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성비짱!

예뻐서 더 맘에드는 아이리버 키보드마우스세트

(EQwear-T30)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예쁜 무선 키보드+마우스세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이리버에서 나온 가성비갑 아이리버 무선 키보드+마우스세트(EQwear-T30)입니다.

일단 눈에 띄는건 알록달록한 파스텔톤의 키보드자판.

저렴하고 예뻐서 첫인상은 참 만족한 녀석입니다.

더군다나 2018.09월에 나온 신상이네요^^



무선 마우스+키보드 세트(화이트)

색상은 두가지컬러가 있습니다. 블랙 / 화이트 제품입니다. 블랙은 노멀하면서 깔끔한 느낌! 화이트는 알록달록한 컬러가 심플한 느낌입니다. 무료체험의 기회가 있어서 받았습니다^^


가격대는 2만원 초~중반에 구매! 지식쇼핑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https://han.gl/7kJm0)




■ 특징

1000dpi / 초경량 무게 / 3버튼 무선마우스 / 인체공학적 디자인적용 / 안정적인 2.4GHz무선기술 / 10M거리 지원 / 초경량 나노 리시버 / 키스킨 기본제공 / Windows,Mac OS사용가능


저는 맥북에 있어서 이곳에 설치할 예정입니다




■ 키스킨제공

불편함없이 부드럽고 편안한 실크 키감을 제공! 키스킨 기본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킨이 있고, 없고의 차이는 확실히 큽니다. 강추 ㅋㅋㅋ




■ 건전지포함

- 키보드 뒷면에는 건전지 넣는 부분이 있습니다. 무선키보드라서 건전지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으며, AA건전지 배터리 1개가 들어갑니다.

- 높이 조절 지지대

- 미끄럼 방지 고무패드 장착




■ 레이져 인쇄 키캡

깔끔한 레이져 인쇄블랙 키에는 UV인쇄를적용하여 키의 글씨가 잘 벗겨지지 않는 것은 물론 색이 변하는 것을 방지하여 새제품처럼 오랫동안 깔끔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 고급 실리콘 키스킨 기본제공

정교한 제조 공정으로 최적의 키감을 제공합니다. 키보드와의 완벽한 맞춤 제작으로 장착시 전혀 불편함없이 기존의 딱딱한 키감에서 부드럽고 편안하게 변화시켜 드립니다. 키스킨이 없으면 타자소리가 좀 요란하게 들리지만, 키스킨을 씌우면 부드럽게 키를 누를수 있습니다.


실리콘 재질로 되어 있어서 이물질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하며, 특수 코팅으로 오랫동안 사용해도 변하지 않으며~ 물 또는 커피, 음료 등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키보드 후면 4개의 배수홀을 통한 방수기능이 적용되어, 일상에서 있는 물,커피,음료수 등 오염물질로부터 자유로운 키보드입니다)






■ 자동ID세팅

마우스 뒤쪽에 미니 리시버가 들어있으며, [Plug & Play]방식자동ID세팅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설치가 가능합니다. 컴퓨터에 미니 리시버를 넣고, 안내에 따라 한번만 셋팅해두면 쉽게 설치가 가능합니다.


키보드(AA배터리 1ea) / 마우스(AA배터리 1ea) 각각 한개씩 필요하며, 최대 8개월간 가용이 가능하다고 홈페이지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스마트 슬립모드로 전월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자동절전 3단계 모드

- 절전모드 1단계: 사용시 5mah전력사용

- 절전모드 2단계: 미사용 3분경과 0.5mah전력사용

- 절전모드 3단계: 미사용 5분경과 0.1mah 수면 모드 작동




■ 운영체제

Window / Mac OS-윈도우PC는 물론, Mac OS에도 적합한 무선마우스&키보드 세트입니다. 저희집에 있는 맥북에 설치해 봤습니다 맥북도 키스킨이 알록달록한 스킨을 적용해있는데, 지금 키보드는 자체에 컬러풀한 색감이 입혀져 있습니다. 


샤프한 키감과 넓은 키 간격을 통해 보다 안정적이고 편안한 타이핑을 제공합니다.




■ 미니리시버 연결하기

컴퓨터에 USB(미니리시버)를 연결하면, 첫 연결시 위와같이 설정이 나옵니다. 위에 나오는 표시대로 그대로 하시면 됩니다. 그럼 무선 키보드 연결이 완료됩니다.   별도의 설치파일이 없어서 위에 언급한대로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설치가 가능합니다.




■ 키감테스트

스킨을 빼고 누르면 딱 이런소리가 나네요 ㅋㅋ 스킨을 씌우면, 소리가 확실히 반감! 부드럽게 누를수 있습니다. 






■ 마우스 크기비교

아이리버 마우스/맥북 마우스입니다. 윈도우PC만 쓸때는 맥북 마우스가 엄청 불편했는데, 몇년동안 계속 쓰고 있다보니 이게 엄청 편합니다 ㅋㅋㅋ  오랫만에 윈도우용 마우스를 사용해봤더니 손에 착착 감기는 편안한 그립감입니다.  


장기간 사용에도 편안한 그립감을 위해 최적의 사이즈와 61g의 무게로 제작되었습니다.  

(양손 사용이 가능한 인체공학적 설계로 손에 딱 맞게 제작!)




■ 완성

노트북 쓰시는분들은 잘 사용한다는 아이리버 무선마우스+키보드 세트입니다. 노트북은 위쪽에 올려서 모니터용으로쓰고, 이렇게 사용도 많이들합니다. 마우스는 아직 적응이 안되서 ㅋㅋㅋ 차차 적응해봐야겠습니다.  알록달록해서 개인적으로 참 맘에듭니다


가격대도 저렴하고, 색상이 예뻐서 남자분들도 좋지만 여자분들도 좋아할만한 제품이네요! 노트북 갖고 다니신다면 같이 들고 다니기 완전 적합!! 꽤나 가성비부분에서 굿굿~ 만족합니다.


단, 마우스 포인터 움직임이 좀 느릿한거처럼 보입니다. 설정에서 바꿔봤지만~ 그래도 이건 좀 아쉽네요!! 맥북에 한해서니까 이건 윈도우 사용하시는분들은 직접 판단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__)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