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양재동쌈밥

오랫만에 방문! 백종원 원조쌈밥집

서코구경후 점심먹은곳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오랫만에 방문한 2월 154회 서코!

사촌동생이 구경하고 싶다고 해서 갔다가~

점심은 맞은편 백종원 원조 쌈밥집 다녀왔습니다.

예전 코스프레 가발관련을 할때를 제외하고 첨가보는행사!

변한건 없는데, 모르는 캐릭터는 엄청 많아졌네요 ㅋㅋ 시대가 마니 변한듯(?)

주말을 나름 즐겁게 보내고 왔습니다!

이 와중에 점심을 먹었던 쌈밥집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양재AT센터 방문

내부는 제대로 찍지는 못했지만, 나름 사촌동생 따라 다니면서, 2시간 빠짝 돌아다녔네요 ㅋㅋㅋ 애니를 좋아하는사람들이라면 엄청 반가워할꺼같은곳!! 오랫만에 손에 도장찍고 입장한 양재AT센터! 주변의 코스프레하시는분들 신기하게 구경도 하며~ 기념품도 구입했네요 ㅋ(저 말고 사촌동생 ㅋㅋ)




■ 구매인증

거의 엽서는 한개의 1천원꼴. 수첩은 3천원정도 ㅋㅋ 이것만 몇만원어치 구입한거 같습니다.  뿌듯해하는 사촌동생의 얼굴을 볼수 있었네요!




■ 원조쌈밥집 양재지점

양재 시민의숲 맛집으로 검색하면 나오는곳중에 하나인곳입니다. 오랫만에 점심부터 쌈밥이 땡겨서 방문했습니다. 주차는 뒤쪽에 하고 건물로 들어갔습니다. 1층,2층으로 되어 있습니다.  1층에 만석이라서 2층에 자리 잡았습니다.




■ 쌈채소 재배실

1층에 들어가면 가장먼저 보이는건 딱 이런거~ㅋㅋ  쌈채소 재배실이네요. 백종원 쌈밥집을 많이 가봤지만, 이렇게 재배실이 있는건 첨봅니다! 왠지 더욱 야채에 대한 믿음이 무럭무럭!! 방문하면 좋아보이는데요 ㅋㅋㅋ




■ 쌈밥집의 원조!

30여가지 신선한 쌈채소로 즐기는 건강한 한상~  역시 쌈밥집하면 생각나는 대표적인 곳중에 하나입니다.




■ 원산지 표시

원산지표시를 큼지막하게 되어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차돌박이는 호주산! 고기쌈장(돼지고기)나 해물쌈장(오징어)는 국내산입니다.  이곳은 명시된 원산지를 준수합니다.




■ 알고 먹으면 더 맛있는 쌈

이곳 쌈밥집에 나오는 쌈들입니다. 알고 드시면 더욱 맛있다는~~ 어떤게 있는지 한번 보시고 드셔보세요^^ 






■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쌈밥정식은 9,000원이며, 추천메뉴는 역시 차돌쌈밥정식이 좋습니다. 생삼겹살도 있으니까 취향에 따라 골라드시면 되겠습니다. 저희는 차돌쌈밥정으로 주문했습니다. 




■ 기본반찬셋팅

백종원 쌈밥집을 좋아하는 이유중에 하나! 깔끔한 밑반찬들입니다. 맛도 나쁘지 않아서 좋아요^^ 드셔보신분들은 아실듯 ㅎㅎ




■ 2인쌈!

총 3명에서 시켰는데, 이건 둘이서 먹을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쌈입니다. 30종류의 쌈이라고 하는데, 그만큼은 안되는거 같기도 하지면, 그래도 쌈밥집답게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부족하면 리필도 되더라구요~ 하지만 양이 충분해서 리필 걱정은 안해도 될듯해요^^




■ 1인 쌈

3명에서 오면 한쪽에는 2인쌈 + 반대쪽은 1인쌈 이렇게 준비를 해줍니다 ㅋㅋ 먹기 편하라고 양쪽에 셋팅을 해줍니다.




■ 차돌3인분

차돌 정식으로 주문하면 나오는 3인분의 차돌입니다. 쌈밥이랑 먹을대는 삼겹살도 좋지만, 차돌도 참 조합이 좋습니다!!




■ 그외 반찬들

생선조림과 된장찌개, 파무침이 기본메뉴로 나옵니다. 쌈에 관련된 왠만한 것들은 다 맛볼수 있습니다. 된장찌개도 진하지 않고, 깔끔해서 나쁘지 않더라구요^^






한상가득 셋팅완료

전체적으로 푸짐하게 상차림이 셋팅된후, 고기를 구워서 드시면 됩니다. 이래서 마눌님이랑 쌈밥 땡기면 자주 들리는곳입니다^^ 체인점인데, 이상하게 이곳 양재동지점이 야채가 더욱 신선해보이는건....기분탓일가요? ㅋㅋ 인천쪽은 지점이 많이 철수되었더라구요 ㅠㅠ;;




■ 추천쌈장

기본 정식메뉴 주문하면, 쌈장은 당연히 포함되서 나옵니다. 하지만, 저흰 항상 이녀석을 추가해서 먹습니다. 이곳 원조쌈밥집에서만 있는 특제쌈장!  해물쌈장/고기쌈장중에 하나인 해물쌈장(+3,000원)입니다.  오징어,조갯살,우렁 등 해물과 야채를 듬뿍넣어 끓였다고 하는데!! 쌈장이랑 조합이 좋습니다~~ 




■ 클리어

세명에서 부족함없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ㅋㅋ 간만에 쌈으로 포식^^고기가 살짝 모잘라서 더 시킬라다고 패스했네요 ㅋㅋㅋ 고기 좋아하신다면 정식 메뉴의 고기는 좀 부족하실껍니다.  하지만 쌈이 메인이기 때문에 쌈좋아한다면 만족만할곳!


인천에 몇몇지점들이 많이 사라져서~ 요 근래는 잘 못먹었는데, 서울 서코 구경와서 맛있는곳에서 쌈밥먹고온거 같습니다^^!!  위치는 양재AT센터 맞은편에 위치~~ 행사 구경하고 점심먹으러 오기 좋습니다. 

이곳은 워낙 쌈밥에 최적화된곳! 깔끔한 반찬들과 싱싱한 야채가 일품~~~~ 쌈밥좋아하신다면 한번 맛보시면 좋으실꺼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원조쌈밥집 양재지점 -


 주소: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8길3

(지번) 양재동 327-20

 전화번호: 02-548-7589

 1993년 논현동에 본점 오픈, 오랜 역사의 내공 있는 원조쌈밥집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