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홍춘천치즈닭갈비

구월동에서 맛본 신개념

치즈쌈닭갈비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회사직원분들이랑 오랫만에 저녁식사!

구월동에서 술한잔하고 왔습니다!

구월동 로데오거리쪽으로 먹거리 찾다보다가 발견~

치즈쌈닭갈비로 알려진 홍춘천치즈닭갈비입니다.

평범했던 닭갈비를 변화! 한번 맛보고 왔습니다.

방문해서 맛본 솔직한 소감입니다.


위치

구월동 파스쿠치건물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냥 지나다닐때는 눈에 잘 띄지않더라구요 ㅋㅋ 3층이라 왠지 멀어보이는! 찾는데는 어렵지 않았습니다.




■ TV방영

역시나 맛있거나 독특한집이라면, 다들 방송에 한번씩은 나오는거 같습니다. 이곳도 역시 예전 SBS TV방영 식객남녀! 방영되었습니다. 




■ 대기석 및 입구

주말이나 밥시간때에는 사람들이 많이 온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입구쪽에 대기의자가 미리 많이 셋팅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보니까 주말에 기다리는 줄이 많네요. 저희가 왔을때는 운이 좋은건가, 이제 가게 손님이 많이 없는건가 모르겟지만, 바로 입장할수 있었습니다.







■ 내부모습

테이블에 각각 부르스터가 셋팅되어 있습니다. 분위기는 어둑어둑! 데이트하는 어린친구들이 구석구석 보이더라구요 ㅋㅋㅋ 어린친구들이 많이방문하는거 같습니다.  조명은 참 예쁜데, 이런 조명이라면, 사진이 이쁘게 안나오는 곳이라서 살짝 아쉬웠습니다. 휴대폰으로 찍어야하는데 조명때문에 화질이 ㄷ ㄷ ;;;




■ 홍춘천치즈닭갈비 메뉴판

2인~4인에서 먹을수 있는 세트메뉴 및 기본메뉴/추가메뉴들이 준비되 있습니다. 잘 모르신다면 세트메뉴추천합니다.  저희는 3명에서 와서 3인세트메뉴(36,900원/치즈닭갈비3인분+토핑3인분+음료수2개) 이렇게 된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 SNS이벤트

#구월동 홍춘천닭갈비 #치즈쌈닭갈비를 태그해면 음료수를 서비스로 줍니다 ㅋㅋ  맛있게 드시는 방법도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맛있는 드시는 방법

- 토핑(단호박,버섯,옥수수콘,새우,감자)을 맨위 호일 그릴위에 버터와 함께 구워주세요

- 치즈 한조각을 미니 팬에 담고 중간 그릴에 넣어 녹여주세요(10~15초)

- 기호에 맞게 토핑이나 닭갈비를 녹은 치즈와 함께 맛있게 드세요!

- 남은 치즈는 볶음밥에 넣어드시면 더 맛있어요!(치즈는 꼭 중간 그릴에 넣고 녹여주세요)




■ 미니팬

좌측에 전원버튼을 누르면 기기가 작동합니다. 이건 직원분이 알아서 불판을 켜주시고, 위에는 야채 및 토핑을 굽고, 아래 팬으로는 위에서 언급한대로 치즈를 녹이는 역할을 합니다.




■ 치즈&버터

개인용으로 한판씩 치즈를 배당받습니다. 개인화로에 구우시면 되는 치즈! 남는건 나중에 볶음밥먹을때 사용하시면 됩니다. 




■ 한상가득 반찬셋팅

3명에서 세트메뉴 먹으면 푸짐하게  맛보실수 있습니다.




■ 3인분닭갈비

생각보다 닭갈비양이 많습니다. 3인분인건 알고 있는데~ 푸짐하네요!! ㅋㅋ 거의 익어서 나와서~ 야채부터 먹으면서 고기 바로 드시면 됩니다^^ 맛은 안매운맛 / 매운맛 선택이 가능한데, 매운거 못먹는 직원이 있어서 안매운맛으로 주문했습니다! 매운맛이면 더더더 좋았을껄~~ 치즈랑 먹으니까 매운맛도 좋아보입니다!




■ 토핑

불판에 구워먹기 좋은 토핑들입니다. ㅋㅋ 기존 닭갈비시스템과는 약간 다른~~ 셀프로 구워먹는 야채들!! 좋습니다 ㅎㅎㅎ  치즈에 같이 줬던 버터를 먼저 녹인후, 드시고 싶은 녀석들 순서대로 구우면 되요^^ 






■ 미니팬&조각치즈

미니팬에 치즈를 한개 올리고 10~15초 지나면 맛있게 녹게되며, 닭갈비 하나 얹어서 말그대로 치즈쌈닭갈비를 맛보시면 됩니다. ^^ 굿굿~ 새로운 스타일의 닭갈비라서 맛이 좋습니다.




■ 마지막은 볶음밥

철판요리의 마지막은 역시 볶음밥입니다 ㅋ 이날도 역시 밥으로 마무리했습니다^^ 양이 많고, 술이랑 먹어서 그런가 닭갈비를 다 남겨버렸네요 ㅎㅎㅎ 양은 확실히 많은거 같습니다. 


기존 닭갈비와는 약간다른~ 치즈쌈닭갈비라니 독특한 방식이면서 맛도 나쁘지않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깔끔한 인테리어라서 분위기도 좋고, 만족스럽네요. 평범한거에 지겨우신분들은 새로운맛한번보세요 ㅎㅎㅎ 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__)




- 홍춘천치즈닭갈비 구월점 -


■ 주소: 인천 남동구 인하로 489번길 28 로데오프라자 301호

(지번) 구월동 1463-2

 영업시간: 매일 11:30~23:30

 전화번호: 032-431-9285

 SBS CNBC 식객남녀 잘 먹었습니다. 방영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