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예비맘이벤트

군기저귀 샘플박스 당첨!

기저귀 받았소감 ㅋㅋ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예비밤 마눌님의 열혈 이벤트중 하나!

군기저귀 샘플박스에 당첨되었습니다

매달 일정하게 이벤트를 여는데,

4월출산을 앞두고 또하나의 저희 길쭉이 선물입니다

저도 아빠로써 알아야하는것중에 하나인지라

관심있게 보긴했는데,

이런 이번트는 정말 엄청 많은거 같더라구요!

어떻게 응모했는지..당첨소감 간략히 써보겠습니다.


■ 홈페이지 접속하기

군기저귀 홈페이지(https://www.elleairgoo-n.co.kr/)에 접속을 해주세요 .   제가 접속한건 모바일화면입니다.

PC 및 모바일 편하신걸로 접속을 해주시면 됩니다.   


# 홈페이지 카테고리 - 군이벤트 항목으로 들어가주세요.  그럼 예비맘이벤트/육아맘이벤  각각 샘플박를 신청하는 목록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 이벤트응모방법

4월에 나올 길쭉이를 위해! 예비맘이벤트로 응모를했습니다. 블로그나 SNS에 이벤트스크랩후, 댓글만쓰면 응모 완료됩니다^^


# 참여기간: 월초~월말(매월진행)

# 당첨발표: 익월초 발표/발표 후 순차적발송

# 당첨경품: 신생아용 또는 S사이즈(총300명 당첨!)


※랜덤추첨(블로그 또는 SNS에 홍보해주시면 좋아요!)를 통해 [군 기저귀 샘플 1박스(총72매)증정)


사용하면 좋은 해시태그: #신생아 기저귀추천 / #기저귀 추천 / #기저귀샘플 / #군기저귀 / #예비맘이벤트 / # 임산부이벤트 / # 군기저귀 샘플박스






■ 예비맘 샘플박스 신청하기

기본정보를 입력하게 되면 샘플박스를 신청하실수 있습니다.  홍보URL외 신청이유까지 기록해주시고 기다리시기만 하면 됩니다.^^ 매달하기 때문에 운이 좋으면 바로 당첨이 될수 있겠어요!!




■ 당첨!!!

이벤트 응모후 잊고 있었는데, 당첨 문자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집으로 배달된  GOON기저귀입니다.  기저귀라서 무겁지는 않아서 택배에 보관된거 찾아왔습니다.




■ 72장의 군기저귀

아직 예비아빠라서 아직은 낯설은 기저귀! 좋은 브랜드라고 하니까 관심갖고 훌터봤습니다. 72장도 많다고 생각했지만, 아이 키워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한없이 부족한 양이라고 하니까! 이렇게 미리미리 챙겨둬야겠죠 ㅎ






■ 안내책자

테이프형 군 마시멜로 테이프 / 팬티형 군 마시멜로 팬티 / 테이프형 군 오리지널 테이프 / 팬티형 군 오리지널 팬티 / 테이프형 군 슬림 앤 드라이 / 팬티형 군 소프트 팬티 / 팬티형 군 향기 팬디 / 팬티형 군 프렌드 팬티

생소한 녀석들입니다 ㅋㅋ 나름 귀여운 귀여기와 실용적으로 보이는 것들이 많이 보여 마냥 신기합니다.




■ 군 라인업

헉. 종류가 어마어마한 군 라인업.  이걸 다 쓰지는 않겠지만, 이중에 적합한걸 골라써야하는 상황이라니...다양한 제품에 대해 이번에 알고 갑니다.




■ 인증샷

무료로 받으면 한번씩 찍는다는 기저귀 인증샷입니다. ㅋ 무료로 받았다고 해서 부탁받고 쓰는게 아닌, 취미로 하는 블로그라서~ 기념으로 찍어봅니다. 우리 길쭉이한테 잘 어울릴꺼 같은 기저귀네요!!


군기저귀(=부드럽 군=GOO.N)입니다. 기저귀 전문점으로 맘분들이라면 한번씩은 들어봤을법한 브랜드입니다. 이벤트도 있어서 이렇게 무료 체험해볼수 있는 혜택도 있으니까. 사용못해보신분들이라면 샘플 사용해보고 판단해보시면 좋을꺼 같습니다.  출산준비 예비맘이벤트중에 하나로~ 당첨해주신거 감사드립니다^^ (--)(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