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자가비 와사비맛
은근 중독성짱

고추냉이과자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편의점에서 구입한 고추냉이과자!

자가비 와사비맛입니다.

요즘들어서 이런 독특한 과자들이 많이 나오드라구요

해태제과에서 나왔어요 ㅎㅎ


톡 쏘는 고추냉이맛 좋아하시는분들은

저처럼 좋아하실거 같습니다.

꽃게랑꽃게랑에 버금가는 와사비맛 ㅋㅋㅋ

독특합니다. ㅎ


해태 Calbee

해태제과 자가비(Jagabee)입니다. 감자스틱이라서 가볍게 맥주랑 먹을때 자주 먹는 과자인데, 이번에 갔는데 알싸한맛인 와사비맛이 있어서 궁금해서 구입해왔습니다. 


WASABI

요즘에 과자들이 와사비과자가 많이 나오더라구요! 얼마전에 먹었던 꽃게랑에 이어서 이번에는 자가비! 상쾌하고 알싸한맛이 있는 와사비맛이라 호불호는 갈리는데, 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맛이라서 구입했습니다^^





안전관리인증 HACCP

요즘 과자 먹을때 보니까 해썹아닌것들이 거의 없을정도로 믿고 먹을수 있는 인증이죠 ㅎㅎㅎ   성분을 보면 와사비분 0.03% (서양고추냉이 100%, 중국산)입니다.


과연 맛은?

개봉하고보면 첫 비주얼은 그냥 평범합니다. 열었을때 약간 와사비향이 나긴하지만, 크게 부담가게 진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맛을보면 확실히 알싸한 맛이 확~~ ㅎㅎㅎ 와이프님은 와사비를 싫어하기 때문에, 별로라고 하더라구요^^ 전 이런 톡쏘는 독특한 맛을 개인적으로 좋아해서..... ㅋㅋ 과자를 먹었더니 맥주안주로 딱 좋을꺼 같습니다. ㅋㅋㅋ  예전에 일본 와사비 과자를 먹었을때는 엄청 톡 쏘는맛때문에 먹기 힘들었는데, 우리나라에서 나오는 와사비과자들은 연하게 만들어서 먹는데 부담은 없고 은근히 쏘는맛이 일품^^ 아이들이 먹긴 힘들겠지만 어른입맛에는 좋은거 같습니다! 궁금하신분들은 한번 맛보세요! 감사합니다^^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