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사무실냉장고

미디어MR-156LW(화이트모델)

1등급 냉장고 구매 ㅋㅋ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얼마전에 사무실에 구입한 냉장고!

사무실 1등급냉장고인 미디어 MR-156LW모델입니다.

화이트(LW) / 실버(LS) / 블랙(LB) 세가지컬러가 있는데

깔끔한 화이트로 구입완료! 

생각보다 크기도 크고, 가격도 20만원도 안하는 가격으로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완전만족중 ㅋㅋㅋ



- 미디어 MR-156모델 -


(W x D x H) 495 x 540 x 1250mm

 156L

 20.61Kwh/월

 39Kg

 220V/60Hz

 무상1년A/S



경동택배로 배송

사무실이 비어있어서 미리 메모남겼떠니, 다행히 미리 연락주셔서 받을수 있었습니다. ㅋㅋ  냉장고는 이렇게 경동택배로 첨 받아보는데~ 나름 별탈없이 배송되어 왔습니다.




색상은 총3가지

화이트 / 실버 / 블랙 이렇게 색상은 총 3가지입니다. 깔끔한 스타일을 좋아해서 화이트색상으로 구매완료. ㅋㅋ 왠지 인테리어로 보면 블랙도 좋아보입니다만...관리하기가 부담스러워서.....ㅋㅋㅋㅋㅋㅋ


#미디어 1등급 냉장고만의 장점!

첫째, 합리적인 미니사이즈-원룸이나 사무실,숙박업소 같은 다양한 공간에 사용가능

둘째, 심플한 디자인-화이트컬러로 깔끔

셋째, 신선한 직냉방식-직접 냉각방식의 냉장고로 식품을 더욱 신선하고 수분기 있게 보관

넷째, 편리한 저소음설계-소음을 최소한 줄여 어느공간에서도 편리하게 사용

다섯째, 간편한 온도조절-보관양, 외부온도,환경에 따라 온도조절 다이얼로 쉽게 온도설정

여섯째, 확실하고 강력한 냉동실-냉장실과 냉동실이 분리되어 냉장식품과 냉동식품을 따로보관

일곱째, 유용한 선반 탈부착-분리가 가능한 선반으로 보관내용물이 크거나 높을때 유용하게 사용






냉동실

두칸으로 나눠서 보관이 가능한 냉동실입니다. 생각보다 넉넉해요 ㅋㅋㅋ




성애제거방법

냉동실 문쪽에 붙어있는 성에제거방법입니다.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미디어냉장고는 직접냉각 방식으로 냉동실 및 냉장실 벽면에 성에가 생기는 것은 정상입니다.


# 주의! 성에 제거시 칼이나 예리한 금속도구 사용금지!




냉장실

냉장실 모습입니다. 우측에는 온도조절6단계로 환경 및 보관양에 온도조절을 할수 있습니다. 아래쪽은 신선 야채칸으로 되어 있고, 강화유리 선반으로 탈부착 및 높이조절이 가능합니다.^^




미니 계란틀

6개를 담을수 있는 미니계란틀입니다.  소규모 냉장고라 그런가 틀도 아담사이즈 ㅋㅋㅋㅋ 집에 있는것과 비교하면 좀 귀엽습니다^^




미니 얼음트레이

작은 냉장고라서 그런가. 얼음얼리는 것도 역시나 작네요 ㅋㅋㅋ 담에 마트가서 큰거하나 구매해야할꺼 같습니다.^^







미디어 냉장고 사용설명서

주요 부분의 이름

제품사양

미디어 냉장고 제품사양입니다. 


제품 보증서로 마무리.

설명서 마지막에는 제품보증서로 마무리가 됩니다.


사무실냉장고 고민하다가 이곳에서 구매했는데, 지마켓에서 구매했는데 가격도 착하니 괜찮네요^^

작은냉장도 87L / 93L / 156L 이렇게 종류별로 3가지가 있습니다. 크기와 용도에 맞춰서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가격도 10만원초반부터~ 10만원후반까지 다양한데, 가성비 만족! 구지 중고 살필요 없이 이정도면 새거사도 1년 AS가 가능하니 만족스럽습니다. ㅋㅋㅋ 이제 음식 시원하게 냉장보관해서 먹으면서 일할수가 있겠습니다. 미니 냉장고 찾으신다면 참고하세요. 감사합니다.(--)(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