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핸드폰차량거치대

불스아이거치대~

아이폰플러스용 구매후기!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차량네비가 따로 없어서 불편했다가

이번에 미루다가 구매한 핸드폰차량거치대입니다.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스아이(BULL'S EYE) 거치대 구입완료

깔끔한 디자인이 맘에 쏙 들어서!!

1주일 사용해보고, 사용감이 만족한 제품~

간단한 개봉기&사용기입니다.


■ 안전하게 도착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온라인쇼핑몰인 지마켓에서 구매했습니다.  나름 저렴하다고 한곳을 찾아서 검색! 오프라인은 번거로워서 이런건 거의 온라인으로 구매하거든요 ㅋ  택배도 주문하고 하루만에 배송완료됐습니다.




■ 구매내역

ㅋㅋㅋ 거치대를 부속품이랑 총 35,000원어치나 구매했습니다.  기본품목인 불스아이 거치대는 21,000원인데, 그외 필요하다고 생각해서 추가로 구매했네요^^ 차에서 편하게 충전하는거랑~~ 여유분의 스티커 등등 그냥 구매할때 한번에 다 구매했습니다.




■ REDDOT MOBILE

레드닷모바일 제품들이 있는 카달로그입니다.  디자인이 아담한 불스아이 제품외에 예쁜디자인의 제품들도 많이 있네요 ㅋㅋ




■ Handmade in Korea

불스아이 거치대(\21,000원)입니다. 거치대 최초 한국 무역협회 K+인증을 획득한 제품! 전세계 18개국 수출하고 있는 상품이라고 하더라구요! 가격대비 크기는 아담한 사이즈인데, 평이 좋다보니까 편리해보여서 구입했습니다.


#색상: 블랙/와인/실버/딥블루/로즈골드   이렇게 5가지가 있습니다.




■ 기능

360도 회전이 가능해서, 핸드폰 부착시 가로,세로 모드 부드럽게 회원이 가능합니다.  또한 스마트폰 마운트한 상태에서 전방시야각이 25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부드럽게 회전이 가능한게 이제품의 편리한 기능인거 같습니다 ㅎㅎ




■ 불스아이 패키지 구성

기본제품의 구성품입니다. 불스아이 거치대 + 메뉴얼 / 2개의 스마트폰에부착할 수 있는 여분의 메탈링2개 / 3M VHB양면 스티커 여유분 1개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것만 있어도 여유분도 있어서 제품 사용하는데 큰 지장이 없는데, 혹시나 하는 마음에 추가구성에 있는걸 전 더 구매했습니다.



#불스아이 거치대 부착방법

1. 거치대를 부착하기 전, 한손으로 쉽게 탈부착 할 수 있는 위치를 선택

2. 차량 부착면을 먼지를 깨끗하게 닦기

3. 불스아이에 부착된 3M 양면테이프의 빨간색 필름을 제거

4. 부착 위에서 불스아이 거치대를 눌러서 고정

5. 부착후 24시간이 지나야 견고히 고정

(전 그냥 붙이고 저녁에 썼는데, 현재까지 떨이지지 않고 잘 사용중)







■ 메탈링 추가

기본으로 2개의 메탈링이 제품에 포함되어 있으며, 전 한번에 사면서 여유분까지 생각하기 때문에 3,500원주고 추가구매했습니다. 이건 꼭 필요하지 안으니까 구지 첨부터 안사셔도 되요^^ (정식명칭은 메탈링+3M VHB양면테입)




■ 아이콘 8핀커넥터

차에서 아이폰 충전할때 좀더 간편하게 하기 위한 커넥터입니다.  이걸 살경우 이거에 맞는 전용 케이블도 구매해야합니다^^ 첨 사봤는데, 확실히 없는것보다 훨씬 편리합니다.  용도는 아래쪽에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아이폰용 외에도 안드로이드커넥터도 판매중)




■ 사용법

커넥터를 휴대폰에 꽂아두면, 커넥터에 맞는 충전케이블을 가져다대면 자석효과로 인해서 쉽게 부착이 되며 충전이 됩니다. 이 커넥터를 쓰려면 케이블 역시 필수구매해야됩니다.




■ 도킹버튼(DOCKING BUTTON)

이건 자체 부착을 해두면, 마그네틱케이블을 사용하지 않을때 부착을 해두는곳입니다. 차량내 선정리가 간편하게 가능하게 도와줍니다 ㅋㅋ  케이블도킹+2,400원입니다.




