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알파스캔 정품등록하고

무상A/S 1년추가하세요

(1년+1년)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얼마전에 구입한 알파스캔 2777(27인치 모니터)

기본적으로 1년 무상AS를 지원하는데,

홈페이지에 정품등록을 하게되면~ 1년 연장이 가능

총2년의 무상AS를 지원합니다.

모니터 구매하신분들은 등록후 서비스 받으세요^^

정품등록 방법 간단하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시리얼 확인

일단 제품 시리얼을 확인하셔야됩니다.  모니터 뒤쪽에 보시면, 위와같은~~ 제품기본정보가 나오게 됩니다.  그리고 옆이 제품번호가나오니까 이걸 확인하고 홈페이지에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알파스캔 홈페이지 접속

다음, 네이버 검색창에 <알파스캔 http://www.alphascan.co.kr/>이라고 검색하시면 홈페이지에 접속하실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는 다양한 제품들을 보실수 있습니다.  우측 상단에 <정품등록>을 눌러주세요






STEP01. 제품/제품번호/구입일자

각 제품에 있는 모델명과 제조번호, 구입일자를 등록해주시고, 다음단계로 넘어가시면 됩니다.  모델명은 검색하기를 눌러주시고, 주문해주신 상품을 골라주시면 됩니다.




STEP02. 제품 구매처 등록

제품 구매처를 등록해주세요! 오프라인 구매자 / 인터넷 쇼핑몰 / 홈페이지 / 기타 등 구매하신 곳에 등록하시면 되겠습니다.  전 온라인으로 할일쿠폰을 받고 구매한거라서..<인터넷 쇼핑몰>선택후, 다음단계로 넘어가주시면 됩니다.




STEP03 사용후기/구매동기

다양한 사용기를 온라인 게시판에 남긴고, 구매후기를 남겨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온라인 상에  글을 올린후, 해당 URL주소를 알파스캔 홈페이지에 남기면 담당자가 확인후, 알파스캔 회원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주소로 연장확인 메일을 드립니다.(2~3일 소요)




STEP04 추가입력사항

다나와 가입여부확인 / 알파스캔에 바라는점을 입력하면 최정적으로 완료됩니다.  그럼, 이메일만 기다리시면 되겠씁니다^^




정품등록확인

MY PAGE(마이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되면, 개인정보변경에서~~ <정품등록현황>을 확인하면 방금 등록한 제품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전 처음으로 사용한 알파스캔 모니터 ㅋㅋㅋㅋㅋ 앞으로 2년동안 넉넉한 무상AS!  사실 모니터는 크게 고장이 안나기 때문에 많이 서비스 받을게 없을꺼 같긴 합니다만 ^^ㅋ




제품 등록 완료 안내 메일

홈페이지에 정품등록을 하게 되면, 2~3일 사이에 메일이 도착합니다. 이 메일을 받게 되면, 최종적으로 완료^^ 알파스캔 모니터 구입하시는분들이라면 참고하셔서 등록하고 무산AS 1년추가(기본1년+추가1년무상) 서비스 받으세요~~~   그외 알파스캔에서는 필요한 케이블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시면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필요하신분들은 신청해서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