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부평 모녀떡볶이

파얹은 떡복이+

바삭한 야끼만두 맛본소감!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마눌님이랑 연예할때부터 자주 갔던 

추억이 있는 떡볶이집인 모녀떡볶이입니다. 오랫만에 방문했어요 ㅋㅋ

15년 넘는 세월을 엄마와 딸이 운영해오셨다하여 생긴이름입니다.


임덧중이라 안갔지만, 요근래들어 급 땡겨서 ~~ 

오랫만에 왔더니, 자리도 부평 남부역 바로 입구옆으로 이동!

여전히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고 있는곳입니다^^

추억의 떡볶이와 바삭한 튀김이 맛있는곳입니다.

아는사람만 하는 부평맛집 떡볶이중에 한군대! 두둥~


- 모녀떡볶이 -


주소: 인천 부평구 광장로 16

(지번)부평동 738-21 부평민자역사

 영업시간: 매일12:00~22:00  연중무휴

 전화번호: 032-504-9636


모녀떡볶이 방문!

롯데마트 남부 주차장입구앞~~  부평역 남부역쪽에 있습니다^^  예전에 왔을때는 이쪽이 아니었는데, 이쪽으로 이사를 왔나...ㅋㅋㅋ  아담한 규모의 분식점이 되겠습니다.




모녀떡볶이 메뉴판

가격은 예전 길거리 포장마차에서 봤던 메뉴입니다. 가격도 착하고 나쁘지 않고~~ 무엇보다도 죄다 3천원 / 2천원 / 1천원으로 저렴해요 ㅋㅋㅋ  앗 순대는 가격이 가려졌네요 3천원입니다^^


이중에서 메인메뉴인 파를 넣은 떡볶이와 당면을 넣고 바삭하게 튀긴 만두를 주문했습니다 +.+




추억이 깃든 사진

15년 넘는 세월을 엄마와 딸이 운영해와서 지은 이름인 모녀떡볶이! 나름 오랜세월 꾸준함이 있어서인지 많이들 찾는 이유인거 같습니다 마눌님도 예전부터 와서 먹었다고 해서 알게되었구요^^




아담한 규모의 분식점

안에서 먹고갈수있는 테이블이 많지않아서~ 포장을 많이 해가시더라구요!  12시에 문을 여는데, 11시40~50분쯤에 갔는데. 열심히 만두튀기고 계시더라구요 ㅋㅋㅋ 자리도 다행이 있어서 바로 앉아서 먹을수 있었습니다^^






주문완료

떡볶이2인분 / 만두1인분 / 오뎅1인분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음식은 빠르게 나와요 ㅋㅋㅋㅋ  오랫만에 맛보는거라서 완전 군침만 줄줄 흘렀네요 ㅋㅋ




방문인증샷

흔들렸지만, 인증샷은 필수!! 




떡볶이 맛은??

길쭉하게 썬 파를 얹어서 내는 떡볶이입니다. 매콤한 맛이나고~~ 예전에 포장마차에서 먹던 그런 비주얼의 떡볶이네요 +.+ ㅋㅋㅋ 제 입맛에는 참 잘 맞는녀석인거 같습니다.  물론! 맛에 대한 호불호는 갈립니다^^.




만두

만두속안에 별거없이 잡채만 들어있어서 튀겼는데.ㅋㅋㅋ 엄청 바삭하니 먹는 식감도 좋구! 역시 떡볶이 찍어먹기에 딱 좋은 야끼만두입니다.+.+  대표 메뉴다움 ㅋㅋㅋ







오뎅

길거리에서 먹던 바로 그 오뎅입니다. 국물은 약간 짭쪼름하지만~~ 길거리에서 먹던 맛이 물씬 나는 맛입니다 ㅋㅋㅋㅋㅋ




말끔하게 클리어

오랫만이라 깔끔하게 잘먹고 클리어했습니다. 




줄서서 포장하는집

먹는공간이 작아서 그런거 같기도하고~ 분식점이니까 포장을 많이 하는거 같아요^^ 먹을려고 기다리는 사람도 보이고~ 가가게 좀더 컸으면 좋겠지만, 두분이서 하시기 때문에 딱 요정도 사이즈로 계속하시는거 같네요!! 기다리는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가 먹는데 눈치가 보이는거 같기도 하고 막 그랬습니다^^;;


오랫만에 맛본 모녀떡볶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ㅋㅋ  워낙 오래되고 많이들 아시는곳이니까~ 떡볶이 좋아하시는분들은...맛있게 드실법한곳인거 같으니! 부평에서 떡볶이 찾으신다면~ 이곳도 한번 참고해보세요. 감사합니다 (--)(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