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제천 해브나인 힐링스파

가족들과 힐링여행!

경치 전망 좋아요 ㅋㅋ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추석명절에 가족들이랑 다녀온 힐링여행!

제천 해브나인이라는 스파를 다녀왔습니다.

9가지 힐링을 테마로 약30여가지 힐링스파 프로그램을 

경험할수 있는 스파브랜드로 유명한곳입니다

방송에서도 몇번 나왔고, 야외에서 경치를 보며 즐기는 스파는 굿굿

말그대로 힐링스파를 즐기고 왔습니다.

장,단점이 있어서 간단하게 방문소감 알려드리겠습니다.


- 리솜포레스트 해브나인힐링스파(목욕탕,사우나) -


 주소: 충북 제천시 백운면 금봉로 365

(지번) 평동리 산67-10

 전화번호:043-649-6011

 이용가격: 

사우나/대인-10,000원

사우나/소인-7,000원

해브나인힐링스파/종일권/대인-53,000원

해브나인힐링스파/종일권/소인-38,000원

찜질방/대인-3,000원

찜질방/소인-3,000원

홈피이지 바로가기


매표소

지하 주차장에 주차후, 매표소로 오시면 됩니다.  건물이 리솜포레스트 호텔이랑 같이 있어서~ 주차후 엘르베이터 타고 오실때, 잘 확인하셔여 됩니다.




요금표

해브나인 힐링스파(사우나+찜질방+스파)=59,000원으로 가격은 사악합니다. ㅋ 단 회원권이나 온라인으로 미리 구매시 약간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수 있으니까...ㅎㅎ 정가로 가시는분들은 안계슬듯해요^^  회원증 있으신분들은 완전 저렴하니까 ㄷ ㄷ;;;;




어린이 안심케어 서비스

5세 이상의 어린이의 동성 보호자가 없을때, 탈의실,사우나 이용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유용한 서비스네요 어린이 안심케어 서비스 참고하시면 좋을꺼 같습니다.






HAVE9 시용안내

해브나인 힐링스파 이용요금은 선불이며, 해브나인 내에서 발생하는 각종요금은 퇴장시 후불정산됩니다.


#이용가이드

- 1F매표소: 입장권구입

- 1F입구게이트: 입장권제시 → 입장권스캔 → 락카Key지급

- 1F신발장: 지급된 락카Key번호와 동일한 신발장 번호에 신발보관

- 1F 옷장 락카이용: 신발장 번호와 동일한 락카사용(옷보관,물품보관)

- B1F힐링센터이용: 사우나,찜질방,스파 이용

- 1F신발장: 개인 신발 휴대착용

- 1F 정산소: 이용 금액이 있을 경우 내역 정산

- 1F 출구: 퇴장.




정산

매표소에서 입장권 받고 이곳을 통과하시면 드디어 입장완료입니다. 나올때는 한쪽에서 정산을 해주시면 됩니다. 




수영용품샵

해브나인은 반바지랑 티를 입으면 입장이 가능하지만, 간혹 수영복을 못챙겨오신분들은 렌탈샵에서 렌탈하시면 됩니다.  티+바지+모자(야구모자가능) 이렇게 준비하시면 되겠습니다.




탈의실

생각보다 사람이 별로 없어서 깔끔하고 좋네요^^   저희형이 몇번 왔다갔지만~ 매번 한산하고 깔끔해서, 추석날에도 힐링여행겸 방문하게 됐어요.




방문인증샷

형과 조카와 나 ㅋㅋㅋ 방문인증입니다. 오랫만에 스파! 힐링하러 왔습니다 (--)(__)!




실내스파 아쿠아 플레이어

실내 나오면 가장 먼저 보이는건 역시 아이들이 놀수 있는 아쿠아 플레이어!  보호자와 아이들이 함께 즐길수 있는 놀이플로 키즈슬라이드와 유수풀, 비치풀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머리위로 물이 쏟아지는 워터바스켓 아래 서면 스트레스 해소!!!



# 아쿠아 플레이어 이용안내

- 유수풀을 이용할때는 구명조끼 및 튜브를 반드시 착용해주세요(개인튜브사용)

- 7세 미만의 어린이는 보호자를 동반한 경우에만 이용가능

- 깨끗한  환경과 수질 개선을 위해 어린이의 화장실 이용 여부를 수시 확인!

(유아는 반드시 수영복과 방수기저귀를 착용바람)


# 피톤키즈 스파존

- 영,유아가 즐길수 있는 얕은 수심의 <키즈스파>와 물놀이에 지친 아이들이 쉴 수 있는 놀이방인 <피톤키즈 락>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야외스파-인피니티 스파존

숲을 바라보며 야외에서 즐기는 인피니티 스파존,숲과 내가 하나가 되는 기분이 드는 곳입니다. 사계절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여름에는 푸르른숲을...겨울에는 눈 덮인 산을 바라보며 즐기는 국내 유일의 포레스트형 스파입니다. 그외 3개의 이벤트 탕이 있어~ 한약재와 아로마가 들어있어 피로를 풀어줍니다. 


#야외스파-밸르스파존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6개의 프라이빗 스톤스파와 5개의 중대형 이벤트 스파로 구성! 자생하는 수목, 계곡과 어우어진곳에 자리잡은 야외스파로 가족들이나 연인들끼리 들어있는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사람들이 계속 있어서 들어가지 못하고 결국 포기한곳입니다.  







사우나

옷을 입고 즐기는 사우나입니다. 




Aqua bar

야외에 앉아서 식사 및 맥주, 음료를 즐길수 있는 아쿠아바입니다.  가격은 좀 사뜩합니다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데오면 다들 먹으니까요 ㅠㅠ;; 감안하고 먹어야합니다.

(참고로 음식물반입이 안되서 식사를 하려면 이곳에서 먹거나, 찜질방에서 식사하시면 됩니다.)




인증샷 

가족들이랑 시원하게 맥주한잔하면서 인증샷 ㅋㅋㅋ물위에 앉아서 먹으면 좋은데, 물이 마니 따듯하면 좋을꺼 같은데.... 좀 추워요 ㄷ ;;;; 




따뜻하게 즐길수 있는 스파

내부에는 따뜻하 물로 된 스파가 많아서~ 추운거 싫어아시는분들은 실내에서 즐기시면 됩니다.^^  조카녀석! 완전 재미있게 스파 즐기는중임~~~~




마무리는 닥터피쉬

닥터피쉬는 유료!5,000원=20분입니다.   엄마도 계시고 해서~ 오랫만에 닥터피쉬 이용했네요 ㅋㅋ




닥터피쉬(가라루파)

물속에서 사람의 피부를 핥아 아토피를 비롯한, 피부질환을 치료해주는 닥터피쉬!좀 간지러웠지만 참고 받을만 해요^^ 마지막을 이걸로 마무리하면 끝!샤워하고 찜질방으로 고고싱하시면 됩니다. ㅋ  식사는 찜질방아서 간단하게 먹고 복귀! 


개인적으로 야외스파가 가장 맘에 들었던거 같은데, 경치보면서 지내는 스파!! 단점이라면~~가격이 좀 비싼거랑

야외스파 물이 좀차갑네요 아이들 감기걸릴듯 ㅠㅠ 이점만 보완되면 좋은거 같습니다!!!  사진이 아이폰이라 ㅠㅠ 방수팩에 넣어서 찍었더니 화질이 별로네요! 이럴땐 갤럭시폰이 아닌가 살작 아쉽다는!추석명절에 가족들이랑 깔끔하게 힐링하고 왔습니다~~ 궁금하신분들은 참고하세요. 감사합니다(--)(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