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경주 아리수호텔

불국사인근숙박

내부모습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마눌님이랑 태교여행다녀왔습니다.

어렸을때 수학여행다녀오고, 한번도 가보지 못한 경주!

이번에 한번 큰맘먹고 다녀왔습니다.

인천에서 가니까, 거리가 어마어마한데~

쉬엄쉬엄 힐링할겸! 오랫만에 여행^^

첫날은 경주에서 가장 유명한곳인 불국사를 가기위해

숙소는 불국사 인근에 있는 호텔을 예약했습니다.

저희가족이 첫날 묵었던 숙소인 <아리수호텔> 

간략히 설명&내부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 도착&체크인

지하1층에 주차를 하고 1층에서 체크인하고 방을 배정받았습니다. (지하주차장은 호텔치고 엄청작아요;;; 만차되면 밖에 주차장이 있는거 같기도 하고...주차는 프런트에 여쭤보셔야 할거에요~~)

 1F에 프런트 및 부대시설이 있으며, 2층부터 6층까지는 객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호텔치고 엄청 크거나 하지 않았어요. 뒤쪽으로 가면 바로 불국사랑 거리가 멀지 않아서~ 이곳에 숙소를 얻었습니다.




■ 프론트 마감안내

요일별로 프론트 마감시간입니다. 오시는분들은 미리 참고하시면 됩니다.


# 평일(일~목)

OPEN - 06:00 / CLOSE - 24:00

# 주말(금~토)

OPEN - 06:00 / CLOSE - 01:00




복도

저희가 이날 묵은곳은 413호입니다.




내부모습

입구입니다.  슬리퍼는 따로 준비되어 있지 않습니다. 주차장에서 저희가 차에싫구 다니는 슬리퍼로 갈아신고 왔네요 ㅎㅎ  입구 들오오면 좌측은 화장실! 안쪽으로 들어오면 되겠습니다.






화장실

일반적인 숙박시설과 마찬가지로 무난하고 깔끔합니다. 단, 욕조는 없어요 ㅠㅠ 살짝 아쉬웠습니다.  밖에서 잘때면 욕조에서 목욕하는걸 좋아하는데 ㅠㅠ




화장대

TV는 벽걸이로.. 화장대는 깔끔하게 준비되 있습니다.  일단 TV가 잘 나오니까 만족! ㅎㅎㅎㅎ




커피와 녹차 준비되어 있습니다.




침대 및 전망

침대는 둘이서 자기 충분한 공간의 사이즈입니다.  외부에는 조그마한 테라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만. 날씨가 추워서 나가보진 않았습니다. 도로쪽에 있어서~~ 크게 전망은 별게 없습니다.


여기서 단점이라면, 이불이 엄청 무겁습니다. 마눌님이 자는데~ 무거워서 좀 답답하다고 하네요;;; 좀 가벼우면서 따듯한 그런 이불이면 좋겠어요!







와이파이 이용안내

각 객실호수가 있는 공유기가 준비되 있더라구요 ㅎㅎㅎ 인터넷도 빠르고 쌩쌩하니 만족! 와이파이 사용방법 체크인할때 같이 주니까~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Check Out : 12시입니다.




호텔 층별안내

경주 아리수호텔 층별안내입니다.  2층은 객실인줄 알았는데, 세미나실이 있네요^^ㅎㅎㅎ    그냥 참고용으로 한컷 ㅋㅋ




냉장고에는 생수 두병 ㅋ

모텔에서는 음료수도 들어있던데. ㅋㅋ  아리수호텔은 생수 2병만 들어있습니다. 어짜피 숙박만 할꺼라서~~ 따로가져온 음료도 있어서 물은 거의 손도 안댔습니다만~~




인증샷

숙소에 짐 푸르고, 피곤해서~ 근처에서 먹을거리 찾으로 돌아다녔습니다 ㅎㅎㅎ 주변에 먹을게 없다는게 함정 ㅠㅠ~~ 검색중에 겨우겨우 찾아간곳이 결국 두부마을에서 저녁을 먹고 왔습니다. 운동도 할겸 걸어서 1킬로 좀 넘는 거리를 걸어갔다가 왔네요^^  토요일 저녁에 묵었는데, 주변에 사람도 없고, 동네도 엄청 조용한 동네같더라구요~~ 뒤쪽으로 좀 올라가면 불국사 가는길이 있어서~ 내일 오전중에 들릴려고 가까운곳에 숙박했습니다.  불국사 주말에 사람 엄청많으니까 빠른 시간에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저흰 오전10시좀 넘어서갔더니 사람많고 주차겨우했는데... 시간 더 지나면 주차부터 엄청 힘듭니다;;)


검색해볼때는 몰랐는데, 막상 이곳 경주 아리수호텔 와보니까, 주변에 새로지은 무인텔들이 많이 있습니다.  일찍들어와서 쉬실분들 아니면 무인텔을 이용해도 좋을거 같습니다 ㅎㅎㅎㅎ


PS. 아리수호텔 깔끔하고 그냥 나쁘지 않다고 생각은했는데요...위에 언급한대로 이불이 무거워서 불편했던거랑~ 층간소음(?)이 좀 불만이었습니다. ㅠㅠ 아침에 아이들 뛰어댕기는데 시끄럽고, 저녁에 위에서 좀 돌아댕기는데....좀 생각보다 시끄럽더라구요 ㅠㅠ 이건 개인차있으니까 그정도는 감안해주시구요!




→ 앱스토어 설치하기(Click)

 안드로이드 설치하기(Click)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