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만수동닭갈비

국내산정육!

맛있는 닭갈비전문점 "닭이봉"방문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저희집근처에 있는 종종방문하는곳중에 하나!

닭갈비 프랜차이즈점중에 하나인 닭이봉에 방문했습니다

집 근처에 있어서 포장해서 집에서 먹기도하고, 

매장에서 먹기도 하는곳입니다. ㅋㅋ

오랫만에 마눌님이랑 맛있게 먹던곳중에 하나라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닭이봉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메인메뉴인 닭갈비는 1인분에 10,000원 합니다.  젤 많이 먹는건 역시 기본인 뼈없는닭갈비2인분(국내산정육 1인분 250g)입니다. 평소와 다른없이 2인분주문했습니다. 마눌이 임신때문에 매콤닭갈비는 못 먹어 봤습니다. 




■ 내부모습

내부 인테리어 모습입니다. 테이블석도 있고, 한쪽은 신발벗고 올라가는 좌석이 있습니다. 원하는곳에 자리를 잡으시면 되세요! 테이블석에 자리 잡았습니다 ㅋㅋ




■ 베스트 브랜드!

이곳 닭이봉은 강원도 정선군에 위치한 가장 높은 산봉우리 명칭이며, 형태가 닭볏 모양을 닮았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입니다. 예부터 닭이봉 마을에는 토종닭이 수를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많았다고 전해지며, 자연히 닭요리가 발달되어 최고의 맛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닭고기는 지방,칼로리,콜레스테롤 함유량이 적고~ 담백질이 풍부하여 성장기 어린이에게 매우 좋은 제품입니다. 100% 국내산 신선육만을 취급하는게 이곳 닭이봉입니다.






■ 맛집인증(?)

이곳도 역시나 방송에출연했었습니다 ㅋㅋ      닭갈비 주문시 주방에서 조리하기 때문에 조리시간이 좀 걸립니다^^ 주문하고 좀 기다려야 하니, 참고하세요! 




■ 기본 상차림모드

야채와 마늘,쌈, 동치미는 기본입니다. 그외 청양고추 좋아하시는 분들은 별도 요청시 가져다 주십니다.




■ 기본 닭갈비2인분

주문후 10~15분후 나오는 닭갈비2인분입니다. 거의 조리가 다 외어서 나와서~ 불판에 얹어두고, 떡부터 먹은후, 그외 메뉴들을 맛보시면 되겠습니다.  둘이 먹기에 부족함없는 충분한 양입니다.  깻잎이 많이 들어있어서 개인적으로 참 좋아하는 녀석입니다.  뼈도 없어서 확실히 먹기 편합니다. 




■ 방문 인증샷

퇴근하고 마눌님이랑 저녁먹으러 방문해서 항상 찍는 인증샷!! 퇴근후라서 역시나 얼굴은 썩어(?)있네요 ㅋㅋㅋ 술은 빠졌지만, 아낌없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 먹고 밥을 먹기위해 공기밥은 참았습니다 ㅋ




■ 쫄면사리 추가

주문시 쫄면사리를 추가했습니다. 우동/쫄면/라면 사리 강추!! ㅋㅋ  닭갈비 먹는다면 면사리(+2,000원)+비빔공기(+2,000원)은 기본! ㅋㅋㅋ  면 다 삶아서 나와서 맛있습니다!






■ 밥사리 추가하기

양념이 요정도 남았을때는 비빔공기 시키시면 됩니다.  너무 양념이 적으면 볶음밥하기 어렵고, 너무 많으면 한쪽으로 덜어두기때문에 괜찮습니다 ㅋㅋㅋ




마무리 비빔공기

볶음밥을 빼고는 닭갈비를 먹었다고 할수 없습니다. ㅋㅋㅋ 다른걸 덜 먹더라도~ 이녀석은 필수! 닭갈비 2인분에 쫄면사리까지 먹었는데, 닭갈비를 남기더라도! 먹어주는게 필수! 이곳에서는 비빔공기(=볶음밥)이라고 불립니다^^ 1인분이 딱 위에 나오는 요정도양입니다.




■ 클리어

둘이서 와서 2인분에 면사리+밥까지는 좀 무리입니다. 배터져 죽는줄 알았네요ㅠㅠ 그래도 나름(?) 깔끔하게 식사를 완료했습니다 ㅋㅋㅋㅋ


집근처에 있어서 땡기면 자주 들리는곳중에 하나입니다. 집에서 간단하게 포장도 되기때문에, 간단하게 볶아서 드실수 있어서 좋아하는곳입니다^^  단점이라면 아무래도 주차할 공간이 별로 없어서 요건 좀 불편한거 같더라구요! 가격도 나쁘지 않고~~ 만족해요~ㅋㅋ  만수동에서 닭갈비 드시고 싶으시다면 이곳도 참고해보세요~~ 감사합니다 (--)(__)!




- 닭이봉닭갈비막국수 만수3지구점 - 

주소: 인천 남동구 담방로48번길16

(지번) 만수동 1030-2

 전화번호: 032-468-2888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