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만수동순두부

오랫만에 방문한

북창동순두부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도 외식! ㅋㅋ 저녁에 집근처에 있는집인

북창동순두부 방문했습니다.

순두부집으로 유명한 브랜드중에 하나로~

구월동에서 자주 먹었는데, 저희집인 만수동에도 있어서

저녁식사겸 방문했습니다. 

역시나 빠른 퇴근으로 초저녁에 사람없을대 방문 ㅋㅋㅋ

너무 썰렁해서 약간 불안한마음을 갖고 방문했습니다.


자리배치완료

들어오자마자 입구쪽에 테이블석에 자리 앉았습니다. 구월동에서는 사람들이 많았는데, 이곳 저희 집근처는 퇴근시간이라 그런지 아직은 한산하네요^^ 살짝 고민했지만, 원래 브랜드있는 순두부집이니까 그냥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 북창동순두부

순두부하면 유명한 프랜차이즈중에 하나! 북창동 순부두입니다. 요즘은 왠만한 식당들은 모두 점심 특선메뉴가 있듯이 이곳도 역시 준비되어 있습니다. 회사주변이 아니라 먹을일은 없는거 같지만요~~ 4,900원이면 완전 저렴한거 같습니다 ^0^




■ 술안주세트

착한가격의 술안주세트입니다. 술안주세트도 준비되 있네요 ㅋㅋ 술마실 생각은 해보지 않았는데~ 드실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꺼 같습니다.






■ 메뉴판

기본에 충실한 순두부찌개의 종류별로 있습니다 종류는 역시나 전문점답게 엄청 다양한 메뉴들이 있습니다.  그중에 기본메뉴인 북창동순두부 / 인기메뉴인 곱창 순두부를 주문했습니다.




■ 정식메뉴판

단품으로는 약간 부족하신분들을 위한 정식메뉴! 양이 많을꺼 같아서 저희는 먹지 않았지만, 정식 1개 / 기본단품 한개 이렇게 보통 많이 시켜서 드신다고 합니다~  그외 부모님과 함께 먹으면 좋은 특선메뉴도 있습니다

종류는 엄청 많습니다.




■ 술한상

나중에 막거리나 소주한잔하러 와야겠습니다. 메뉴도  술안주로 먹기 좋은 녀석들도 준비되 있네요 ㅋㅋㅋ 가격은 좀 비싼게 함정!!! 두부곱창전골이 마니 땡깁니다~~~




■ 기본반찬셋팅

기본반찬셋팅입니다. 근데 이상하게 약간 볼품이 없어보였어요! 맛도 그냥 무난한 정도(?) ㅠ  궐동이랑은 메뉴가 다른거 같더라구요~ 체인점인데 기본 메뉴가 다른지는 모르겠으나... 생선튀김도 한참전에 만든거라 그런지 완전 따듯하지도않고 식어서 맛도 그닥;;;; 반찬은 좀 아쉬우면서 실망했습니다.




■ 순두부 등장

북창동순두부 + 돌솥밥이 나왔습니다. 나오자마자 옆에 준비된 계란 넣어주시면되요 ㅋㅋ! 비주얼은 일단 만족스럽습니다  ㅎㅎㅎ






■ 곱창순두부

기본 순두부랑 같은 비주얼에서 곱창이 들어있습니다.  어떤맛일지 궁금해서 곱창순두부 인기메뉴라서 시켜봤습니다. ㅋㅋ 곱창이 그냥 약간 찔기면서 그냥저냥 나쁘지 않은맛입니다.   큰 기대를 안해서 그런가 ㅋㅋㅋㅋ




■ 돌솥밥

엄청나게 팔팔끓여서 나온 돌솥밥입니다. 물을 이정도 부었는데, 너무 뜨거워서 그런가 뚜껑 닫아부니까 넘치네요 ㄷ ㄷ ;;;;  난감 ㅋㅋㅋㅋ 물이 너무 많았던거 같습니다 ㅠㅠ


개인적으로 마눌님이 좋아하는 메뉴중에 하나인 순두부입니다. 집근처에 있어서 기쁜마음에 걸어와서 맛봤는데, 약간 아쉽네요 ㅠㅠ 유명 프랜차이즈였는데, 몬가 반찬도 살짝 실망했고, 순두부 맛은 그냥 무난한정도! 돌솥때문에 가격은 8천원부터 하는데~~ 그냥 보통 무난한 정도 였던거 같습니다^^   만수동에서 순두부 생각나시면 이곳도 있으니 한번 드시고 판단해보세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__)!



- 북창동순두부 만수3지구점 -

 주소: 인천 남동구 장승남로50

(지번) 만수동 1040-1 부건프라자

 전화번호: 032-465-1700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