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PS4 피파19 얼티민 무과금 스타트!

국대 스쿼드부터 시작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얼마전에 출시된 핫한 축구게임중에 하나인 피파19가 발매!

미리 예약하면 특전으로 25일부터 먼저 즐길수 있어서 플레이 했습니다.

17년에는 피파 / 18년에는 위닝 / 19년에는 다시 피파 ㅋㅋㅋ

위닝도 올해는 잘 나왔지만, 한글의 편리함때문에 마스터리그만 하기 때문에 

얼티 즐기려고 피파로 넘어왔습니다.

피파는 경매 시스템이 있어서, 고가의 호날두나, 메시는 써본적없지만~

가성비좋은 선수로 꾸려나가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한국국대나 손흥민으로 플레이를 할수 있으니까!!!


무과금유저는 오늘도 틈틈히 돈을 모으러 갑니다~

얼티의 기본중의 기본! 혹시 모르시는분들은 아래쪽에서 

간략하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FIFA19 얼티밋 에디션 예약구매(영어판)

명절전에 예약구매를 했습니다. 엔딩이 있는건 CD로 구매하고, 스포츠같이 엔딩없이 꾸준히 즐기는 타이틀은 dl로 구매하는게 편해서 이번엔 dl로 구매했습니다. 시간이 어찌 안가던지 한창 기다렸다가 설치했습니다.




■ 피파테마설치

피파구매후 받은 테마가 되겠습니다.ㅋㅋ 새로 나왔으니 한번 받아서 바꿔주는 센스!




■ 영문판

휴~ 이놈의 게임은 참 맘에 드는데, 역시 언어는 한글화는 안되네요 ㅠㅠ 이것만 되면 참 좋은데, 왜 안해주는지 당췌 알수가 없습니다. 올해도 역시 영문판으로 플레이를 즐겨야하는 아쉬움이 항상 남습니다.




■ 호날두 등장!

메인모델은 호날두입니다. 유벤으로 가고서 더욱 주가가 상승한거 같네요 ㅋㅋ  예약구매는 미리 설치가 되니까 빠르게 플레이를 즐길수 있습니다.  첫판은 JUV VS PSG 로 몸풀기 챔스진행후 메인으로 이동합니다.




■ 게임모드

싱글플레이로 즐길수 있는 THE JOURNEY(저니모드) / NEW CAREER(커리어모드-감독모드) / CHAMPIONS LEAGUE / TOURNAMENTS 등의 모드가 있습니다.




■ WOMEN'S INTERNATIONAL CUP

이번작도 역시 여자축구모드를 즐길수 있습니다.  남자축구만 하다가 여자축구는 지난작품과도 역시 신선합니다 심심한 마음에 가끔 즐길수 있습니다. 지금은 얼티모드때문에 다른모드는 거의 신경도 못쓰고 있지만요. 육아때문에 시간이 많이 없기 때문에 틈틈히 얼티만 즐기고 있습니다.




■ K-League1

피파19는 역시 한국국대대표는 없어서 짜증나지만, K리그는 또 할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K리그팀을 골라서 온라인매치를 즐기는것도 나름 재미있습니다!!




■ ONLINE(온라인)

온라인대전으로 디비전을해서 올라가는 SEASONS모드와 조기축구와 비슷! 11VS11축구를 즐기는 PRO CLUBS모드가 있습니다.  얼티밋을 하지 않는 분들이 많이 하는 온라인시즌모드로 실제 클럽팁으로 온라인축구를 즐길수 있습니다. 




■ PRO CLUBS(프로클럽)

프로클럽모드입니다. 처음 들어오신다면 선수 한명을 생성! 외모나 포지션등으로 나만의 선수를 만드실수 있습니다 본인의 취향에 맞춰서 만드시는게 좋습니다.




■ PRO CLUBS(프로클럽)-2

은근 즐기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걸 즐기는분들은 가장저렴한 스텐다드버전을 구매해서 즐기시면 됩니다. 아는분들끼리 클럽을 만들어서 포지션별로 나눠서 하면 엄청 재미있습니다 저도 첨엔 안했다가 나중에 하다보니까 어렵긴한데 재미있더라구요!! 친구분들이랑 해도 추천 ㅋㅋㅋ   게임 플레이후, 능력치가 올라가며, 플레이정보까지 보실수 있습니다.  게임은 인원이 다 채워지지않으면 AI로 대체하게 됩니다.






