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명랑핫도그

먹물치즈&모짜렐라 맛봤어요

초딩입맛에 딱 ㅋㅋ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집 근처 마실나갔다가 맛보고 온 명랑핫도그

요즘 핫하게 동네에 많이 생기고 있어서

오늘 드디어 맛봤습니다^^

길거리음식으로 많이 팔았던 간식인데,

이제는 요즘 젊은 세대의 입맛에 맞춰 더욱 업그레이드됐어요

가격도 착하고, 주문후 만들어주기 때문에

따듯한 핫도그를 맛볼수 있습니다 ㅎㅎㅎ



명랑쌀핫도그 인천만수점


- 인천 남동구 장승남로 41-1

에메랄드프라자 103호

(지번) 만수동 1019-4


- 032.469.9636


정직하게 만듭니다. 명랑핫도그!

집근처에 3월에 드디어 오픈한 인천만수점입니다 ㅎㅎ 그동안 가본다고 생각만하다가 오늘 마실나갔다가 방문했어요 ㅎㅎㅎ 평일점심에 다녀왔는데,  사람도 많이 없어서 좋음. +.+ㅋ   주문하면 음식을 만들기 위해 나오는데 약간 시간은 걸립니다^^ 


주문하는곳 & 핫도기 받기

우측에서 주문을 하게되면 다른직원분이 핫도그를 튀기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좌측에서 완성되면 설탕 유무를 말해주면 핫도그를 줍니다 ㅎㅎ


명랑핫도그 메뉴판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  취향에 맞춰서 다양한 핫도그를 즐겨보세요^^.   

제가 주문한건, 먹물치즈핫도그(1,500원) / 모짜렐라 핫도그(1,500원)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 먹물치즈_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와 오징어먹물로 반죽한 핫도그

# 모짜렐라 핫도그_ 99%자연산! 모짜렐라 치즈와 소세지를 동시에 즐기는 핫도그





셋트메뉴

각각 음료수랑 함께드실수 있는 셋트메뉴도 있습니다.  음료수 추가시 거의 500원만 추가하면 되기 때문에, 셋트메뉴가 좋습니다 


명랑핫도그 만수점 음료판매 개시 기념 특별 EVENT

주문번호 111 번 / 222번 / 333번 분들에게 음료1개를 드립니다.^^ 제가 갔을때는 90번대였는데 ㅠ 아쉽네요.


명랑핫도그 구별법

막대기 끝부분 컬러 확인해부세요~!   모양에 따라 핫도그를 구별하실수 있습니다 ㅎㅎ  먹물이랑 모짜는 앞쪽에 치즈가 들어가 있습니다 ㅋ 


주문번호 93번

이벤트는 실패했네요 ㅋㅋㅋ  좀 기다리긴 했지만, 바로 만들어줘서 따듯한 핫도그를 먹을수 있어서 좋습니다 ㅎㅎㅎㅎㅎ


핫도그 등장

좌측이 제가 주문한 먹물핫도그,  우측은 모짜렐라 핫도그입니다.    설탕 싫으신분들은 말씀하시면 따로 설탕을 뭍혀주지 않습니다. 






취향에 따라 소스투입!

소스는 셀프! ㅋㅋ  취향에 따라서 뿌려서 드세요~~~ 소스는 종류별로 2~3가지 정도만 섞어서 드시면 더욱 맛있게 핫도그를 드실수 있습니다.  잘 모르실경우는 No.1 추천(케찹 + 치즈머스타드 or 체다치즈) 합니다 +.+


완성!

좌측 먹물은 No.1소스를 뿌렸고, 우측 모짜는 No.2 소스를 뿌렸어요 ㅎㅎ  개인적인 취향은   No.1이 더 맛있는거 같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은 생각으로요.....ㅋㅋㅋㅋ


핫도그 앞에는 치즈가...

앞쪽에는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있어서~~ 한입 먹으면 치즈가 쭈욱!!! 


베스트 상품

명랑핫도그에서 모짜렐라 in the 핫도그 / 먹물치즈 핫도그가 베스트상품이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젤 인기좋은 녀석 두개를 주문해서 맛봤네요^^


막 만든 핫도그라서 바삭하니 맛있습니다 ㅎㅎㅎ  취향에 따라 맛도 선택할수 있고, 앞쪽에 있는 쫀득한 치즈까지 대만족 ㅋㅋㅋㅋ

요즘 가맹점이 600개가 넘고 있어서 전국적으로 인기많은 핫도그전문점입니다. 가격도 착하니까~~~~굿굿굿!!   오픈형 주방이라 조리모습도 볼수 있으니 위생적이기도 하죠^^    간식거리 좋아하시는분들은 한번 맛보면 정말 좋을꺼 같습니다.  감사합니다(--)(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