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PS4 NBA 2K18 한글판

스텐다드 에디션 초회판! 개봉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얼마전에 나온 PS4농구게임인 NBA 2K18한글판 입니다

기존에는 계속 영문으로만 발매된 게임이었는데,

올해 첨으로 한글로 발매되어 완전 기쁜 마음에 구입 ㅋㅋ

갓글화 게임은 무조껀 짱짱짱!!

스포츠 게임을 좋아하는데,  플스하면서 많이 즐기거든요

피파,위닝,농구,골프,야구 등등 모두 구입완료~~

위닝=한글에 이어서, 모두의골프가 한글!, 이번에 농구까지 한글이라서 ㅠㅠ

완전 스포츠게임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완전 만족^^

기대하며 도착한 CD 설치해봤습니다 ㅎㅎㅎㅎ


- NBA 2K18 스탠다드 에디션 초회판 -


기종: PS4

 언어: 한국어 자막

 장르: 스포츠 시뮬레이션

 개발: Visual Concepts

 이용등급: 전체이용가

 제품출시: 2017.09.19

 가격: 63,000원


CD도착

KYRIE IRVING의 표지모델로 된 게임CD가 도착했습니다.  기존에는 영문판이었다가! 이번에는 한글판이라서 많은 유저분들이 기대를 하고 있는 게임이 된 녀석! ㅋㅋㅋㅋ  발매전에 미리 얼리 팁-오프 쿼크엔드가 발매되어~ 발매 4인전인 9월15일에 미리 약간 즐겨서 그런지 더욱 기대하고 있던 녀석입니다.




초회판 구성

# EARLY TIP-OFF WEEKEND 

- 10주간의 MYTEAM팩: 주당 1팩 지금, 카이리 + 2K팀 카드 포함(디지털 아이템)

- 카이리 어빙 MyPLAYER 의상(디지털 아이템)

- 5,000 가상화폐(디지털 아이템)


예약구매해서 초회판으로 구매해서 받았습니다. 한글이 아닐땐 별로 상관없었는데~ 한글이니까 이런 아이템들도 맘에 듬! 




프로모션 코드 등록

제품에 동봉된 프로모션 코드 등록완료했습니다!




설치완료

지난번에 DLC로 모두의 골프를설치할때는 엄청 시간이 걸렸는데, 확실히 CD로 설치하면 다운로드 보다는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아서~~ 나름 나쁘지 않습니다 스포츠게임 특성상 용량이 어마어마한게 흠이지만~~  벌써 다양한 스포츠 게임들을 보유 ㅋㅋㅋ 마지막은 농구! 설레는 맘으로 실행해봤습니다^^







PLAY NOW

시범경기, 온라인 경기, 블랙탑, 2KU(튜토리얼)등을 즐길수 있는 모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무엇보다 한글이라서~~ 메뉴를 보기도 편하고! 즐길 거리가 엄청 많아서 ~~ 만족 ㅋㅋ 일단  <PLAY NOW>모드를 접속해보겠습니다.




Play NOW모드

각 메뉴를 들어가보시면 한글로 표시가 되기 때문에, 어떤 메뉴인지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동안 2k농구 시리즈 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ㅠㅠ 갓글화!! 완전 편리해요!!


가볍게 친선경기부터, 온라인, 튜토리얼, 블랙탑 모드등의 메뉴들이 있습니다.




Play Now 2KU - 튜토리얼

첨하시는분들은 이곳에서 메뉴를 연습을 하거나 용어집을 확인을 해보실수 있습니다.  찬찬히 플레이해보면서 작동법을 익혀보시기 바랍니다.




블랙탑 모드

1대1부터 5대5까지 원하는 모드로 플레이할수 있으며,  현재 NBA선수부터 예전에 인기많았던 레전드 선수까지 골라서 플레이하실수 있습니다.   길거리농구 모드 ㄱ ㄱ 




선수고르기-현재선수

현재 NBA에서 뛰고있는 팀원으로 골라서 선수를 선택할수 있습니다.   L2,R2버튼을 눌러서 팀을 변경하실수 있습니다.




현재선수-MyPLAYER

MyPLAYER에서 내가 생성한 선수도 고르실수 있습니다. 능력치가 높다면, 이 캐릭터로 골라서~ 해보는것도 재미가 쏠쏠합니다 ㅎㅎㅎㅎ




선수고르기-레전드선수

농구하면 예전 빠질수 없는 시카고불스! 조던과 피펜은 농구봤던 사람들이라면 다들 아실텐데! 그외 로드맨과 데릭로즈 등등 유명했던 선수를 가지고 플레이해보실수 있습니다.




