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또아식빵

스퀘어원에서 구매한

천연발효종을 사용한 건강식빵!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줄서서 먹는 식빵집으로 유명한

또오고 싶은 또아식빵입니다.

천연발효종을 사용한 건강한 식빵입니다.

작은 사이즈에 나쁘지않은 가격(1개당 2,900원)~

가끔 빵나오는걸 지켜보다가 이번에 스퀘어원에 방문해서

구입해봤습니다^^

많은 체인점이 있으며 빵나오는시간엔

줄서서구입해야하는 식빵이죠 ㅋㅋㅋ

과연 맛이 어떨지 궁금+.+


빵나오는시간

운좋게 스퀘어원 구경하다가 빵 나오는시간에 도착 ㅋㅋㅋ 사람들이 줄서있는거 보고~ 많지 않아서 저도 줄서서 식빵구입해봤습니다. 빵을 줄서서 구입할줄이야~~ 종류도 다양한 식빵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 식빵종류

또아식빵에서 판매중인 식빵종류입니다. 이중에서 가장 인기있는 녀석은 초코식빵/밤식빵/블루베리 식빵이 가장 인기가 좋다고 하더라구요! 이녀석은 빵 나오면 보통 금방 사라지는것들중에 하나라고 합니다.






■ 타이밍 좋을때

타이밍이 좋으면 거의 모든 빵을 볼수 있습니다. 이중에서 골라서 먹을수 있는데, 식빵이라서 그렇다고 다 구매할수는 없는거고!! 비주얼이 너무 땡겨서 엄청고민하게됩니다. 인기메뉴를 구매할것인가, 소신있게 내가 원하는걸 살것인가..




■ 비주얼은 거의 비슷비슷

어떤 내용물이 들어가있는가에 따라 조금씩 다르지만, 전체적인 큰 모습은 별차이없습니다. 옥수수의 향이 가득한 옥수수빵 아니면 연유빵이 비주얼은 굿! 따듯할때 먹으면 진짜 맛있어보이는 비주얼있습니다.




■ 구매완료

평소 좋아하는 빵종류인 피자식빵/갈릭크렌베리식빵 구입했습니다. ㅋㅋ 피자빵과 갈릭빵을 좋아하니까~ 본인 취향은 어쩔수 없나봐요~~ 가격도 2,900원씩 나쁘지 않습니다. 첨이라서 두개만 샀는데, 괜찮으면 앞으로 많이 사야겠어요 ㅋㅋ



# 구입후 바로 드실려면 따듯한빵을 구매하시면 되시고, 나중에 드실려면 포장된 식은빵을 추천해드립니다.

(따듯한 빵은 포장해가면 뜨거운 열기로 눅눅해질수 있습니다)

# 빵이 식으면 우리밀때문에 식감이 거칠어집니다. 식으면 전자렌지에 40초 돌려주시면 쫄깃하고 부드럽게 드실수 있습니다.







■ 갈릭크렌베리식빵 맛은?

거친식감이 좋아서 별도로 렌지로 돌리지 않고 먹어봤습니다.  예전에 먹었던 건포도식빵과 비슷한 비주얼입니다 위쪽에는 갈릭이 약간 뭍어있으며~ 가볍게 뜯어먹으니 거친식감이 나긴하지만 맛있네요^^ 크기도 작아서 1인 식빵1개씩은 먹어줘도 충분할꺼 같습니다 ㅎㅎㅎ  

(거친식감은 렌지에 안돌리고 식었을때 요런 식감이 난다고 합니다)




■ 피자식빵 맛은?

이건 렌지에 돌려먹었어야하는데 ㅠㅠ 그냥 먹었더니 약간 아쉽더라구요 ㅋㅋㅋ   나름 피자도 알차게 잘 들어있는데~~ 그냥 드시는건 절대 비추입니다 꼭 따듯하게 해서 우유랑 드시면 꿀맛!! ㅋㅋㅋ 따듯할때 먹는 초코식빵이랑 밤식빵이 진짜 맛있다고 그랬는데, 다음번에는 그녀석들 맛봐야겠어요!! 바로 먹으면 더욱 맛있었을꺼 같은데, 

피자식빵은 따듯할때가 강추입니다 ㅋㅋ


가성비 나쁘지 않은녀석입니다. 천연발효종을 사용한 건강식빵이라고 하니 아이부터 어른까지 맛있게 먹을수 있는 빵인거 같습니다. 사람이 많은게 단점이지만, 막 나온 빵맛은 정말 좋을듯합니다!!



- 또아식빵 인천스퀘어원점 -

 주소: 인천 연수구 청능대로 210 4층

(지번) 동춘동 926

 전화번호: 032-456-4325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