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스퀘어원

내사랑 사보텐돈까스

"시그니처 카츠&돌솥 숯불 와규동"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자주 방문하는곳중에 하나인 스퀘어원!

돈까스로 유명한 브랜드인 사보텐에 방문했습니다

워낙 유명한 일식음식을 맛볼수 있는곳으로 

오랫만에 방문해봤습니다. 

새로 인테리어를 해서 깔끔해서 굿굿!

어떤 맛일지~ 과연 두둥!


SABOTEN

사보텐이라는 이름은 선인장처럼 강인한 생명력과 사람들로부터 오래 사랑받고 친숙해지고자 하는 염원이 담겨진 이름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돈까스라서, 이곳 스퀘어원에는 식사시간대는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ㅎㅎㅎ


사보텐 돈까스는 고객이 손수 깨를 갈아, 거기에 오리지널 돈까스 소스를 넣어 완성! 맛보는 음식입니다.




■ 메뉴판

메뉴가 궁금하신분들은 매장 앞에 준비되어 있으니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다양한 돈까스류 정식이 준비되어 있으며, 단품메뉴,우동류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원산지 표시판

100% 국내산! 알고 드시면 더욱 좋겠죠? ㅋㅋ 믿고 먹을수 있는 국내산입니다.






■ 눈꽃치즈카츠

겨울철과 잘 어울리는 눈꽃치즈카츠! 신메뉴인거 같은데, 한참 고민되게 만드는 비주얼!! ㅋㅋ  이겨울이 가기전에 방문해서 꼭 한번 맛봐야겠다고 생각한 메뉴중에 하나입니다.




■ 내부 인테리어모습

기존에 봤던 사보텐이랑은 또 다른 느낌의 깔끔한 인테리어입니다. 혼자오셔도 부담없이 드실수 있는 1인석들도 준비되어 있네요^^ 그외 가족단위는 양쪽 주변에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사보텐 소스

돈카츠 / 참깨 / 유자 / 파 / 매콤크림 등의 소스들이 테이블마다 준비되어 있습니다. 취향에 따라 용도에 맞춰 드시면 되겠습니다. 




■ 기본셋팅

주문하고 나면 가장먼저 기본반찬이 셋팅이 완료되며, 푸짐한 샐러드까지 주네요 ㅋㅋㅋ 양이 넉넉해서 둘이서 먹기에 충분한 양입니다. 샐러드 완전 만족해요~ 상큼한 유자소스랑 같이 먹으면 조화가 좋습니다. 작은 그릇에 담아져있는 깨는 직접 빻아서, 소스를 뿌리면 고소한 소스에 돈가스를 찍어서 드실수 있습니다^^




■ 음식완료

두가지 준비한 메뉴들이 모두 나왔습니다 ㅋㅋ 이제는 맛있게 먹기만 하면 끝!   정식set인 가츠를 먹을때는 밥 대신 미니 우동이나 소바로 대체가 가능합니다. 밥이 싫으신분들은 다른걸로 변경해서 맛보세요^^




■ 방문인증샷

마눌님과 방문한 사보텐! 방문했어요~ㅋㅋㅋ 즐거운 점심식사가 되고 있습니다^^




돌솥 숯불 와규동

일본식소고기 돌솥덮밥입니다. 약간은 아이들이 조아할만한 달달한맛! 마니 먹으면 약간은 느끼할수 있는~ 김치가 생각났습니다. ㅋ 우리나라 소불고기 덮밥과 비슷하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깔끔한맛 좋아하시면 좋습니다^^ 아이가 있는 마눌님은 이녀석을 맛봤지요 !! 자극적인거 좋아하지 않으시다면 딱입니다.






■ 시그니처 카츠

사보텐에서 유명한 돈까스! 도톰한 살이 일품인 시그니처 카츠입니다. 3.5cm의 두툼한 돈육~ 진한 풍미와 육즙 가득한 사보텐 50주년 기념가츠입니다. 히레=16,000원 / 로스=15,000원  


고기와 튀김옷이 좀 벗겨져서 먹는데 살짝 아쉬웠습니다. 이건~ Tv에서 보기에 튀김옷을 제대로 못입혀서 튀겼다고 하더데.. 그게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그거 말고는 고기 역시 부드럽고 맛이 굿굿입니다. 200g이라서 어떻게 보면 양이 적어보이기는 합니다만 ㅋㅋㅋ 




■ 클리어

점심식사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오랫만에 방문해서 맛본 사보텐! 깔끔한 일식 좋아하는 저로써는 아주 만족합니다^^.   음식&식당&직원 모두 깔끔하고 친절하고 ㅋㅋㅋ 자주 방문하고 싶은곳이네요^^  스퀘어원 방문하신다면!! 돈까스 좋아하신다면!! 역시 카츠=사보텐입니다 +.+  감사합니다.(--)(__)!




- 사보텐 인천스퀘어원점 -

 주소: 인천 연수구 청능대로 210

(지번) 동춘동 926 스퀘어원3층

 전화번호: 032-456-4392 (주문 마감시간 21:30)

 영업시간: 매일11:00 ~ 22:00

■ 예약,주차,포장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