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이폰 잠금화면

움직이는 배경화면

(라이브포토)어플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아이폰앱중에 하나인 배경화면어플입니다.

움직이는 라이브포토! 나를위한 라이브 월페이입니다.

이제는 잠금화면에서 움직이는 이미지를 설정하실수 있습니다

어렵지 않게 설정할수 있으며, 맘에드는 배경은 앱에서 다운가능!

사용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 앱스토어 검색&설치하기

아이폰에서 사용가능한 어플입니다. 앱스토어에서 "나를 위한 라이브 월페이퍼"를 검색하시면 설치해서 다운받으실수 있습니다.  평점도 4.5이상으로 높은 평점이네요~ 다들 맘에 들어하는거 같아서 부담없이 다운받으실수 있습니다^^




■ 무료&유료

앱은 무료로 다운받으실수 있습니다. 하지만 무료버전은 하단에 광고가 나오기 때문에 광고가 눈에 거슬리는 분들은 정식버전으로 구매를 하시면 됩니다.  전 크게 신경안쓰니까 일단은 무료버전을 설치했습니다.  






■ 어플 메인화면

어플을 실행하면 나오는 화면입니다. 월별 달력이 표시가되며, 빨간색으로 체크한 부분을 클릭하면 카테고리 메뉴가 나오게 됩니다.  그럼 카테고리별로 이미지가 나눠져있으며, 맘에드는 카테고리를 들어가시면 다양한 라이브포토 이미지들을 보실수 있습니다.




■ 설정&더보기

콘텐츠 캐시크기를 조절하실수 있습니다. 기기의 공간 확보를 위해 기기에 저장된 콘텐츠를 제거할수 있는 메뉴입니다. 설정에서 바꾸실수 있습니다.  그외 [더보기]에서는 정식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실수 있으니, 앱이 맘에 드시는분들은 업그레이드해서 사용해보세요^^




■ 라이브포토 확인하기

카테고리별 다양한 라이브포토가 있습니다. 선호하는 느낌에 따라 다운받을수 있습니다. 이미지도 넉넉하니까~ 고르는 재미가 쏠쏠해요 ㅋㅋㅋ 맘에 드는걸 고르게 되면, 팝업창이 나오게 되며 승인을 하게 되면~ 최종적으로 모바일에 라이브포토가 적용이 됩니다.




■ 라이브잠금화면 만드는 방법


#1라이브 잠금화면 만드는법-사진 앱에서 이미지를 선택하고, 공유를 누른뒤~ 배경화면으로 설정을 눌러주세요

#2잠금화면으로 설정-라이브 포토 옵션이 선택되었는지 확인하세요

#3눌러서재생-아이폰을 잠근후 다시 활성화하세요! 꾸욱 누르게되면 라이브포토가 나오게 됩니다.


설명도 확인했으니, 이제는 직접 핸드폰에 적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사진첩 접속하기

앱에서 맘에드는 라이브포토화면을 저장후, 사진첩에서 저장된 사진을 열어서 확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아까 저장했던 사진을 좌측하단 [공유]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시계 페이스 생성

애플워치에서 사용할수 있는 시계모양으로도 저장이 가능해요 +.+ 개인적으로 아이폰보다 시계로 저장되는게 더 예쁜거 같습니다 ㅎㅎㅎㅎ 




■ 배경화면 지정

아이폰을 사용하시는분들이라면 당연히 [배경화면지정]을 클릭하면 됩니다. 그럼 우측 이미지처럼 [Live Photo] 에서 설정을 눌러주시면 최종 적용이 완료됩니다.




■ 적용&확인

아이폰 잠금화면에 설정 및 완료되었습니다.  그럼 손으로 꾸욱 누르면 라이브포토가 활성화되면서 귀여운해골(?)이 움직이는걸 보실수 있습니다 ㅋㅋㅋ 사진촬영시에도 라이브포토로 촬영이 가능한데, 이렇게 적용이 되니까 좋더라구요!   사진으로 담으면 좋겠지만, 맘에드는게 없다면 저처럼 앱을 이용해서 다운받아서 적용해보시면 좋습니다^^ 노멀한 배경화면에서 몬가 독특한 재미가 쏠쏠합니다^^ 라이브포토가 잠금화면에 설정되는지 몰랐는데, 아이폰 쓰시는분들은 한번 참고해서 사용해보세요~~ 감사합니다(--)(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