■ ULTIMATE TEAM

피파게임의 가장 인기많은모드 얼티메이트 팀입니다. 원하는 선수를 뽑거나 경매장에서 구매해서 나만의 팀으로 스쿼드를 꾸려서 온라인&싱글모드를 즐기는 모드입니다.  해외축구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재미있게 즐길수 있는 모드입니다. 영문이라서 첨 하시는분들은 울렁증이 생길수 있으나, 유튜브같은 동영상을 보시면 많이 정보를 얻을수 있습니다. 얼티메이드 모드를 들어가보겠습니다.




■ 유니폼선택

초반에는 몇개 없는 맘에 들지 않는 유니폼밖에 없습니다. 게임 시작하면 경매장에서 맘에드는 유니폼 구매가능합니다 비싸지않으니까 지금은 부담없이 고르셔도 됩니다.




■ 선수팩 오픈

초반에 나오는 선수팩입니다. ㅋㅋㅋ 기대를 했지만, 역시 똥손이라 그런가 ㅠㅠ 그냥 무난한 녀석이 나왔습니다. 랜덤카드로 기초적으로 저렴한 브론즈 선수카드로 팀이 구성됩니다.




■ 임대카드

하늘색으로 테두리가 쳐져있는건 임대카드입니다.  숫자만큼 경기를 뛰게되면 계약연장이 불가한 카드며, 끝입니다.  




■ Welcome to FUT

미션을수행하면 카드를 획득합니다. 이런게 영문이라서 불편할수 있지만, 어렵지않은 내용이니까 해보시거나 게임카페 관련된곳들에 무러봐도 잘 알려주실꺼에요^^




■ 얼티메이트 팀 모드

미션을 수행해서 생긴 카드는 STORE에 보관되며, 들어가면 카드를 깔수 있습니다.  매주 받는 무료팩은 월요일에 도착하며, 그주에 까지 않으면 사라지니, 꼭 월요일에 받은카드는 그주에 까주시는게 좋습니다.




■ 카드팩 오픈

기대를 하고 다 까봤지만, 역시 좋은건 없습니다. 무과금으로 가기 때문에 초반에 쉽게 가긴 글렀습니다 ㅋㅋㅋㅋ

카드팩 까면 위와같이 나옵니다. 선수카드와 계약카드를 받게되며~~ R2버튼으로 한번에 저장을 하시면 됩니다. 




■ 과금유저

코인과 피파 포인트로 골드팩을 까게 됩니다. 과금유저들이 많이 하고 있는데, 확률이 엄청 희박하니 기대를 하면 안되네요 ㅋㅋㅋ 그냥 마음 비우고 하셔야됩니다. 


피파포인트는 100포인트가 1300원입니다.  골드팩 한번 까는데 1300원이라고 보면 되겠네요. 이제는 본격적으로 코인을 벌어보겟습니다




■ 코인부스터 사용하기

얼티메이트 팀 모드에 들어가면 [R3]를 누르기 되면 위와같이 선수카드나 유니폼등등 구입을 할수 있습니다. 아래쪽으로 내리게 되면 FUT Coin Reward Boost라는게 나오게 됩니다.  게임을 플레이후, 받는 코인을 더 많이 받을수 있게 도와주는 부스터입니다.  전 1000 x 5 를 구매했습니다.  그럼 5판을 기본코인+1000코인을 받을수 있습니다. ㅋㅋㅋ 이건 무조껀 구매해야 돈 모으는데 도움이 됩니다. 

(처음 피파를 하시는분들은 레벨1부터 열리기때문에 많이 해야 높은 금액의 부스터가 열리게 됩니다. 전 지난번에 피파를 계속 해와서 미리 많이 열려있어서 쉽게 할수 있습니다 ㅋㅋ)



■ 무과금돈벌기-SQUAD BATTLES 

저처럼 무과금유저들이 많이 하는것중에 하나가 바로 스쿼드배틀입니다.  정해진 기간안에 시합을해서 이기면 높은포인트를 벌게되며~ 보상으로 선수팩을 획득합니다. 이건 초반 팀 구성하시는분들이라면 필수! 