게임플레이

1대1 모드로 플레이 한 화면입니다. 길거리 농구으로 진행됩니다 ㅎㅎㅎㅎ 은근 재미있는 모드입니다.




MyCAREER

지난번 2k17에서는 영문이라서 그냥 생각없이 게임 플레이에만 집중했는데, 이번 2k18버전부터는 한글이라서 내용도 보면서 플레이할수도 있고, 오픈월드라서 약간의 모드가 더 추가되었습니다.  이 모드는 선수를 생성해서 원하는 팀에 들어가서 시합을 하면서 선수를 성장해나가는 모드입니다. 


# 얼굴스캔을 통해서 내가 만든선수얼굴을 내얼굴로 바꿔서 좀더 흥미진진한 플레이를 즐길수 있는 모드입니다.




스토리

마이커리어를 진행하면서, 스토리까지 겸하고 있어서 플레이하는 시간이 좀 길어집니다.   개인적으로 <SKIP>기능이 없어서 이런 내용을 다 봐야하는 점이 단점이기도 합니다. ㅋㅋ 마음을 비우고 천천히 즐겨보세요^^




마이 커리어-플레이

기본 카메라 설정으로 플레이됩니다.  화면이 낯설으신분들은 카메라각도를 옵션에서 변경하실수 있습니다 ㅎㅎㅎ 이제 막 만든 케릭터라서~ 시합도 거의 조금씩만 나가고, 능력치도 낮아 엄청 답답한 플레이를 초반에 진행됩니다. 빨리 능력치를 키워서 주전 스타팅 멤버가 되야 게임이 조금 재미있게 진행될꺼 같네요^^.   




하프타임

중간중간 하프타임에서 내 성적을 보거나, 감독의 멘트확인도 가능합니다 ㅋㅋ 예전에는 그냥 넘겼던부분들인데, 이젠 이런것들도 다 볼수 있습니다.




MyCAREER 게임시작

마이커리어 게임이 플레이됩니다.  기존 선수육성모드외에도 약간의 오픈월드 방식으로 미션을 수행할수 있는 모드가 추가되었습니다. 




트레이닝

캐릭터를 움직이면서 트레이닝을 하거나, 다른곳으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 네비게이션 - 옵션이나 게임종료, 시합을 시작할수 있는 메뉴

휴대폰 - 문자확인, 목표를 확인할수 있는 메뉴.




트레이닝 ㅋ

각각 원하는 운동을 직접 해볼수 있습니다 ㅋㅋㅋㅋ 이런건 그동안 없었던 모드인데~~ 몬가 새롭긴합니다.




□ 휴대폰모드

마이커리어에서는 언제든지 이렇게 휴대폰으로 문자확인 및 목표를 확인후 실행할수 있습니다.




△ 네이게이션모드

시합을 시작하고 싶다면, 위에 팀을 클릭하면 게임장으로 이동하여 플레이할수 있으며, 하단메뉴에서는 션, 리그통계등을 확인해볼수 있습니다.  그외 <속성배지+기타>는 포인트로 내 캐릭터를 성장시킬수 있습니다.






MyTEAM

마이팀모드입니다. 카드 수집을 통해 과거와 현재 선수들로 판타지 팀을 만들수 있습니다.  야구와 축구에서는 많이 현질(?)이라는걸 해서 최강 드림팀을 꾸려나가는 모드인데,  2k18은 영문이라서 그동안 잘 안해봤다가~ 이번에 한글모드로 하면서~ 급 관심을 갖고 팀을 만들어보기로 했습니다 ㅋㅋㅋㅋ




스타터팩

처음 시작하게되면, 성향에 맞춰서 팀을 구성을 할수 있는 선수카드팩입니다.  맘에드는 구성으로 선택해서 팀을 구성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카드오픈

카드는 랜덤으로 선수를 뽑을수 있으며, 게임할때마다 계약숫자가 줄어들게 되며, 계약이 완료되면, 계약카드 및 포인트를 통해서 선수를 계약해줘야 계속 시합에 사용할수 있습니다.  




