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수제버거전문 

맘스터치

불싸이버거&리샐버거 먹방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집 근처에 있어서 종종 들리는 버거집중에 하나인

수제버거전문점 맘스터치입니다.

롯데리아나 버거킹과는 또다른 느낌으로

KFC에 버금가는 치킨버거들로 구성된 곳으로

종류도 워낙 다양하게 많이 있어서~~

저처럼 치킨 좋아하는 사람들한테는 제격! 

이번에 신상녀석들이 있어서 맛보고 왔습니다.



- 맘스터치 만수3지구점 -


■주소: 인천 남동구 장승남로 411 1층 102호
(만수6동 1019-5)

■대표번호: 032-466-8300



맘스터치 만수점방문

집근처에 있어서 종종 방문하는 MoM'sTOUCH입니다. 주변에 롯데리아도 있지만, 치킨버거 생각나면 KFC대신에 이곳에 먹으러 종종갑니다. 매장도 버스정류랑 앞에 위치하고 있고, 조그만공간이 있어서 드시고 가실수 있습니다.



불타는 형제들

클래스가 다른 깊고 진한 매운맛의 버거와 치킨! 불싸이버거와 불사치킨이 있습니다.  매콤한걸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메뉴!! 

치킨도 종류도 엄청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메뉴판

치킨과 햄버거 등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습니다 .ㅋㅋ 메뉴도 많아서 미리 알고 가시면 좋을듯한데~~ 거의 신상나오면 그걸 먹기 때문에 ㅋㅋㅋ 다른 메뉴는 중요치 않아요!!  야구장갈때는 이곳에서 치킨 종종사가곤합니다^^






SIDE MENU

사이드 메뉴도 준비돼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세트메뉴 안드실꺼면, 양념감자 .. +.+ 감튀가 개인적으로 맛있습니다 ㅋㅋ 



BURGER MENU

빠르게 보다 ALL 바르게~   빠르게 나오기보다는 푸짐함을 선택한 문구! 아주 만족스럽네요. ㅋㅋㅋ 수제버거니까요~^^ 두툼한 치킨덕분에 버거 크기가 UP~돼는거 같습니다.



주문한 음식등장!

불맛이 살아있는 불싸이버거세트 & 프레쉬한 리코타 샐러드로 만든 리샐버거세트 주문한 녀석들이 나왔습니다.   



케이준양념감자

일반적인 버거집보다 확실히 더 바삭하고 맛있는 케이준스타일의 바삭한 양념감자입니다.      칼로리313kcal  매장에서 먹으니 바로 튀겨서 나온거 같아~ 따듯하고 굿굿! 눅눅한 맛이 아니라서 만족!!



리샐버거

프레쉬한 리코타 샐러드를 버거로 만날수 있는 기회! 두툼한 닭가슴살 패티에 부드러운 리코타와 산뜻한 샐러드. 상큼한 발사믹 소스가 뿌려진... 리샐버거입니다.   화면이랑은 약간 다른 비주얼인데~ 무식하게  큰 닭가슴살 패티가 눈에 헐..... 막 이럽니다.



리셀버거 맛은?

한입베어 물었는데, 확실히 두툼한 닭가슴살이 나쁘지 않네요.  소스랑 같이 먹어보니 말그대로 치킨샐러드 먹는 맛이 나네요 ㅋㅋㅋ 부드러운 느낌의 버거를 좋아하신다면 이녀석 맛있게 드실수 있습니다.


# 칼로리 = 406kcal / 세트칼로리 = 840kcal





불맛이 살아있는 싸이버거의 진화

중화풍의 사천식 매운소스를 활용해 클래스가 다른 얼얼한 매운맛을 즐길수 있는 제2의 싸이버거입니다. 



과연 불싸이버거 맛은?

맘스터치의 베스트 메뉴인 싸이버거의 매운버전입니다. 큼지막한 치킨이 넘커서 한번에 먹기는 불편합니다......ㅋㅋㅋ 치킨 먼저 좀먹어야 햄버거처럼 같이 먹을수 있을듯하네요.



매콤한 양념소스

불닭소스처럼 매콤한 소스라서 갈수록맛이 좋습니다. 아까 먹은 리샐버거는 부드러운 치킨맛인데, 이건 좀 벅벅한 치킨맛입니다^^

치킨이 좀 먹기 편하게 나왔으면 좋을꺼 같네요!!


# 칼로리 = 481kcl / 세트칼로리 = 924kcal



치킨버거로 유명한 맘스터치 방문하고 왔습니다. 치킨버거 좋아하시는분들은 잘 아는 브랜드~~~~ 입이 작은 사람은 아무래도 먹기는 좀 불편할수 있네요 ㅋ 이점 감안하시면 좋습니다. 메뉴도 다양하니까 취향에 따라 드실수 있는곳입니다.  미리 만들어놓지 않고 주문후 즉석에서 신선한 재료들을 가지고 제조하여 퀄리티가 좋은 버거입니다.  관심있으신분들은 한번 맛보세요. 감사합니다. +.+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