■ 게임결과

코인부스터를 적용하면 위와 같이 싱글모드 한판에 1,488코인을 벌수 있습니다.  그럼 돈벌기가 그나마 수훨하니까 부스터는 필수! 중복적용 안되기 때문에 무조껀 한개씩 사용해야 합니다.






■ SBC모드

무과금으로 돈벌수 있는 또다른 방법은 SBC(SQUAD BUILDING CHALLENGES)입니다. 특정미션을 수행하면 역시나 보상으로 나오는 카드팩을 받는데, 좋은선수가 나오는 확률이 좀 높다고 하더라구요! 무과금유저라면 이녀석도 역시 필수!! 

(이 모드에서 사용되는 선수카드는 사라지니까 높은 등급의 카드를 사용하시면 낭패를 볼수 있습니다)


초반에는 BASIC부터 쉬운것부터 해보세요~~




■ 미션실패

■ 미션성공

좌측에 The Third Step가 나오며, 모두 완성되면 미션이 클리어됩니다. 첨에는 쉽기 때문에 크게 어렵지 않으며, 브론즈등급의 카드도 여기서는 나름 유용합니다. 피파를 하다보면 안쓰는 카드도 퀵셀로 파는것도 좋지만, SBC하시는분들은 보관하시는게 좋습니다.  


이런설명이 영문이라서 좀 어렵긴 하지만, 쉬운 영어니까 다들 잘 하시리라 봅니다^^




■ 한국 국가대표 스쿼드-1

스쿼드는 2개 운영중입니다. 초반이라서 돈이 얼마 없어서 ㅠㅠ 손흥민은 아직 구매못했습니다. 손흥민(5만 코인이상 ㅠㅠ) 제외하고는 거의 5,000 코인이면 충분히 다 맞출수 있는거 같습니다. 80 넘는건 손흥민 뿐인거 같더라구요!! ㅋㅋㅋ 피파가 한국국가대표가 없다보니까 이렇게 맞춰서, 얼티로 싱글로 즐길때 하면 나름 또 재미가 있습니다.




■ EPL스쿼드

리그마다 그나마 마니 아는곳이 EPL이라서 그쪽관련 스쿼드를 꾸릴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익숙한 토트넘과 맨유정도인데, 아직은 주요선수들이 비쌉니다.  이 스쿼드가 무과금3일째 되는날 만들었네요 ㅋㅋㅋ 얼티밋모드에서 메시,호날두,네이마르 같은 선수카드를 조작할수 있는건 거의 희박하다보니 그냥 마음 비우고 즐기는게 좋습니다.


선수 한명한명 구매해서 교체하는 재미가 아주 쏠쏠합니다^^ 게임 시간이 많지 않아서 과금으로 하시는 분들이 많겠지만~ 찬찬히 즐겨보려합니다 ㅋㅋㅋ  얼티 서버때문에 이번 피파19 평이 마니 안좋은거 같은데 빨리 패치나와서 쾌적하게 온라인을 즐기고 싶습니다. 축구 좋아하신다면  빵빵한 라이센스와 챔스까지 갖춘 피파! 데모랑은 마니 다르지만, 느낌은 볼수 있으니 한번 해보고 즐기시면 좋을꺼 같습니다!!   같이 즐겨요.   무과금 지구방위대를 꿈꾸며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___)!

.

.

.

.

.

.


2018.10.16일 현재 저의 EPL무과금 스쿼드입니다

SBC / 스쿼드배틀 열심히 한 결과 이정도까지 모았습니다

앞으로는 큼지막한 격수(케인&오바메양),미들(덕배), 수비(반다이크), 키퍼(로리스&데헤아)

이녀석을 목표로 계속 무과금으로 열심히 달려보겠습니다 +.+

무과금유저에게 행운을~~ㅋ




2018.11.27 현재 스쿼드

무과금유저로써 꾸역꾸역 선수모으는중입니다 ㅋㅋ 실력이 워낙 없어서 이기는것보다 지는게 더 많지만,

맘에 드는 선수로 꾸리면서 지니까 나쁘지 않네요~~~ 승패 연연하다보면 스트레스 받으니까

마음비우고!! 대장급 선수 확보를 위해~ 고고고!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