MYTEAM모드

챌린지 / 슈퍼맥스 / 도미네이션 / 팩&플레이오프 / 친구와플레이 / 프리스타일 등 모드가 있습니다.  게임을 통해서 포인트를 모아서 선수를 구성해야하는데, 마이팀모드는 아무래도 많이 게임을 해야 좋은 선수구성이 가능하며, 그게 아니면 약간의 현질(?)을 해야 즐길수 있는 모드입니다. ㅎㅎㅎ  현질없이 게임을 즐기라면, <도미네이션>모드를 계속하면, 팀을 깰때마다 선수카드를 랜덤으로 주기 때문에~ 이 모드를 많이 하시면 좀 도움이 되실꺼에요^^ ㅎㅎㅎㅎ   




활성 라인업

저희 마이팀 선수입니다. ㅋㅋ 센터쪽이 많이 부족해 ㄷ ㄷ ;;; 선수를 갖추고 싶은데, 게임할시간이 많지 않아서 ㅠㅠ 좋은 팀을 구성하는건 약간 어려울꺼 같네요 ㅎㅎㅎㅎㅎ




하프타임 치어리더 쇼쇼

게임 중간중간에 치어리더까지 볼수 있습니다.   보는 사람은 거의 없이 다 스킵할꺼지만 ㅋㅋㅋㅋ 좀 치어리더좀 신경써줬으면 하는 아쉬움(?)도 약간 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MyTEAM 도미네이션 모드

각각 특정 미션을 수행하면 보상으로 저지팩 / 볼팩 / 플레이어팩 획득이 가능하며, 나만의 팀의 유니폼이나, 공, 선수를 추가 및 변경이 가능합니다. ㅎㅎㅎㅎ   초반 게임 진행시에는 도미네이션 모드로 올인해봐야할듯 ㅋㅋㅋㅋ 모든 팀을 이기면  어느정도 선수도 획득하며 도미네이션 한정 자수정 선수 잠금해제도 가능합니다^^




MyGM/MyLEAGUE

시즌,플레이오프,구단 및 온라인 리그모드입니다.   이미 만들어진 NBA팀으로 시즌이나 플레이오프를 진행하고 싶으시다면 이모드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모드선택

팀을 직접 경영을 하는 MyGM모드부터, 리그, 시즌, 플레이오프 등 원하는 모드를 선택할수 있습니다 플레이오프 모드를 하면 박진감이 넘쳐서~~ 은근 완전 몰입감이 정말 좋습니다 ㅎㅎㅎㅎ 짧게 즐기실분들은 플레이오프모드가 좋음 +.+




팀선택

역시 팀은 가장 핫한....종합99점의 골드스테이트 워리어스 팀으로 선택했습니다. ㅋㅋㅋ




구단주 대화

마이커리어에서 만들었던 캐릭터가 여기서 GM운영자가 되어서 팀을 꾸려나가면 됩니다.^^




MYGM일정

일정을 확인후 직접 플레이를 하거나, SIMCAST로 자동진행으로 건너뛸수 있습니다 ㅋㅋ 운영모드가 하고 싶다면 그냥 넘겨도 무관! 본인 스타일에 맞춰서 플레이해보세요 ^0^




플레이화면

나름 그래픽도 나쁘지 않고, 재미있게 플레이할수 있습니다 ㅎㅎㅎㅎ 한글이라 중간중간 몰입도 역시 좋음^^  오랫만에 NBA농구에 빠져들고 있습니다......ㅋ


이번에 첨으로 나오는 2k18한글판! 영문판일때는 농구 좋아하는 일부 매니아들만 많이 즐겼던 게임인데, 확실히 한글화되니까~~ 한번 접해볼까(?)하는 저와 비슷한 사람들도 많이 구매해서 하는거 같습니다. 단, 예전부터 멀티는 참 안습인데, 이번에도 크게 나아지지 않은거 같은데 서버를 좀 해결해주면 사람들이랑 대결까지 할수 있으면 더욱 재미잇게 플레이 할수 있을꺼 같습니다. ㅜㅜ  빨리 문제 해결 요망!!!


첨으로 나온 한글판 NBA게임! PS4용으로 아주 만족스러운 그래픽으로 나와서 좋습니다^^ 이번을 계기로 그외 피파나 더쇼도 한글로 나왔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한글화 만쉐입니다.! 농구 좋아한다면, 이번 2k18 강추합니다!!!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