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복고포차

맛나슈퍼에서 맛본 통문어다리&맥주

불량식품은 덤~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요즘 핫하게 여러군대 생기고 있는 

복고포차로 유명한 맛나슈퍼입니다.

저렴한 안주와 복고풍 인테리어! 

불량식품은 덤으로 맛볼수 있는곳이라서~~

추억의 80~90세대분들이라면 좋아할만한 인테리어라서...ㅋㅋ

가볍게 술한잔하기 좋은곳입니다.^^

삼산동 먹자골목에 방문해서 술한잔하고 이차로 들려서

시원하게 맥주한잔하고 왔습니다.

나름 분위기가 고전이라 이런 느낌 좋아하신다면 좋으실꺼에요.




- 복고포차 맛나슈퍼 부평삼산점 - 

 주소: 인천 부평구 삼산동 460-8, 201호


삼산동 복고포차

삼산동 먹자골목에 술한잔하고 지나가다가 발견한곳입니다. ㅋㅋ 이름도 독특하고, 가격도 저렴한 안주들이 많아~~~~ 몬가 독특해서 방문하게 된 곳입니다.^^ 식품/안주/잡화/식사/주류/음료등을 판매하고 있는곳입니다.+.+




복고풍 인테리어

내부 인테리어 모습입니다.   옛 추억이 새록새록 나는 복고풍의 스타일!! 

"적당히 마실꺼면 마시지 마라" 라니..얼마나 마시라는건지... 먹고 죽자는곳인가봐요 ㅋㅋㅋ ㄷ ㄷ;;;




복고풍 인테리어II

대한극장 ㅋㅋ 올때는 두발.. 갈때는 네발 ㅋㅋㅋ 음주를 권장하는 술집이 되겠습니다~~~

음/주/운/전/패/가/망/신






2017년 상반기 판매왕 TOP5

현재 이곳 복고포차인 맛나슈퍼에서 인기많은 메뉴 TOP5입니다.   허니버터감자튀김이 3,900원이네요 ㅋㅋ 오랫만에 술집에서 보는 착한안주메뉴가 되겠습니다 ㅋㅋㅋㅋ  그외에도 거의 1만원 미만의 가격 +.+ 요즘같은 시대에 가격들이 완전 착해서 좋아요!  밥을 안먹고 왔으면, 짜글이 찌개를 먹고 싶었으나 너무 많이 먹고와서 그런지...ㄷ ㄷ;;; 그냥 가볍게 맥주안주만 시켰습니다.




맛나슈퍼 메뉴판

튀김 / 탕 / 구이 / 볶음 / 신선요리 / 사리 등의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메뉴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 그중에 맥주랑 가볍게 먹을껀 역시 구이류가 좋죠 ㅋㅋ




추억의 과자가 있는 매

가게 안쪽에는 매점이 있습니다.  추억의 과자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무조껀 500원씩!  현금결제만 가능한곳입니다.  단, 과자에 어울리지 않는 초코송이나 칸초..ㅋㅋ 이건 요즘에 많이 볼법한곳인데, 종류는 많으나 생각보다 땡기는건 많지 않습니다 ㅠㅠ  이곳 매점도, 복고포차의 일부인데, 좀더 신경쓰면 좋겠습니다. ~  살짝 실망함!! 




2천언어치 구매완료

각각 예전 느낌나서 구매한건데, 몬가 2%부족해보입니다 ㅋㅋ 아폴로도 이런 느낌이 아니었는데 ㅎㅎㅎㅎ 몬가 모르게 좀 달랐어요^^ 그냥 옛 추억 생각하며 먹긴했습니다만~~~






8월 이벤트!

Hite EXTRA COLD, 참이슬 드시는분들은 천원씩 현금받을수 있는 이벤트가 현재 진행중!!  이곳에서 소주는 4,000원에 판매중이니까~~ 이벤트 기간에는 3,000원에 구매할수 있게 되네요^^  병맥주역시 4,000원입니다.  

요즘 술집은 대부분 소주가 4천원에 판매하는곳이 많습니다. ㅠㅠ




천원득템!

술에 이렇게 천원이 다 꽂아져있습니다 ㅋㅋㅋㅋ  바로바로 돈을 갖을수 있습니다.




통문어다리

맥주안주로 시킨 통문어다리(8,900원)입니다. 첨 시켜보는데, 생각보다 비주얼은 일단 좋네요^^ 같아 나오는  땅콩과 소스와 김! 같이 나오는데 가성비 이녀석 좋습니다..




맥주안주에 딱!!

통문어다리 ㅋㅋ 개인적으로 극장같은데 가거나 맥주안주로 정말 좋아하는 녀석인데, 따뜻하게 나와서 취향에 따라 잘라서 먹으면 되는데!! 개인적으로 만족했습니다 ㅋㅋㅋ 


복고포차라서해서 궁금해서 방문한 맛나슈퍼! ㅋ 불량식품은 좀 보완하거나 추가해야 할 아이템들이 많은거 같은데~~ 왠지 추억의 뽑기나 달고나 같은것도 있으면 개인적으로 더욱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외 안주는 한가지만 먹어봐서 다른건 어떨지 정확히 감은 안오지만 통문어다리 먹어보니까 다른녀석들에 대한 기대감도 들어서 담에 또한번 방문해봐야겠습니다. 복고포차~~ 궁금하신분들은 한번 방문해서 맛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