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만수동 중국집

주문즉시요리

홍굴이 왕짬뽕by열라왕짜장 방문기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퇴근하고 다녀온 집근처 중국집!

짜장면 땡겨서 검색하다가 찾은곳입니다.

홍굴이 왕짬뽕by열라왕짜장

신선한 해산물로 된 짬뽕을 맛보기 좋은곳이었습니다.

만수동에 위치하고 있고, 집근처라 더욱 반갑습니다 ㅋㅋ


진한 국물에 면을 담다

만수동 짬뽕 검색하다가 발견된곳입니다. 주문즉시 요리하는 살아있는 신선한 활낙지왕짬뽕을 맛볼수 있는곳입니다. 주차공간은 없으니 골목에 주차하고 방문하셔야 됩니다. 제차는 매장앞에 약간의 공간이 있어서 다행이 주차완료 ㅋㅋㅋ! 배달없고~ 방문해야 먹을수 있는곳인걸로 알고 있습니다.




■ 다양한 술안주

먹음직스러운 술안주들이 가득!! 무난한 탕수육외에도 짬뽕술국이나 해물 누릉지탕이 비주얼이 좋아보여~ 나중에 술한잔하러 꼭 와야겠다는 생각이 물씬 듭니다^^




■ 내부 인테리어 모습!

홍굴이만의 특별한 저온숙성방법! 면빨은 다른곳과 다르게 저온숙성으로 만든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가! 면발이 확실히 다른곳과 다른 식감을 맛보실수 있습니다.


좌석은 모두 테이블석으로 되어 있습니다. 






메뉴판

홍굴이왕짬뽕 메뉴판입니다. 식사류는 비주얼 좋은 짬뽕들이 있으며, 요리류는 술안주로 제격 ㅋㅋㅋ 하지만, 처음방문한곳이라서 기본인 장면+짬뽕+2인 탕수육 이렇게 주문했네요 ㅋㅋㅋ 탕수육이 먹고 싶었는데, 황제해물짬뽕을 먹게되면 양이 너무 많은거 같다보이까^^




■ 만원의 행복요리

4인 이상이 아닌 경우에만 해당되는 사항! 2~3명에서 식사나 술한잔하러 오시면 좋을꺼 같은데요~~ 만원의 요리행복이라니.. 양장피,팔보채,깐쇼새우,고추잡채 만원인가봐요^^ 굿굿!!




■ 기본반찬

중국집가면 볼수 있는 익숙한 반찬들! 단무지와 양파, 춘장이 되겠습니다.




■ 짜장면

짜장면은 두가지종류가 있습니다. 일반 짜장면 4,000원 & 열라왕짜장 7,000원(주방장의 독특한 소스로 만든것) 이렇게 있네요! 저희가 시킨건 말그대로 기본으로 주문했습니다. 오랫만에 보는 콩! ㅋㅋ 개인적으로 마눌님이 짜장면은 완전 반함! 오랫만에 맛있게 먹었다고 하더라구요~~ 이러다보니까 담에는 꼭 열라왕짜장을 주문해서 먹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 방문인증샷

집근처라 편한 복장으로 방문했습니다. 조촐한 저녁식사! 배고픔을 못 참고 먼저먹는 마눌님..ㅋㅋㅋ 짜장면 흡입중이십니다~




■ 짬뽕

짬뽕(+6,000원)입니다. 기본 짬뽕메뉴로 싱싱한 해산물이 가득들어있습니다.  국물맛은 해산물이 들어있어서 해산물맛(?)이 좀 나면서~ 텁텁한맛(=자극적인맛)이 나는거 같습니다 ㅋㅋ 전 나쁘지 않았는데, 해산물을 그닥 좋아하는 마눌님께서는 그닥 선호하진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 등심 찹쌀 탕수육

탕수육은 2인 / 소 / 중 / 대 이렇게 4가지가 있습니다. 2인=8,000원 딱 요정도 나옵니다. 둘이서 먹기에는 그냥 저냥 가성비 나쁘지 않습니다.  찍먹파인데, 부어서 나와서 요건 살짝 아쉽지만 ㅋㅋㅋㅋ 맛은 쫀득하니 맛있게 먹었습니다.




■ 식사전

■ 식사후

두명에서 이정도면 적당히 잘 먹은거 같습니다. 둘다 양이 크지 않아서 적절하네요 ㅋㅋㅋ  면빨이 쫄깃해서 맛좋은짜장! 신선한 해산물인 짬뽕과 탕슉 ㅋㅋ 다음에는 해물탕이나 양장피! 먹으러 와야겠네요^^ 사장님도 친절해서 즐거운 저녁식사가 되어 좋은 기억이 남아있는곳이네요! 맛은 역시나 사람마다 다르니까~ 궁금하신분들은 직접 맛보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__)!



- 홍굴이왕짬뽕BY열라왕짜장 -

 주소: 인천 남동구 담방로48번길 7-7

(지번)만수동 1025-6

 전화번호: 032-462-2220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