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삼산동참치

숙성참치전문

유끼숙성참치에서 소주한잔!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오랫만에 만난 옛 친구들과 함께 소주한잔하고 왔습니다

예전에 자주 다녔던 삼산체육관인근!!

맨날 먹던 고기가 지겨워서 오랫만에 참치 먹으러 왔습니다.

삼산동참치 검색하다가 평이 좋은 몇군대 중에 선택~

숙성참치로 유명한 유끼숙성참치 방문했습니다.

무제한으로 먹는곳은 아니고, 먹을만큼은 나오더라구요 ㅋ

먹은 종류는 잘 모르겠지만

푸짐하게 먹었던곳입니다.


숙성참치전문점 방문!

오랫만에 삼산동방문! 매일 지나가다가 보기만 했던 참치집입니다. 일반 참치랑은 약간 다른 숙성참치! 

#굴포천맛집 #부평참치 #삼산동참치 등등의 키워드로 검색하면 검색되는 집중에 하나입니다.




유끼숙성참치 메뉴판

1인기준으로 메뉴판입니다. 참치는 역시 가격은 저렴한 편은 아닙니다만~~ 방문하시는분들은 참고해보세요^^ 첫 방문이니까...실버로 주문했습니다 ㅋㅋㅋ 전 미식가가 아니라서 부위차이를 잘 못느끼는거 같아서  크크크크!




■ 셋팅완료

참치집은 혼자오셔도 부담없이 먹을수 있는~ 혼술하기 좋은곳중에 하나입니다.  저희는 첨에는 두명! 나중에는 한명이 더 추가된 세명에서 먹었구요!  1인세팅은 이런식으로 해주십니다. 가볍게 죽으로 속을 달래면서 시작을 해주시면 됩니다 ^0^   술한잔하기 전에 알로에(?) 모 이런 작은잔에 한잔줍니다. ㅋㅋ 술 마니 먹으라고 속도 챙겨주시는듯해요 ㅋㅋ






■ 내부모습

가게 내부모습입니다. 저희는 입구쪽에 자리잡았습니다. 테이블이 많지 않아서~ 늦게 오면 자리가 없을수도 있습니다. 금요일 저녁인데 서서히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바에 앉아서 먹으면 참치 바로바로 나와서 참 편리해요 ㅋㅋㅋㅋ2인 테이블은 3개인가? 이정도 있었던거 같습니다^^




■ 반찬셋팅

첨에는 죽과 미소된장국이 나와서 먹고나면, 그다음에는 또다른 반찬이 나옵니다. ㅋㅋ 버섯,계란찜,샐러드, 첨 맛보는 참치조림(?) 부위가 모라고 했는데 까먹었네요~;;; 아무튼 먹으면 코스별로 나오니까 소주가 술술 들어가네요 ㅋㅋㅋ




■ 초밥

내사랑 참치초밥 ㅋㅋㅋ 요녀석도 만족!




■ 참치등장

두명에서 먹으면 먹기 좋게 조금씩~ 참치들이 나옵니다. 부위를 모라고 해주셨지만, 술을 먹은결과~ 리셋되는거 같네요 ㅋㅋㅋㅋㅋ 그냥 사진상으로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 참치맛이 굿굿

이래서 숙성참치를 먹는건가 싶습니다. 육질이 부드럽고~~ 이렇게 빨간녀석들은 말 그대로 소고기육회&육사시미 먹는듯한 느낌이 들어요~~~ 굿굿 엄청 맛있게 먹었습니다 ㅋㅋㅋ




■ 참치 직화

이건 참치직화(?)이라고 하는녀석인거 같습니다. 기름장에 찍어 먹으면 됩니다.  몬가 모르겠지만, 부드러우면서 쫄깃한거 같기도 하고 ㅋㅋㅋ 정체는 정확하게 잘 모르겠네요 ㅋㅋ;;;







■ 지리탕 등장

참치 먹고 있는도중에 중간에 나오는 지리탕. ㅋㅋ 시원하게(?) 먹을수 있죠! 사케는 아니지만 소주드시는분들이라도 제격!!! ㅋㅋ




■ 마끼등장

참치집에서는 역시 마끼가 나와야 마지막까지 잘 먹었다는 생각을 합니다. ㅋㅋㅋ 먹다가 친구 한명이 더와서 마끼 역시 3개. 




■ 인증샷

20여년이 다되어가는 고딩때부터 친구들과의 인증샷! 급조로 만나서~~ 술한잔 기울였더니 시간이 금방 갔습니다 ㅠ ~ 아쉬운 마음데 다음을 또 기약했습니다 ㅋㅋㅋ   얼굴은 초상권 따위 없으니 공개하겠습니다 ㅋ




■ 팁 공간!

이곳 유끼숙성참치에서 맛있게 드신분들이 사장님께 팁을 드리면, 사장님은 이곳 매장 위쪽에 인테리어겸~ 진열을 하는거 같습니다. ㅋㅋㅋ 


삼산동참치로 유명해서 방문했던 유끼숙성참치!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맛도 좋아서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가격도 젤 저렴한걸 먹었는데도 불구하고 다들 좋아하는 이유가 있네요^^.  혼자서 오셔도 부담없이 맛볼수 있는거 같구요! 단점이라면 가게가 크지 않아서 1~3명정도가 젤 적당한거 같더라구요 ㅋㅋㅋ 손님들이  항상 많은 이유는 있는거 같네요^^ 숙성참치 좋아하신다면 이곳 삼산동에도 괜찮은곳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유끼참치 -

 주소: 인천 부평구 길주로647번길 20

(지번) 삼산동 460-1

 전화번호: 032-516-3596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