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Darts of Fury

모바일다트게임

멀티플레이 대결!!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오랫만에 아이패드로 다운받은 게임입니다.

심심풀이로 제격인 모바일용 다트게임!

Darts of Fury(다트 오브 퓨리)입니다.

플레이어들과 실력을 겨루는 각동없는 드라마!

살짝 밀어서 던지기만 하면 되는 간단한 구조덕에

누구나 쉽게 접할수 있는게임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Darts of Furry -


개발자: Yakuto Limited

카테고리: 게임

플랫폼: iOS, 안드로이드

용량: iOS(183MB), 안드로이드(기종차이)

가격: 무료



■ 다트오브퓨리 홍보동영상

게임 플레이가 어떻게 되는지 보여주는 홍보영상입니다. 궁금하신분들은 이 영상을 보시면 되실꺼에요^^




■ 어플설치

안드로이드 및 앱스토어에서 검색을 하시면 설치하실수 있습니다.  모바일로 즐기는 다트라니..... 평도 좋아서 설치를해 봤습니다.




■ DARTS OF FURY

리얼 다트게임! 로딩후 곧 실행됩니다. 




■ 튜토리얼

실행하면 간단하게 다트 조작하는법을 배우게 됩니다. 던지는 방법은 간단해서 누구나 쉽게 즐길수 있습니다. 손가락으로 다트쪽을 잡고 원하는 방향으로 던지기만 하면 됩니다. 다트 특성상 점수들이 고루 섞여있어서~~ 높은 점수 혹은 낮은점수가 잘 조합돼 있서요 ㅎㅎㅎ 여자분들뿐만 아니라 아이들도 쉽게 접할수 있을거 같습니다.




■ 다트 메인화면

튜토리얼 끝낸후 보이는 메인화면입니다.  좌측하단은 프로필이나 정보변경을할수 있는곳이며, 우측하단은 다트를 구매하거나 꾸밀수 있는 상점이 되겠습니다.




■ 프로필(자세한내용/도전과제)

프로필화면입니다게임 즐긴 기본 정보를 보 실수 있으며 도전과제를 통해서 보석을 모을수도 있습니다.  가입은 별도로 하지않고 페이스북을 연동해뒀습니다. 이미지도 페이스북 프로필이 불러와졌어요!




■ 프로필(언어/연락히기)

그외 다트게임의 언어를 변경하거나, 게임을 만든 제조사인 YAKUTO연락처가 보입니다^^.






■ 게임모드

기본설정이 마친후 보여지는 화면입니다. 원하는 모드를 접속해서 게임을 플레이해보시면 됩니다.


# 리그_ 온라인으로 전세계 플레이어들과 다트게임을 1:1승부를 벌이는 모드

# 훈련_ 일정포인트를 사용하여 훈련을 하는 모드




■ 훈련모드
다트를 아직 즐기기 어려우신분들은 훈련을 통해서 하시면 좀더 게임을 원활하게 즐기실수 있습니다.

아쉬운건 각 훈련모드를 즐기려면 일정 포인트를 지불해야되는데 아쉽습니다 ㅎㅎ 포인트는 게임하면서 얻을수 있습니다.




■ 리그접속모드

초반에는 4승을 추가하면 다음리그로 올라갈수 있습니다.  세계유저들과 1VS1대결을 펼쳐서 이겨서 승급을 하실수 있습니다.




■ 대전상대대결

온라인상에 임의로 대결을 펼치실수 있습니다.  첫판이라서 부담없이 해보실수 있습니다.




■ 다트게임방식

초반 승급전방식은 101점입니다. 시작시 나오는 점수를 기준! 다트를 던져서 정확하게 0점을 만드시면 승리하는 게임입니다.  높은 점수만 맞춘다고 되는게 아닌, 정확하게 점수를 만들어야하기 때문에 약간은 어려움이 있을수 있습니다.





■ 게임 스타트!

오프라인에서 봤던 다트처럼 약간은 화려한.... 게임이 시작되었습니다.  101점은 큰 점수가 아니라서!~~  게임시간은 1분미만으로 가볍게 플레이 하실수 있습니다.




■ 게임종료

게임이 종료되면 일정 경험치(XP)가 획득이 되며, SHOP에서 포인트로 구매가능한, 다트가 활성화가 됩니다. 맘에 드는 디자인으로 다트를 변경할수 있습니다. 각 다트에는 각각의 속도 / 안정성 / 얇기의 능력치가 약간씩 다릅니다.




■ 다트변경

레벨이 오를때마다 바뀌는 다트! ㅋㅋ  디자인변경이 가능하며, 모양또한 바꿀수 있습니다. 태극기가 있어서 이녀석으로 다트를 꾸며봤습니다^^.   심플하면서도 나름 괜찮네요 ㅎㅎㅎㅎ




■ 토큰3개

한번 경기를 할수록 토큰이 1개씩 사라집니다. 총 3개의 토큰밖에 없어서 게임을 즐길수 있는게 이정도라서 완전 아쉽습니다 ㅠㅠ.    토큰은 보석으로 충전을 하거나, 5분에 한개씩 충전이 됩니다^^  찬찬히 즐기시면 되겠습니다.


모바일로 즐기는 다트게임! 아무생각없이 받아봤는데, 생각보다 플레이가 재미지네요 ㅋㅋㅋ  하지만, 3판뿐이 안되는게 아쉬움이 크고, 개인적으로 친구들과 대전을 하거나~~ 2인플레이로 즐길수 있으면 정말 좋을꺼 같습니다 ㅎㅎㅎ 이런부분만 업그레이드되면 더욱 좋을꺼 같습니다^^ 간단하면서도 재미지는 다트게임! 궁금하신분들은 다운받아서 즐겨보세요~~~ 감사합니다(--)(__)!




→ 앱스토어 설치하기(Click)

 안드로이드 설치하기(Click)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