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셀프 유모차 손선풍기 장착

아이리버 핸디선풍기

스톰BF-C26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무더운 여름! 유모차에 선풍기 하나 장착했습니다.

요즘 길거리에서 흔히 볼수 있는 손선풍기!

다이X제품을 알아보다가, 오래가는 녀석이 보여서 구입한 제품

아이리버 핸디 선풍기 스톰BF-C26모델입니다.

디자인은 익숙한 모양으로 되어 있으며, 

다른점이라면 보조배터리(2600mAh)가 있어서

좀더 오래 사용할수 있어서 구입했습니다^^

아래 동영상으로 풍력을 대략적으로 보실수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선풍기 개봉기입니다.


STORM SEASON2

2017년 매일경제 대표 선풍기, GQ 2017년 올해의 선풍기 선정! 다나와 선풍기 3대 천왕 프리미엄 선풍기

풍력 테스트 1위! 2018년 한 단계 진보시킨 시즌2 제품이라고 합니다~~  작년까지만 해도 그닥 필요없다고 생각했는데, 올해는 정말 무더위로...유모차타고 밖에 다니는 경우가 많아서 필수입니다.




■ 색상

아이리버  선풍기는 4컬러입니다. 모두 파스텔톤으로 은은하면서 예쁜 컬러들이 많이 있습니다. 실물은 손선풍기 파는곳에 있어서 보고서~ 핑크와 블루중에서 고민하다가 아쿠아블루 제품으로 구입했습니다. 러블리핑크도 예쁩니다~






■ 개봉

손 선풍기입니다. 아래쪽은 보조배터리로 분리가 되며, 충전식으로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예전에는 건전지를 넣어서 쓰는 손선풍기가 많았는데, 지금 나오는것들은 대부분이 핸드폰과 같이 충전해서 쓰는 방식으로 나오네요~ 미리 충전을 안해놓으면 사용못하는 불편함이 좀 있긴합니다. 한편으로는 건전지 넣어서 쓰는것보다 비용이 절감이 되서 좋기도 합니다.


아래쪽은 보조배터리로 사용이 가능한 LG화학 정품배터리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용량은 2600mAh / 다른 보조배터리에 위쪽 부분을 장착해도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더라구요 ㅋㅋㅋ 이건 또 은근 편하네요




■ 폴딩설계

이 제품은 손선풍기이면서 탁상용으로도 사용가능합니다. 선풍기 각도 조절이 가능하도록 헤드 부분에 조인트 기구 설계를 적용하여 180도까지 자유로이 각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 탁상용 거치모습

탁상에서는 많이 쓰진 않겠지만, 쓰러지지 않고 잘 거치가 가능합니다.




■ 3단계 바람 속도 조절

바람의 속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전원 버튼을 누르면 켜지고 1~3단(저속,중속,고속) 총3단계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최대5W의 강력한 모터를 탑재하여 바람의 세기와 직진성을 극대화하였으며, 저소음 4엽(4개의 날개)팬을 적용시켜 정숙성까지 뛰어난 제품입니다.

동영상으로 간단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만~ 아주 조용한 무소음같은건 아니니까, 선풍기 고르실때 동영상보시고 참고하시면 좋을꺼 같습니다. 






■ 셀프 유모차 손선풍기 장착된 모습

자다 인나서 뾰루통한 우리아들 지못미 ㅠㅠ


원래는 거치대가 있는 선풍기를 구입할 예정이었으나, 활용도가 손선풍기가 높아서 이걸로 구입했습니다. 다행히 유모차 앞쪽에 설치도 가능하며, 괜찮아서 한개 더 구입해서 양쪽으로 설치하려고 합니다^^




■ 장착하기

장착은 어렵지 않습니다. 자주 안쓰신다면 케이블타이를 해서 가로+세로를 십자가 모양으로 연결하시면 됩니다. 자주 빼고 넣으실경우는 찍찍이 케이블타이를 이용해서 하시면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유모차타고 나름 시원하게 다닐수 있을꺼 같습니다.


유모차에 장착시

단점이라면, 전원 버튼부분쪽을 유모차기둥에 부착하기 때문에~ 작동이 약간 불편할수 있습니다.


아이리버 손성풍기 사용시

단점이라면, 전원버튼+바람조절 버튼을 같이 쓰기 때문에~ 전원을 끌때도 순서대로 3번 눌러서꺼야하는점이 약간 불편하며~ 풍속이 지금 몇단인지 표시가 안나는점이 약간 아쉽습니다.



재생시간이 약2.5~최대10시간(저속-10시간,중속4시간30분,고속2시간30분)으로 생각보다는 길어요~ 무게도 180g으로 손으로 들고다니기 부담이 없습니다^^  국내 안전인증 통과로 안전성을 확보한 아이리버정품! 판매점에서는 22,000원정도 했는데, 온라인 최저가를 찾아서 15000원때(무료배송)으로 받았습니다 ㅎㅎㅎ 가격도 착한녀석을 잘 구입했습니다^^


셀프로 장착한 유모차 손선풍기! 어렵지 않네요~~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

.

.

#손선풍기 #아이리버 선풍기 #스톰BF-C26 #유모차선풍기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