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순남시래기

건강자연밥상

회사점심에 맛본짐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로 오픈해서 회사점심에

종종가서 먹었던 직장인 대표맛집인

순남시래기 삼산점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먹거리와 무제한 제공되는 셀프반찬으로

예전다니던 회사 근처에 새로 생겨서 

종종다녀온집이거든요 ㅎㅎㅎ

지금도 점심에는 사람이 많아서 장사 잘되는거 같더라구요^^

건강한 자연밥상으로 유명한!

다녀온 솔직한 후기입니다.



- 순남시래기 삼산점 -


주소: 인천 부평구 충선로311번길 35-5 1층

(지번)삼산동 428-8 1층

전화번호: 032-508-9775



순남시래기 방문!

드디어 오픈하고 방문했습니다. 회사에서 점심먹을꺼 없어서 고민중이었는데 ㅎㅎㅎ! 12시에 가면 사람도 엄청많고~~ 그시간때면 피하면 편히 드실수 있습니다^^



푸짐한 먹거리

어른들이 많이 찾으실 시래기국(일반/얼큰) 외에도 계절메뉴인 봄향쑥국,시래기밥,어린이 떡갈비,묵비빔밥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메뉴보고 궁금하시다면 방문 ㄱ ㄱ ㄱ 해보세요!




고소한 보약

건강한 보약과도 같은 자연밥상으로 직장인은 물론 환자들까지 널리 알려지게 되어있습니다^^.




직장인 대표맛집 선정

맛있는 술상 한차림으로 퇴근하고 술한잔하기 좋은 메뉴들이 있습니다. 점심에는 밥으로 드시고, 오후에는 막걸리에 파전이나 수육등의 메뉴로 ㅋㅋㅋㅋ  다방면에 굿굿입니다^^




메뉴판_먹을거리

메뉴판입니다.  3대를 이어온 시래기국! 기본부터 다르다고 하니까~ 처음 오신다면 당연히 맛봐야겠죠 ㅎㅎㅎ

옆에 이미지로 어떤식으로 나오는지 볼수 있으니까 메뉴고르실때 도움이 되실꺼에요!




안주거리

저녁에 술마시기 좋은 안주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모든 메뉴들이 막걸리를 부르는 안주들 ㅋㅋㅋㅋ

낮에 가볍에 잔술도 1,000원에 판매되고 있으니까~~ 가볍게 하우스 막걸리 한잔도 좋은거 같습니다!!! 회식장소로도 나쁘지 않네요^^






기본반찬셋팅

이녀석은 주문하고 나면 가장 먼저 나오는 기본반찬들입니다. 맛도 다 좋구요! 부족하면 달라고하면 더 가져다 주십니다.! 그외 반찬들은 셀프바에서 셀프로 가져와 드시면 됩니다.




순남시래기 도시락

도마수육도시락 / 쑥떡떡갈비 도시락 각각 1만원에 판매!  시래기국은 7,000원에 판매중입니다.  엄마의 정성담은 도시락~~ 예약/주문 받습니다.




셀프바

좋은재료로 정성껏 만들은 반찬들! 마음껏 양을 가져다 먹을수 있는 <셀프바>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드실만큼만 퍼주시면 됩니다.  음식을 남기면 5,000원!!




맛은??

셀프바라고 하지만, 엄청 맛이 좋아요. ㅋㅋ 집에서 먹는 밥먹는 느낌이랄까~~ 이거랑 공기밥만 있어서 밥 간단하게 먹을수 있을꺼 같습니다. 묵도 좋구,  개인적으로 떡볶이 완전 좋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짝 불은거 같으면서도 좋습니다 +.+






얼큰시래기국

진한 사골육수에 비타민C가 풍부한 우거지와 식이섬유가 가득한 무청시래기를 넣어 얼큰하게 끓인 요리입니다.  가격=7,000원!




얼큰 시래기국 맛은?

매콤한거 좋아하신다면 딱 좋아요!! 근데 어떻게 보면 얼큰한 육개장 느낌의 맛이 나기도 해요^^ㅋ  이런느낌 싫어하신다면~~ 기본 시래기국이 좋습니다.




3대 시래기국

비타민 가득! 고소한 들깨가 들어간 현대인의 건강보양식품입니다.    이녀석도 가격은 7,000원 ㅋㅋㅋ

맛은?? 역시나 음식은 호불호가 갈립니다.   제가 맛봤을때는 다른반찬들도 많아서 맛있게 먹었는데, 저희 사장님드시길~~ 시래기가 좀 부족한...약간 아쉽다고 하셨어요 ㅋㅋㅋ  이건 모 차이가 있으니까! 직접 드셔보시고, 판단하시면 됩니다.




깔끔하게 클리어

셀프바에서 반찬 두번씩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ㅋㅋㅋ 오랫만에 집에서 먹는 집밥 느낌이라 좋더라구요! 종종 이용할거 같습니다^^  




후식

셀프바에 있는 과자인데, 초반에 오픈기념이라고 해서~ 이렇게 담아서 주셨습니다. ㅋㅋ 지금은 식사후 셀프바에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맛있게 잘 먹구 와서, 검색해보니 <순남시래기>많은 체인점도 있고 검증된 곳이더라구요^^.   전북향토음식제적 수상! 어머니가 차려지시던 건강하고 푸짐한 밥상입니다^^  유행타지않고, 반찬도 맛이 좋아서~ 직장인들사이에서 선호하는 식당이 될꺼 같습니다.   점심때, 혹시 저녁에 퇴근후 막걸리 생각나실때~~~~ 방문하시면 좋을꺼 같습니다. 음식 깔끔하니 좋은 기억이 있는 식당이 되겠습니다. 참고해보세요~~~ 감사합니다 (--)(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