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길거리농구

간단조작! 네트워크를 통한

실시간 농구게임소개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추억의 길거리농구게임(Street Basketball Association)입니다.

다양한모드(퀵매치,리그전,우승컵,3점슛대회,연습모드)

친구들과 온라인 블루투스를 통해 실시간 게임을 즐길수 있습니다.

간편한 조작의 길거리 농구게임 간단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앱스토어 검색하기

아이폰,안드로이드 두가지 모든기종이 있습니다.  아이패드 앱스토어기준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검색창에 [SBA],[길거리농구] 이렇게 검색을 하시면 찾으실수 있습니다.




■ 게임설치

SBA(Street Basketball Association) 다운받았습니다. ㅋㅋ 아이패드로 프리스타일도 있어서 해봤는데, 그냥 그래서~~ 또 다른 길거리 농구를 설치후 플레이해봤습니다.




■ 팀 고르기

게임을 실행하면, 나의 팀도표 / 팀이름 선택하실수 있습니다.  팀로고는 그냥 말그대로 큰 의미 없으니 맘에드는 걸로 고르신후, 최종 팀이름을 확인하고 다음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 한글화가 되어있는 게임이긴하나, 한글번역이 어색하게 되어있습니다. 그래도 플레이 하는데 큰 지장은 없습니다만..




■ 나의팀

그럼 가장먼저 튜토리얼이 진행되며, 나의 팀 메뉴로 들어가서 나의팀을 진행하도록 진행됩니다. 




■ 캐릭터 생성

선수 스타일을 선택후 캐릭터를 완성할수 있습니다. 취향에 따라 선수를 설정해보세요!




■ 게임플레이 방식

2VS2 플레이를 시작합니다.  구성원이 1명 더 있다면, 3VS3플레이까지 가능합니다.    조작방법도 어렵지 않습니다.   좌측하단은 방향키 / 우측하단은 스틸,수비,슛등의 버튼이 있습니다.






■ 게임종료

게임종료후, 게임정보를 확인할수 있으며, 상황을 공유하면 금화를 벌수 있습니다. 조작법이 간단하니까... 큰 어려움이 없이 즐길수 있는 길거리 농구네요^^




■ HOME 메뉴

홈화면의 메뉴입니다. 모바일이지만 다양한 메뉴들이 생성되어 있습니다.


#나의팀-나의 선수를 구성&생성하는곳

#소속팀 옮김시장-골드로 이적시장의 선수를 영입하는곳(완전 비쌈 ㅠㅠ)

#Shop-능력치 있는 장비를 구입하는곳

#생활자료-플레이한 정보확인

#순위차트-각종 순위확인가능

#성취차트-특정미션을 클리어시 획득

#재생-플레이 녹화한 영상확인




■ 소속팀 옮김시장

골드만 있으면 능력치 좋은 선수를 구입할수 있습니다. 금화 모으는게 좀 무리네요~~ 가격이 상당히 비쌈 ㄷ ㄷ;;




■ 나의팀

제가 보유하고 있는팀입니다. 지금은 두명뿐인데, 새 선수 한명을 더 영입하면, 3VS3모드를 진행하실수 있습니다.




■ SHOP / 나의물건

다양한 캐릭터아이템들이 있습니다. 금화로 사야하는데, 이걸 모을라면 꽤나 시간이 걸릴꺼 같아요 ㅠㅠ 좀더 저렴했으면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수 있을꺼 같은데 아쉽습니다. 장비착용하면 능력치가 UP!!




■ OffLine

오프라인모드입니다.  여러가지 게임모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번역이 역시 약간 어색하시면 대충 눈대중으로 봐도 크게 어려움은 없으실꺼 같아요^^  일반게임모드외에 연습모드(임의연습) 및 3점슛대회(3분 테니스대회)도 있습니다.




■ 전국제패

전국제패모드입니다. 한팀씩 깨면서 다음레벨의 팀으로 시합을 하면서 제패하는 모드에요^^




■ 시합모드

시합은 2VS2 / 3VS3모드로 즐길수 있으며, 게임시간도 설정이 가능합니다.




■ 게임화면

아무래도 터치라서 좀 불편한감은 있긴하지만, 캐릭터가 아기자기하며, 덩크도 나가기 때문에 ㅋㅋ 나름 재미있게 즐길수 있는 길거리 농구가 되실꺼 같습니다^^






■ OnLine

온라인모드입니다. 미리 만들어져있는 방에 만들어서 같이 대결을 펼칠수 있습니다. 

그외 3점슛대회 역시 기록경쟁을 할수 있습니다. 높은 점수를 얻어서 온라인상에 사람들이랑 경쟁을 해보세요^^




■ Other

그외 설정을 조작할수 있습니다. 광고를 보면 금화를 얻을수 있으니~ 금화 모으실분들은 이곳에서 참고해보세요!!


간단한 조작으로 길거리 농구로 유명한 프리스타일 귀요미 버전이라고나 할까.ㅋㅋㅋ 어색하지만 그래도 한글이라서~ 게임하는데 큰 문제없구요! 금화만 좀 빨리모을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X손이라서~ 난이도만 올라가면 게임플레이하기 좀 어렵네요 ㄷ ㄷ;;;;  그래도 간간히 즐길수 있어서 좋은거 같습니다^^ 심심하신분들은 한번 다운받아서 플레이해보세요. 감사합니다(--)(__)!


- Street Baskerball Association-

개발자: Jiaxu chen

카테고리: 게임

플랫폼: iOS,안드로이드

용량:iOS(249MB), 안드로이드(기종차이)

가격: 무료



→ 앱스토어 설치하기(Click)

 안드로이드 설치하기(Click)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