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인천 논현동

갈비탕&얼큰갈비탕 맛본

곽만근갈비탕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갈비탕이 땡겨서 맛본! 갈비탕 프랜차이즈 업체!

지난번에는 청라쪽에서 먹었는데, 오늘은 인천논현동에 잇는

곽만근갈비탕 먹고 왔습니다.

대표 본인의 이름을 상호로 사용하고 있으며

20여년의 외길만을 걸어오면서 축적한 경험을 토대로 만든 브랜드라고 하네요!

지난번에도 그냥 무난한 정도였는데, 이번에는 과연 어떨지 기대해봅니다.


인천 논현점 도착

ㅋㅋㅋ 뒤쪽에 다행이 주차공간이 조금 있어서 주차를 할수 있었습니다. 주말 같은날에는 주차가 좀 어려울수 있습니다! 임산부 마눌님의 식욕을 위해~ 오늘 저녁 메뉴는 갈비탕입니다^^




■ 신메뉴 출시

갈비탕 전문점이지만, 뚝배기 육개장 ㅋㅋ 신메뉴도 출시되어 있습니다.  그외  여름보양식, 점심특선메뉴,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등!! 가족들일아 방만해서 먹을만한 메뉴들이 나름 많이 있습니다.




■ 내부인테리어

매장 내부인테리어모습입니다. 창가쪽에 편한곳에 자리를 앉을수 있었습니다.






■ 원산지표시

이곳 곽만근갈비탕 고기류는 다 호주산으로 되어 있습니다.  갈비찜과 갈비전골, 갈비탕 등등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의 사진들이 붙어 있습니다. ㅋㅋ




■ 메뉴판

갈비탕메뉴입니다. 기본 갈비탕 + 갈비  이런식으로 구성이 된 세트메뉴입니다. 가격은 그래서인지 10,000원 ㅠ~ 방문해본 분들이 많이 말씀하시는게 갈비가 생각보다 양이 적다 였던거 같습니다!!  그래서 양을 넉넉한걸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곱빼기 갈비탕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갈비찜메뉴

2인분 이상 주문이 가능한 요리들입니다. 매운갈비찜이나 갈비전골! 먹어본적은 없는데, 드신분들 보니까 비주얼은 합격 ㅋㅋㅋ 담에 꼭 맛보기로 다짐했던 녀석이 되겠습니다.




■ 기본 상차림+메인메뉴

기본 반찬은 나쁘지 않게 깔끔함을 자랑합니다. 단, 김치는 젓갈맛이 나서~ 저희 부부는 패스했네요! 보통 분들은 맛있게 드십니다. 저희는 안먹어서 그렇지.ㅋㅋ 그외 고추무침과 석박지 깔끔하니 맛이 나쁘지 않습니다.




■ 갈비탕

곽만근 갈비탕만의 특징! 세트형 갈비탕입니다. 탕안에 몇개의 고기가 들어있고, 그외 양념에 버무려진 갈비를 같이 맛보실수 있습니다 ㅋㅋ 양은 많지 않지만, 작아서 뜯어먹는 맛이 나름 쏠쏠합니다.




■ 맛은?

고기도 질기지 않기때문에 드시기 나쁘지 않습니다. 고기냄새 같은것도 잘 잡은거 같구~~ 이름걸고 하는 프랜차이즈인만큼! 호주산이지만 가성비 괜찮네요^^







■ 방문인증샷

청라점과 이곳 논현점에서 먹어본 결과! 친절도or맛 이곳 논현동이 더 낫네요~ 같은 프랜차이즈인데 이곳에서 좀 더 괜찮게 먹은거 같습니다. 마눌님이 만족해서~ 앞으로 갈비탕 생각난다면 이곳에서 먹을꺼 같네요^^




■ 뚝배기갈비찜

매콤한 비주얼이 맛이 좋은 뚝배기갈비찜입니다. 전통맛/매운맛 선택이 가능합니다. 제가 시킨건 매운맛입니다. 맛본결과 매콤한 닭도리탕 맛이라고할까...ㅋㅋㅋ 청양고추보다 약간 더 매콤한 국물맛입니다. 왠지 해장에 어울리거나 소주가 생각납니다. 양념이 깔끔한게 아닌 텁텁함을 느끼게 하는게 단점입니다^^




■ 공기밥에 쓱쓱

고기를 대충 건져먹고, 밥을 말아서 먹었습니다.  맛있게 클리어! 전날 술 먹고 해장하러 왔는데, 매콤하게 해장이잘 돼네요^^ㅋㅋㅋ   이른시간에 와서 후다닥 해치웠습니다!!


세트형갈비탕!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운거 같습니다. 전 메뉴 포장도 가능하니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존에 먹던 갈비탕말고 색다른 녀석을 찾는다면, 곽만근갈비탕 한번 맛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__)!




- 곽만근갈비탕 인천논현점 -

 주소: 인천 남동구 앵고개로 847번길 56

(지번) 논현동 744-2 미르프라자 1층 105호

 영업시간: 매일 11:00~23:00

 전화번호: 032-564-1156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