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PS4 라쳇 앤 클랭크(한글판)

12월무료게임 

다운&플레이후기!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PS4 12월 무료게임으로 출시된

라쳇 앤 클랭크 다운받아봤습니다.

2016년4월12일에 출시된 게임으로 

한국어버전으로 플레이되는 어드벤처게임입니다.

 2016년에 극장 개봉 예저인 대작 CG애니메이션과 함께 개발된 게임으로

사악한 드렉 회장에게서 솔라나 은하를 구하기 위한 전투가 배경인 게임!

다운받아서 플레이해 봤습니다.^^


PlayStation Plus 12월 무료게임

1월10일까지 다운받으시면 PSN PLUS 사용하는날까지 무제한으로 플레이할수 있는 게임입니다. 1년에 4만원꼴인데, 이렇게 게임이 좋은게 풀리면 완전 이득! ㅋㅋ 이번달은 플스 처음살때 했던 넥/애니메이션게임인 라쳇 앤 클랭크 ㅋㅋ 연말에 득템했습니다. 일단 안하더라도~ 바로 다운받았습니다.




■ 게임플레이

요즘은 PS4 게임에 한글이 많아서 아주 격하게 좋습니다 ㅋ  게임 시작하면, 플레이 난이도를 결정할수 있습니다. 처음이시라면 쉬움으로 플레이해주시면 되고, 쉬운게 싫으신분들은 보통이나 어려움으로 플레이하시며 되겠습니다. 쉬움단계가 조작이 단순/카메라가 자동으로 조정되서 플레이하기 확실히 편합니다.




■ 간단한 튜토리얼 진행

Ratchet & Clank(PS4)는 원작인 Ratchet & Clank(PS2)의 요소를 기반으로 영화 속 장면을 포함한 1시간 이상의 새로운 영상이 1080p로 수록되고, 새로운 장소와 무기, 보스 등이 추가된 새로운 게임입니다.


초반에는 간단한 튜토리얼모드를 진행하실수 있습니다. 




■ 튜토리얼 진행

한글로 차근차근 설명이 나오고, 패드 모양으로 움직임을 따라해볼수 있습니다. 저와 같은 초보분들도 쉽게 따라하면서 익히실수 있습니다.




■ 다양한 액션과무기

총을 쓰거나 주먹으로 때리거나, 수튜탄을 던지는등! 무기 종류에 따라 쓸수 있는 공격성이 다양하게 있습니다.

일단 악당들을 물리치면서 퀘스트해처나갈수 있는 슈팅액션, 무기와 아이템수집, 퍼즐등을 게임내에서 즐길수 있도록 잘 담아낸 게임입니다. 이런 장르를 첨 해보시는분들은 불편할수 있지만, 하다보면 적응완료! ㅋㅋ




■ 일시중지

게임중간에 일시정지를 하면, 무기 / 장비 등을 변경해보실수 있습니다.   현재 퀘스트도 볼수 있으니, 퀘스트 클리어를 목표로 중간중간 지도를 보고 길을 찾아 플레이하시면 됩니다.




■ 퀘스트 클리어

중간중간 지도를 보면서 미션지로 가면 퀘스트 클리어! 다음 단계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게임내에서는 걷거나 뛰거나 수영까지 하는 모을 볼수 있습니다.


플레이 진행소감! 

전체적으로 깔끔하면서 귀여운 캐릭터들이 나와서 거부감이 없으며, 어렵지 않은 액션게임으로 취향을 적게타는 게임중에 하나이며, 무엇보다 한글이라서 재미있게 플레이하실수 있습니다.  잔인하지 않아서 남녀노소 즐기기에 부담이 없습니다.  CD를 구입후 플레이해본건 아니지만, 무료라서 그런가 더욱더 좋은거 같습니다. ㅋㅋㅋㅋㅋ

단, 저는 이런 장르는 조작이 좀 불편하더라구요 ㅠㅠ 약간의 울렁증?;; 

아기자기한 액션게임 좋아하신다면 이번에 PSN PLUS에서 무료로 풀렸으니 한번 해보시는게 어떤가요? ㅎㅎ 안해도 미리다운만 받아두면 PSN사용하시면 언제든지 할수 있으니까!! 좋네요!!! 참고하세요~~ 감사합니다(--)(__)!



제품명: 라쳇 앤 클랭크(한국어버전)

■ 플랫폼: PS4(PlayStation4)

■ 미디어: Blu-ray(블루레이 디스크)

■ 인원: 1인

■ 등급: 12세 이용가

■ 언어: 자막-한국어/음성-영어

■ 발매일: 2016년4월12일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