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18여름한정

롯데에서 만든 깔라만시 첨가된

몽쉘&찰떡파이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신나는 여름을 위한 특별한정판(SUMMER EDITION)

깔라만시 찰떡파이&깔라만시 몽쉘 구입했습니다

가격은 좀 사악하지만, 신기한 메뉴는 한번씩 맛봐야죠!

궁금하시다면 마트로 GOGO~


홈플러스에서 득템

마트에 구경갔다가 전시된걸 보고 바로 구입했습니다. 바로 여름한정메뉴중 하나인 깔라만시가 첨가된 간식! 초코파이/찰떡파이/몽쉘 3종입니다. 각각 3,990원인데 3개를 다사는건 모험인지라~~ 몽쉘과 초코파이만 구입했습니다.




■ 국내최초

인공지능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인공지능으로 찾은 트렌드세터들의 선택!! 인공지능인 AI라니  더욱 기대하게 만드는 맛입니다.  


냉장고에 넣어 시원하게 드시면 더욱 맛있습니다.




첫번째 깔라만시 찰떡파이

기존의 쫀득한 찰떡파이와 상큼한 깔라만시의 만남! 오랫만에 찰떡파이를 봐서 그런지, 크기는 여자손으로 올려놓으면 딱 요정도로 생각보다 작습니다.  일단 컬러는 나쁘지 않은 느낌!




■ 과연 맛은?

상큼함의 대명사 깔라만시와 조화가 잘될지 궁금했습니다.  상온에 보관된 상태로 먹어본 결과, 깔라만시의 맛이 엄청 약해서... 이건 모지 하는 그런맛입니다.


하지만, 박스에 표시된것처럼 냉장고에 넣어 시원하게 먹으면 더욱 맛있다고 하니까, 믿고 냉장고에 넣어둔후 맛을 봤습니다.  상온에 보관된걸 바로 먹을때보다는 확실히 더 맛있고, 깔라만시만이 조금은 더 나긴 하지만, 기대했던 맛은 아닙니다 ㅎㅎㅎ 지극히 개인적으로 깔라만시가 부족해서 아쉬운맛입니다. 







■ 두번째 깔라만시 몽쉘 생크림 케이크

여름한정메뉴때문에 오랫만에 구입한 몽쉘 ㅋㅋ 이건 1박스=12개 들어있습니다. 찰떡파이도 그렇지만, 몽쉘도 역시나 깔라만시느낌이 물씬나는 디자인으로 되어 있습니다.




■ 오랫만에 맛본 몽쉘의 맛은?

날이 더워서 상온에서는 금방 녹아버리네요 ㅠㅠ 이것도 역시 상온에 둔상태로 맛을 보았는데, 역시 몽쉘은 냉장이나 냉동고에 넣어서 드시면 아주 맛있습니다 ㅋㅋㅋ  하지만 이녀석은 깔라만시+초콜릿의 조화!!  이녀석의 맛인 역시나;;;;;; 몬가 조화롭지 않은맛이네요

상큼함과 달달함의 조합은 좀 무리였떤거 같습니다^^ 독특한맛이라서 도전을 해볼수는 있지만, SNS상에서도 보니까 역시 호불호가 갈립니다.  판단은 본인이 알아서 해야할듯하네요~~~~ 낱개라면 더 많은 사람들이 호기심에 구입해서 맛볼수 있을꺼 같습니다만 ㅋㅋㅋㅋ 


전 둘중에 고르라면 그나마 찰떡파이가 좀더 깔라만시랑 더 잘 어울리는거 같습니다. 몬가 2% 부족한녀석들이라 좀 아쉽네요 ㅠㅠ

기대가 큰만큼 실망이 큰법!! 하지만, 이런 여름한정상품 격하게 사랑합니다. 이런 독특한 녀석의 간식들이 또 나오면, 또 사먹을 의향은 있습니다!!  맛은 개인차이가 있으니, 본인들이 직접 맛보고 판단하세요~~~ 감사합니다(--)(__)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