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신맛가득!

침샘 고이는 추억의 브랜드

아이셔 껌  구입ㅋㅋ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마트구경 갔다가 발견한 추억의 브랜드~

1988년 첫 선을 보인 이래 올해로 30주년을 맞이한 아이셔!

신맛가득한 캔디로 익숙한데, 이번에 껌으로 출시했습니다.

신맛이 강한껌을 못본거 같아서 몬가 새롭더라구요 ㅋㅋㅋ

오리온에서 센스있게 신제품! 뒤늦게 저도 구입해봤습니다.

아이셔껌은 바삭하게 깨지는 코팅 껌 안에 새콤한 파우더가 가득 들어있는것이 특징!

사과/청포토/레몬 등 인기있는 세가지 과일맛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맛본본들이라면 겉 표지만 봐도 신맛으로 인한 침샘이 고이는 기이한 현상의 제품 ㅎㅎ


복불복

아주 신 [슈퍼레몬맛]이 숨어져있습니다 ㅋㅋ 익숙한 노란색통에 들어있는 아이셔껌~ 이걸 아시는분들은 최소 저랑 같은 시대를 사셨던분들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예전에 아이셔캔디 엄청 많이 먹었었거든요 ~~ 그 사탕도 10개중에 한개는 최강의 신맛이 있던거였는데^^  깔끔한 용기 형태 포장으로 보관이 편리합니다. 차에두고 먹기도 좋네요!




■ 이중포장

흰색부분을 눌러주면 뚜껑이 한개 열리고, 안에를 뜯어서 열면 됩니다. 이중포장으로 깔끔하고 안전하게 담겨져있습니다.







■ 복불복 한판승부

캔디먹을때랑 비슷한 한판승부! 이번엔 백만볼프 슈퍼레몬맛을 맞볼수 있습니다. 기본 껌을 먹어도 살짝 찌푸리는데, 슈퍼레몬맛은 과연 ㅎㅎㅎㅎㅎ 어마어마하게 시게죠?   그걸 먹고 표정이 변하지 않는 사람이 있으려나!!껌이 갯수는 많고, 슈퍼레몬맛이 몇개 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설명대로 게임하는맛이 쏠쏠할꺼 같습니다.




■ 아이셔껌 개봉

위에 설명한대로 바삭하게 깨지는 코팅된 껌안에 새콤한 흰색의 파우더가 가득 ㅋㅋ 먹으면 엄청 신맛을 느낄수 있습니다.  저와같이 신맛을 좋아한다면 맛있게 먹을수 있는 색다른 껌입니다.  먹을때마다 신맛때문에 살짝 인상을 쓰긴 하지만, 이런맛 아주 좋아합니다 ㅋㅋ 아이셔에 대한 추억과 색다른 재미까지 한번에 느낄수 있는 아이셔껌! 운전할때 정신이 번쩍번쩍 듭니다.  졸음운전방지껌이라고 해도 무방할듯 합니다.


회사에서 직원들이랑 나눠먹는데도 다들 졸릴때좋다고 대만족! 운전할때 같이 타는 사람들한테도 반응 굿굿!  30주년을  맞이한 오리온의 센스있는 신상품입니다! 신맛 땡긴다면 한번 맛보세요~~ 감사합니다(--)(__)!


#생활정보 #아이셔껌 #30주년껌 #30주년 아이셔껌  #아이셔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