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GS25

미니언즈 찐빵

귀여운 편의점호빵 ㅋㅋ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얼마전 편의점갔다가 우연히 발견한

귀여운 미니언즈모양의 진빵을 구매했습니다.

맛은 모르지만 모양만 보고 구매!

가격은 7,20원 = 미니언즈호빵6EA + 쥬시쿨1개(서비스)

나가격은 약간은 사악하지만 서비스도 있으니까 그냥 구매~

미니언즈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혹~ 할 아이템입니다

여름도 지나고 이제 곧 호빵,찐빵의 계절인데 

궁금하신분들은 편의점 고고싱해보세요! 


- 미니언즈 찐빵 -


■ 식품의유형: 빵류(가열하여 섭취하는 냉동식품)

 원산지:중국

■내용량: 480g(80g x 6EA) 1EA=211kcal

 조리시 해동방법:냉동상태 그대로 조리하셔야

신선함을 유지할수 있습니다.



BELLO!

MINIONS BUN~~  미니언즈찐빵입니다 ㅋㅋ 편의점 우연히 갔다가 발견하고 구입! 요즘 편의점 먹거리들이 많아서 종종 가는데, 갈때마다 여러가지 사오는거 같네요~  호빵좋아하는 마눌님을 위해! 호빵이 안나와서 겸사겸사 찐빵으로 구입 ㅋㅋㅋㅋ  이녀석 찐빵사면 쥬시쿨 음료 서비스줍니다^^ GS편의점에서 구매할수 있어요 ㅎㅎㅎㅎ




냉동보관

유전자 변형 대두,옥수수 포함가능성 있음!   앗 그리고 젤 중요한거는  전자레인지 사용불가!!!  찜통에 쪄서 먹어야 한다고 합니다 ㅋㅋㅋ약간은 좀 번거로울수 있어요^^;;;






박스개봉

딱 첫눈에 완전 귀여운 모양으로 되어 있네요 ㅋㅋㅋ 냉동식품이라서 딱딱합니다.  맛보다는 미니언즈라는 캐릭때문인지 맘에 들었어요^^ 이제 맛이 궁금하니까 한번 돌려봐야겠죠 ? ㅎㅎ




전자레인지 사용?

박스외부에는 찜기를 사용하고 전자레인지를 사용하지 말라고 했는데, 냉동상태에서 물로 살짝 뭍혀주고 랩으로 감아서 돌리면 전자레인지도 잘 쪄지기 때문에, 번거로움을 줄이고자 전자레인지에 돌여봤습니다 ㅋㅋㅋㅋㅋ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딱딱하게 돌처럼 굳을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찜기를 강추한다고 하는데~~ 그래서 랩씌우고 돌립니다 전  ㅎㅎㅎ







완성

찜기로 하는거랑 비슷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렌지에 돌려서 완성된 모습입니다. 말랑말랑하니까 별 문제 없는듯해요!!  




미니언즈 찐빵 맛은 과연?

블로그 평보시면 각각 취향차이가 있기 때문에~~ 맛있다는 분들도 계시고, 저처럼 그저그렇다는분들도 계십니다^^ 속까지 찐빵은 잘 쪄진거 같은데, 팥이 생각보다 맛이 그저그렇구, 빵도 크게 특별하다고 할게 없네요~~ 빵은 쫌 더 질긴 식감이 나는거정도? ㅎㅎㅎ 그냥 모양같은게 특색이 있고! 아이들이 좋아할만하다랄까 하는정도? ㅋㅋ 팥이 마니 달면 우유량 잘 어울리겠지만 그렇게 달지도 않습니다^^ ㅋㅋㅋ  찐빵이라 갈라서 먹어야하는데, 가운데 눈을 갈라야해서 좀 잔인(?)한게 흠이라면 흠일까요 막 이럽니다 ㅋㅋㅋㅋㅋㅋ  맛이 궁금하시다면 GS25편의점으로 고고싱하세요^^   


그래도 이렇게 특색있는 편의점제품 아주 사랑합니다 +.+!! 담엔 또 어떤 특이한게 나올지 기대를하게 되기도 하고^^. 곧 다른제품 맛보고 또 올리겠습니다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