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만삭촬영

30주차 촬영했네요!

장소는 미가 스튜디오~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마눌님이 30주차를 맞이하여

만삭촬영을 하고 왔습니다.

기존에 박람회에서 이미 예약을 해둔곳이라서~

스케줄에 맞춰서 진행! 평일 촬영을 했습니다^^

저희가 다니는 병원인 제일여성병원 제휴인 미가스튜디오!

드디어만삭! 예쁘게 나오기만을 기도하며 촬영에 임했습니다.

웨딩촬영후에 2년 넘도록 안찍다가 오랫만에 촬영입니다.ㅋㅋ


신기점 방문

저희가 방문한곳은 제일여성병원 옆에 위치한 미가스튜디오 신기점입니다. 이곳 미가는 체인점이며, 용도에 맞춰서 스튜디오가 나눠져있습니다.아이들 촬영은 구월점인 본사에서 촬영을 하고 있으며, 만삭촬영이나 가족사진은 이곳 신기점에서 한다고 합니다^^.  보통 만삭촬영은 무료로 진행하고 있으니(원본 필요시 특정 미션 조건후 지급)만삭 촬영하고 싶으신분들은 전화나 카페로 문의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스튜디오는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스튜디오 복도

화장실은 한쪽 끝에 위치! 좌측에는 가족 촬영하는곳이 있으며, 우측에는 메이크업하는곳을 지나서 안쪽으로 더 들어가면 만삭촬영할수 있는곳을 보실수 있습니다.




■ 신기점 촬영후기 이벤트

이곳 신기점에서는 촬영후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촬영에 관한건 문의해보시면 됩니다. 일단 저희는 만삭촬영 예약한걸 확인했고, 테이블에 앉아서 간단히 설명을 듣고 대기를 해주시면 됩니다.






■ 컨셉고르기

기다리는 동안 두가지의 만삭촬영 컨셉을 고르실수 있습니다. 미리 보고 오신분들은 금방 고르실수 있을꺼에요~ 저희도 대충은 준비를 하고 와서 그런지, 어렵지않게 골랐습니다. 각각 폴더안에 어떤 컨셉으로 촬영되어있는지 자세히 보실수 있습니다. 




■ 저희가 고른 컨셉

카페나 검색으로 가장 많이 하는 컨셉인 [2.그리드 윈도우] / [3.달씬] 이렇게 두가지 컨셉을 골랐습니다.  고르다 보니까 젤 많이 봤던게 확실히 젤 예쁜거 같습니다 ㅋㅋㅋ 






■ 대기중

컨셉선택후 10~20분 정도 더 대기를 했습니다. 아마 앞에 촬영이 좀 있던거 같았습니다.  기다리는 동안에 커피&팝콘은 무료로 챙겨주셔서 먹으면서 기다렸습니다.  기다리는 동안에 마눌님은 메이크업실에서 약간 더 손봐주셨습니다. 남편분들은 그냥 그대로 대기하시면 됩니다.




■ 촬영시작!

막삭촬영은 총 2가지 컨셉으로 진행! 의상도 이곳에서 두가지를 무료 대여를 해주시면 됩니다. 웨딩촬영처럼 오래 걸리지 않고 간단히 촬영되니 그렇게 많이 힘들지도 않았습니다. 촬영이 시작되면 핸드폰 촬영을 하지 말아달라고 해서 사진은 이게 끝! ㅋㅋ 나머지는 이곳에서 받은 원본 사진이 끝이네요^^ 대략 촬영은 40~60분(?)정도 진행했던거 같네요~~ 임산부이기 때문에 무리하지 않고 40~50장정도 촬영원본을 받을수 있었습니다.   촬영이 끝나면, 30~40분을 대기하게되며, 계약내용 최종확인후 원본확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 USB

카드형으로 나온 'MIGA STUDIO' USB에 원본을 담아서 받아가시면 끝입니다. USB신기하네요 ㅋㅋㅋ 가운데 카드부분을 뒤집으면 USB를 컴터에 꽂으면 연결됩니다.

.

.

.

.

.

.

미가스튜디오에서 만들어준 동영상 ㅋㅋ 기다림의 결과입니다. 전체적은 사진을 가지고, 이날 촬영분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계약자분들한테는 영상도 역시 공짜로 지급해주십니다!





촬영완료

미가스튜디오에서 만삭촬영이 끝났습니다. 마눌님과 길쭉이가 주인공이다보니까 크게 부담이 없어서 촬영하는데에는 어려움이 없었으나~~하지만 오랫만에 웃어야하는모습과 살찐 모습을 보니까 맘에 참 무겁네요 ㅋㅋㅋㅋㅋ 결혼하고 다욧트는 물건너감!!  사진사분 + 보조스탭분 이렇게 진행되었는데, 좋은 분위기에서 마쳤습니다. 단점이라면, 검은옷은 괜찮았는데, 초록색옷입었을때 마눌님 속옷이 보여서 ㅠㅠ  미리 알았다면 좀 체크했을건데~~ 이게 좀 아쉽습니다 ㅠㅠ.  우리 길쭉이 빨리 나와서 50일,100일 촬여 예쁘게 하고 싶네요!! 원본사진 + 동영상 감사합니다!! (--)(__)  (계약자라서 원본+USB 공짜였네요 ㅋ)


TIP> 무료만삭사진 촬영하는방법:  촬영후, 촬영후기를 카페에 후기 올려주시면 원본을 받을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감사합니다 (--)(__)!




- 미가스튜디오 신기점


주소: 인천 남구 미추홀대로 594 2층

(지번) 주안동 1467

 전화번호: 032-431-5566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