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청천동 포도나무식당

날치알+깻잎쌉과 먹는 닭갈비

냉모밀 강추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원적산공원인근에 위치한 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지난번에는 두부집이었는데, 오늘은 그 가게 옆에있는

포도나무식당 닭갈비입니다.

날치알+깻잎쌈과 같이 싸먹는 닭갈비와

해산물이 들어있는 약간은 독특한 방식으로 ㅎㅎ

가성비가 좋은녀석이라 맛있게 먹었던곳이라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인천 부평구 세월천로 117-1 

(지번) 청천동 73-18


032.515.3858


주차는 건물 1층에 주차하실수 있습니다.
주차공간은 넉넉하지 않아서 ㅎㅎ 주말에 방문하면 좀 어려울수도
있을꺼 같아요 ㅎㅎㅎㅎㅎ

자신있는 메뉴 2가지!

닭갈비와 냉모밀! 강추하는 메뉴라고 하네요 ㅎㅎㅎ 이곳 방문하시면 드셔보셔야 한다고 해서~ 주문해봤습니다.  1층에 주차하고 2층으로 올라오시면 됩니다.


토요일에 방문!

2층에 올라왔는데 나름한적하네요 ㅋ 토요일 낮에 방문했습니다^^ 맘에 드는 자리에 앉으면 끝! ㅋㅋ


포도나무 닭갈비 메뉴판

한판닭갈비(200g) = 9,000원입니다.  다른곳과는 약간 다른 날치알 / 깻잎쌈에 싸먹는 약간은 독특한 닭갈비입니다. 

그외 냉모밀(생면)은 삶는 시간이 8분입니다. 기다릴수 있으니, 드실때 맞춰서 미리 주문해주시면 좋습니다.


사리추가

떡, 우동/라면, 치즈/치즈떡,볶음밥,새우/삼겹살 추가하시면 좋습니다 ㅎㅎ 아이들과 함께 오신다면 황도나 애기밥 주문하시면 좋을듯하네요.  아 그리고, 어물 좋아하시면 어묵도 많이 먹습니다 ㅠㅠ 저도 먹을껄 ... 살짝 후회함~





기본반찬셋팅

회사분들과 함께 왔는데, 날치알이 들어있는 깻잎쌈이 인상적입니다.  이녀석은 싸먹고 모자를경우 말씀하시면 추가로 계속 가져다주시더라구요 넉넉하게..맛있게 싸드시면 좋습니다 ^0^ㅋ


시원하게 먹는 묵사발

닭갈비 기다리면서~ 시원하게 먹을수 있는 묵사발입니다. ㅋㅋ 기본메뉴로 나오는데, 밥먹기전에 식전에 딱입니다. 


셀프바

추가반찬, 김치, 앞치마, 애기수저, 포크는 셀프입니다.  그외 상추겉절이, 깻잎은 직원분께 말씀해주세요^^


닭갈비 3인분

주문한 메인요리 닭갈비 3인분 나왔습니다.  일반 닭갈비와는 약간 다르게, 새우와 대패삼겹살(?)이 들어있네요 ㅋㅋ 닭갈비 비주얼도 일단 만족스럽네요 +.+  사이좋게 먹으라고 새우도 1인분에 한마리씩인듯~ 세마리 들어있습니다 ㅎㅎㅎㅎ






치즈떡

치즈떡과 일반떡의 조화 ㅋㅋ 닭갈비 기본메뉴들이 은근 알차게~ 내입맛에 쏙 맞는것들이 많이 들었습니다 ㅎㅎ


잘 비벼서 익히면 끝

조리는 간단합니다.  불판에 올라온 닭갈비를 셀프로~~ 잘 저어주시면 됩니다^^ 넓게 펴서 끓이면 자연스럽게 잘 익게되요 ㅎ 

떡과 새우부터 먹으면서~ 닭갈비는 날치알이 들어있는 깻잎쌈과 싸서 드시면 되겠습니다. 맵지도 않고, 깔끔한 맛에 먹기 좋습니다~~~

시원한 냉모밀(5,000원)

닭갈비와 버금가는 인기메뉴인 냉모밀입니다. 닭갈비 먹는동안에 이어서 먹을려고 주문한 녀석입니다 ^0^ㅋ   날씨가 더운날 와서 맛보는 냉모밀!! 맛있네요.  단, 아주 시원하진 않는게 약간 아쉽네요~~ 얼음이 부족했나! 날이 더운날에는 더욱 시원했으면 좋겠네요^^ 가격도 착한데 맛도 좋습니다. 닭갈비 드시는 분들이라면~~ 같이 드시면 좋습니다. +.+


볶음밥(2,000원)

닭갈비먹을때는 필수인 볶음밥! 2인분입니다 ㅋㅋㅋㅋ 이걸 안먹고 가면 그냥 허전할뻔 ~~~ 꼭 드시고 가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 ㅋ


이곳 일하시는분들도 친절하고, 가격도 착한곳입니다.  원적산공원 주변에 식당들이 여럿 붙어 있는데, 그중에 하나인곳인데~~ 다들 맛집인거 같네요^^ 깔끔한곳에서 맛있게 잘먹구 왔습니다. 원적산공원 구경가시면 이곳 주변에 식당 많으니까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