집이 많아서 정말좋음!

소주에 곱창 좋아하신다면제격~

제가 직접 맛보고 온 집이니만큼 소개해드릴께요^0^



- 인천 남동구 장승남로47번길 32-17

(지번 만수동 1024-8)


- 032.464.0804


만수동 곱창이야기

저희 집 근처에 있는 소곱창전문점인 곱창이야기입니다.  집근처라서 항상 지나갈때 자주 봤었는데,  항상 곱창 냄새가 풀풀~ 넘좋은 냄새가 풍기는 곳입니다. 드디어 방문! ㅋㅋ


곱창이야기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국내산한우 250g = 15,000원입니다.  역시 소곱창 가격은 ㅠㅠ   곱창모듬이랑 고민하다가 소곱창 2인분 주문했습니다.


정량

모든 메뉴는 익히는 과정에 수축됩니다. 1인분 250g 정량이며, 속일시 해당 금액의 10배 보상한다고 합니당.


기본반찬셋팅

주문후 가장먼저 나오는 기본 반찬들입니다.곱창가게 가보신분들은 친숙한 메뉴들이 초반에 셋팅이 됩니다. 곱창은 익혀서 나오기 때문에 약간 시간은 걸려요 ㅎㅎ






선지국

잘 먹지는 않지만, 역시나 곱창집에서 잘 주는건 선지 ㅎㅎㅎㅎㅎ 메인요리 나오기 전에 미리 끓여서 깔끔하게 소주랑 한잔! ㅋㅋ


생간과 천엽

이상하게 비주얼이 별로라서 잘 먹지 않는 생간과.. 고무씹는 맛이 나는 천엽 ㅋㅋㅋ 천엽은 미리 먹고 생간은 나중에 곱창 나오면 같이구워먹습니다 ^^


# 생간_ 날로먹는거기 때문에, 여름에는 왠지 조심스러운 녀석인데, 우리몸에 좋은 간! 

# 천엽_ 임산부에게 좋은 비타민E와 엽산이 풍부! 콜레스트롤의 수치를 저하시키는 영양소 풍부!


부추무침

남자한테(?) 좋은 녀석이죠! 곱창 먹을때 같이 싸먹으면 정말 좋죠!! 맛있습니다. ㅋㅋ


야채와 청양고추

약간 느끼할수 있는 곱창 먹을때, 매콤한 청양고추는 정말 궁합이 좋습니다 ㅋㅋ 청양고추는 따로 사장님한테 달라고 하시면 가져다주십니다.^^


소곱창 2인분

이곳 곱창이야기의 메인! 소곱창2인분입니다. 곱창의 지글지글 구워지는 소리와 함께 등장! 비주얼은 역시 한번에 합격 ㅋㅋ 주변에는 곱창이 가지런히 진열. ㅋ 가운데에는 곱창과 같이 먹으면 좋은 파절임 + 떡의 조합니다.


떡사리 강추!

곱창 먹을때 떡이 들었는데, 겉은 튀기고 안쪽은 쫄깃하니 정말 맛있습니다^^ 곱창도 맛있는데 이녀석은 사리를 시켜서 또 먹고 싶을 정도의 비주얼 ㅎㅎㅎㅎ 떡 사리추가도 가능하더라구요! 여럿이 오시면 맛을 잘 못볼수 있으니 추가하셔서 드셔보세요^^ 개인적으로 강추!!!! 합니다






인증샷 ㅋ

집근처라서 퇴근후, 차 집에 세우고 방문했습니다. 오랫만에 평일에 마눌이랑 쏘주한잔중 ㅋㅋㅋㅋ 집근처에 있으니 편하고 좋습니다~~ 요즘 동네에 있는 가게들 많이 다니는데!! 만수동 맛있는곳이 많아서 좋습니다 ㅎㅎㅎ


볶음밥1인분

곱창먹고나면 당연히 빠질수 없는데 당연히 볶음밥~~~ 안먹을수 없으니까 1인분 시켜서 먹었습니다. 1인분인데 양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맛은?

곱창먹고 먹는 볶음밥은 진리죠! ㅋㅋㅋ 배부르지만 다 먹구 나왔네요!!


마눌님 인증 ㅋ

맛있는집을 먹고나오면 자연스럽게 마눌님 사진으로 인증샷 남기게되네요^^ 사람들이 많은 이유가 있는듯!  소주 생각나면 이곳 곱창에 쏘주! 딱좋습니다.


소곱창 좋아하시는분들은 맛있게 드실수 있을거 같은 곳이네요! 곱창에 부추는 많이 봤는데, 이곳은 파절임+떡이 약간 특이하다랄까~~ 쫀득한 곱창 맛있게 먹구왔씁니다.   주말에는 항상 사람이 많은곳이니까 참고하시구! 만수동에서 곱창 땡기신다면 이곳 곱창이야기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감사합니다(--)(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