■ only 케이블

커넥터 없이 마그네틱 케이블만 들어있습니다. 핸드폰에 커넥터를 꽂아두고, 이 케이블로 가까이 가져가면 자석효과로 착~ 달라붙어서 차량에서 간편하게 충전할수 있네요^^  이건 8,000원주도 추가구매했습니다. 깔끔한 디자인으로 맘에 들었고, 앞쪽이 도킹버튼에 자석으로 붙게 되어 있습니다.

.

.

.

.

.

.

.

.

.

- 불스아이 거치대 차량에 장착하기 - 


■ 핸드폰에 메탈링 부착

제가 사용하고 있는 아이폰6S플러스입니다. 2년 약정이 다 끝난폰이라서 요즘은 케이스 빼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핸드폰에 먼지를 제거후, 메탈링은 그냥 가운데쪽에 부착했습니다.(일반 하드케이스에도 잘 부착됩니다.)




■ 불스아이거치대 부착

3M 빨간색 테이프를 제거후 원하는 위치를 잡고서 부착했습니다.  바닥면에 부착하는게 아닌 벽면에 부착하는 거치대라서 정면을 바라봤을때 편한 위치에 부착을 해주시면 됩니다. 




■ 부착완료

불스아이 거치대를 부착하고, 설명에는 24시간은 붙여야 튼튼하게 부착이된다고 합니다. 전 아침에 부착하고 저녁부터 그냥 사용했는데, 아직까지 떨어지거나 하지않고 부착이 잘 됩니다.  핸드폰도 아이폰플러스라서 큰 편인데, 부착이 간편! 자석으로 끌어당기는 힘이 좋아서 떨어지거나 하지 않을꺼 같습니다.^^   거치대가 떨어질까바 걱정했는데, 접착력 힘이 아주 만족! 여름에는 어떨지 모르겠는데, 현재 겨울에는 크게 걱정안되네요.  성능 굿입니다.


# 전자기기에 영향이 없는 네오디움 마그넷을 사용하여 걱정NONO!

# 최대 600g까지 거치가 가능!




■ 360 DEGREE ROTATION

스마트폰 화면에 따라 가로,세로 및 360도 회전가능입니다.  운전자가 원하는 가로/세로 화면모드에 따라 돌리기만 하면 간편! 즉각적으로 스마트폰을 회전할 수 있습니다. 


그동안은 대쉬보드나, 송풍기에 꽂는 거치대만 사용해봤는데, 이렇게 부착할수 있는건~ 정말 강력하고 편리합니다! 







■ 커넥터

핸드폰에 추가로 구입한 커넥터를 꽂아봤습니다.  케이스 없이 꽂아서 살짝 튀어나와보입니다만.. 케이스있어도 호환이 된다고 하니까폰에 케이스 끼고 사용하시는분들도 사용가능할듯 보입니다.




■ 충전케이블

차에서 사용할때 어두웠는데, 앞쪽에 파란색 불이 나와서 나름 예쁜 모습을 하고 있는 충전케이블입니다.   안쓸때는 아까 같이 구입한 도킹버튼을 차량에 붙이고, 그위에 올려두면 역시나 자석효과로 케이블을 부착해둘수 있습니다.  차량에서 충전 케이블 보관이 불편한데, 이렇게 부착하면 깔끔하게 선정리 가능해서 추가구매한 녀석입니다.




■ 충전 안할때 모습

핸드폰 부착후, 사용하지 않을때는 이런모습이 됩니다.




■ 핸드폰 충전시(실내등 ON)

케이블은 핸드폰에 가져가면 자석처럼 딱 붙어서, 충전이 되는걸 볼수 있습니다. 한손으로도 충전잭을 꽂을수 있어서 나름 유용합니다! 




■ 핸드폰 충전시(실내등 OFF)

차량의 푸른색 조명과 케이블의 충전잭도 파란색! 실내등을 끄고 보면 딱 이런모습입니다. 충전케이블을 빼도 바로 아래쪽에 케이블 거치를 할수 있으니까~~  깔끔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핸드폰차량거치대 보면서,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구입하게 된 불스아이 거치대! 거치대만 구매해도 2만원 중~후반의 금액으로 비싸보이기도 하지만, 확실히 성능면에서도 완전 맘에듭니다.  같이 추가구성품들도 실용적인거 같습니다. 여유분까지 구매하느라 3만원 중반까지 넘어갔지만, 오래 사용할꺼니까 만족해요!! 요 근래 써본 거치대보다는 확실히 만족스럽습니다.   현재 2주정도 사용해봤는데,  

떨이지지않고 잘 쓰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쭉 오래 갔으면 좋겠네요^^ 차량 거치대 찾으신다면 이녀석도 한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