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새로운이름!

아딸에서 감탄떡볶이~

떡튀순 포장해서 맛봄 ㅋ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예전에 한창 인기많았던 아딸떡볶이!

2017년 감탄떡볶이로 바뀌었네요 ㅎㅎㅎㅎㅎ

첨엔 몬가했는데~ 메뉴부터 싸악 바뀜! 

그래도 오랫만에 포장해왔습니다ㅋㅋ

메뉴판을 봤는데, 메뉴도 거의 비슷비슷하지만 

타 브랜드 인기많은 메뉴들을 엄선한듯. ㅎㅎㅎㅎ

2017년 아딸의 대세가 될려나요?^^




- 감탄떡볶이 만수점 -


■주소: 인천 남동구 담방로 39 로얄프라자 111호

(지번: 만수동 1040-4)

■전화번호: 032-471-3501



아딸떡볶이 → 감탄떡볶이

예전엔 아딸이었는데, 이번에 새로바뀐 감탄떡복이입니다.  새로운 브랜드인줄 알았으나, 기존이름이랑 인테리어가 모두 변경된 곳입니다.


모두가 감탄(感歎)하며, 맛있게 먹는 감탄(甘呑)


이곳 사거리 주변에는, 신전떡볶이, 죠스떡볶이, 감탄떡볶이까지... 취향에 따라 즐길수 있는 분식이 있습니다. 취향에 따라 골라드실수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ㅋㅋㅋ



메뉴판_Special Menu

쌀떡볶이 / 밀떡볶이 / 찰순대 / 바삭순대 / 탕수육   등 원래 먹던 익숙한 녀석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떡볶이는 밀떡이 강추죠...ㅋㅋㅋ



Side Menu

이 메뉴들인 기존에 없었던거 같은데, 우동부터 닭강정, 튀김, 핫도그까지 ... +.+  주변에 인기있었던 메뉴들이 이번에 감탄에 모두 추가된듯한....그런 느낌입니다. 메뉴가 엄청 다양해졌습니다






한국인의 평생별미_튀김-떡볶이

집 근처에 있어서 포장해서 집으로 왔습니다  포장지보니까. 아딸은 1972년에 생겼던거 같네요!! ㅋㅋ 예전에 진짜 인기 짱이었는데, 지금은 너무 많고 비슷한 분식점들이 생기는바람에;;;;;



분식의 기본! 떡튀순

감탄떡볶이의 떡튀순메뉴입니다. ㅋㅋㅋ 1인분씩인데, 가득가득 담아주신 느낌이 물씬들었네요 ㅋㅋ  포장지 역시 아직은 아딸의 굴레에서 못벗어난듯^^.  비주얼은 기존의 아딸보다 좀더 나아보였습니다.   컷팅칼로 슬슬슬 하게 되면 간단히 컷팅가능! 심플하죠~~~






찰순대(3,000원)

떡볶이랑 찍어먹는걸 좋아하는 찰순대!! ㅋㅋㅋ 죠스떡볶이랑 거의 유사(?)하죠 ㅋㅋ 어짜피 직접 만드는 순대가 아니라 그런거 같습니다 ㅋㅋ 나브진 않지만 익숙한 맛입니다.



밀떡볶이(2,500원)

쌀떡볶이와 밀떡볶이가 있다면, 예전 어렸을때 맛을 생각하면 밀떡볶이가 개인적으로 더 맛있습니다. 그래서 아직도 전 밀떡을 선호하죠....ㅋㅋㅋ  아딸과는 좀 다르게 매콤한맛이라서~ 다른 메뉴들 찍어먹으니까! 좋네요~~

하지만 맛은...역시나 죠스떡볶이랑 비슷한 ㅠㅠ;;;;; 나쁘다는게 아닙니다 익숙한 맛이라는거죠ㅎㅎㅎ



바삭튀김5개(2,500원)

이녀석은 튀김...근데 지존에 튀겨놓은걸 또 튀겨서 그런가...좀 부분부분 탄게 많이 보여요  바삭한맛은 있지만, 좀 실망 ㅠㅠ 너무 매말랐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바삭한 맛에 먹어야하는건데~ ㅠ    이날만 그랬는지, 원래 그런지는 잘 모르겠지만 좀더 신경쓰면 좋을거 같아요! 그냥저냥... 국물에 찍어먹는 맛으로 먹었습니다.


새로 리뉴얼한건 좋구, 주변에 인기있는 메뉴들이 많은거는 좋은거 같은데, 기본에 충실히 해주시면 좋겠네요^^

다양하게 있다보니 세세한건 신경 잘 못쓰실꺼 같아요 ㅋㅋㅋㅋ 그런부분에서 약간 아쉽네요!!


신전떡볶이= 자극성강한 떡볶이맛!

죠스떡볶이= 매콤함과 바삭한 튀김맛!

감탄떡볶이= 죠스와 유사하면서 메뉴의 다양화!


모 이런거 같습니다 간간히 먹는 만수동에 있는 분식3종입니다 ㅎㅎㅎㅎ 개개인의 특징이 있어서 그날기분에 따라 취향에 따라 먹고 있네요 ㅎㅎㅎ 감탄에 인기메뉴인 탕슉과 핫도그는 한번 맛봐야겠습니다 ^0^  개인소감이니 평은 개인이 알아서 맛보고 하세요. 감사합니다.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