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불국사한정식

두부마을에서 맛본

순두부+두부스테이크 먹은후기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경주여행가서 먹은 저녁!

첫날 경주아리수호텔에서 묵을때 들렸던 식당인

불국사 한정식-두부마을입니다.

경주에 놀러왔는데, 순두부전문점이 엄청 많더라구요 ㅋㅋ

두부의 참맛을 느낄수 있는 경주 순두부맛집중 하나라서

간단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경주 두부마을 -


주소: 경북 경주시 불국로 168-3

(지번) 마동 643-1

 영업시간: 매일 09:00~20:00

 전화번호: 054-741-7775

 홈페이지: http://gjdubu.co.kr/


■ 순두부정식+두부스테이크

불국사 인근에 위치한 한정식집인 두부마을입니다.  순두부정식과 두부스테이크=9,000원! 나름 나쁘지 않은 가격에 판매되고 있더라구요 ㅋㅋ 두부마을은 인천에도 있는데, 분위기는 다른걸로봐서 그냥 같은  이름의 다른 가게로 보입니다^^.  첫날숙소(경주아리수호텔)에서 구경삼아 걸어왔는데, 1킬로정도 떨어진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동네 구경삼아 걸어서 왔는데, 주변에 차도없고, 사람도 없고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 매장입구

입구에는 고전의 느낌이 새록새록나는 물품들과 반가운 통기타가 맞이해주고 있습니다. 전체적인 분위기는 고전 한정식 분위기의 나무로 인테리어가 꾸려져있습니다.




■ 두부마을 메뉴판

가장많이 먹는 두부스테이크가 같이 딸려서 나오는 한정식메뉴입니다. 특송이 / 얼큰 / 들깨 / 흰색 순부두가 있으니 취향에 따라 골라서 드시면 됩니다.  그외 버섯전골이나 처욱장도 있으니까요 ㅎㅎㅎ 저희는 두부스테이크가 궁금하새~ 순두부+두부스테이크 나오는 세트메뉴로 주문했습니다. 맛보기 두부스테이크 때문인지 순두부 가격이 좀 약간 비싸다고 생각이 듭니다만~~~




■ 반찬셋팅

주문후 기다리면 간결하게(?) 반찬셋팅해주십니다 ㅋㅋ 한정식집 답게 다양한 반찬들이 기본으로 나옵니다. 맛도 나쁘지 않아서~~ 만족하면서 먹었습니다.




■ 두부스테이크

세트메뉴에 맛보기로 나오는 두부스테이크입니다.  1인분에 한개씩! 진짜 맛보기로만 나오는거 같네요 ㅋㅋㅋ 두부를 스테이크처럼 구워서 소스뿌린건데, 고기스테이크가 아닌건 아쉽지만, 그래도 아이들은 좋아할만한 맛입니다. 거기다가 두부니까... 몸에도 나쁘지않을꺼 같은 1석2조 두부입니다.




■ 특송이얼큰순두부

12,000원에 판매중인 특얼큰순두부입니다.  큼지막한 송이에 얼큰한 순두부!!   전체적으로 송이향이 진하게 나기 대문에 송이싫어하시는분들은 추천해드리지 않습니다. 국물도 얼큰하고~ 송이향이 솔솔! 전 만족했습니다만.. 송이가 비싸니 가격대가 좀 나가는게 단점입니다.




■ 들깨순두부

들깨가 들어가서 고소한맛을 느낄수 있는 들깨순두부입니다. 얼큰하거나 자극적인거 피하고 싶으시다면 이녀석 아니면 담백한맛의 흰색순두부를 맛보시면 되겠습니다.




■  방문인증샷

마눌님이랑 경주 태교여행와서 첫날 저녁에 먹었습니다. 여기까지 와서 순두부라고 할수는 있지만, 두부는 마눌이랑 길쭉이가 좋아하는 녀석이기 때문에!! 맛보러 왔네요~




■ 두부부침

따끈따끈한 두부부침이네요 부드러워서 좋음! ㅋㅋ 이녀석 때문에 급 시켜서 같이 먹었습니다^^ 밥반찬으로도 좋지만 역시 두부= 막걸리죠~




■ 찹쌀동동주(반되) 

반찬들이 참 구성지고 맛이 좋아서 동동주를 반되(5,000원)시켰습니다. 임신한 마눌님은 못마시니까 ㅠㅠ 혼자 마실라니 양이 넘 많네요! 그냥 생막걸리 시킬려다가 시킨건지만^^ㅋ; 이거 마시고 취했네요 ;;




■ 클리어

둘이 먹기엔 충분한 밑반찬들. 깔끔하게 저녁 한끼 해결했습니다 찹쌀 동동주도 클리어!

어른부터 아이까지 방문해서 먹기좋은 한정식집인거 같습니다. 맛도 깔끔하니 좋았는데, 마감시간을 제대로 못봐서 어중간하게와서 좀 눈치보였네요  저녁8시마감이더라구요 ㅠㅠ 너무 이른시간에 마감(PM8:00)을 ;;;   손님 다 나가고 우리만 늦게와서 좀 눈치보였네요!! 그거 말고는 만족!합니다.


가격은 저렴한편은 아니지만, 나오는 반찬과 맛에 비하면~ 나쁘지않은 가격인거 같습니다.  숙소 주변에 그닥 먹을게 없어서 찾다가 온건데 만족하네요^^ 담에 방문할일 있으면 맛이 검증됐으니 두부전골도 많이 먹던데 그걸 한번 맛보고 싶네요 ㅋ 불국사한정식으로 유명한 두부마을 다녀온 간단후기입니다. 참고하세요~~ 감사합니다(--)(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