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6개월 아기과자

첫 간식은 후디스 백미떡뻥으로

간식 신세계 돌입!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저희 아들이 신세계로 안내해준!

6개월 남아 입문과자중에 하나인 [유기농 쌀과자 백미떡뻥]입니다.

이유식 시작하기 전에 맛보는 녀석으로 

초반에 선호하는 녀석이더라구요

유기농 함량:100% / 유기농쌀(국내산) 99%+유기농 쌀눈분말(국내산)1%

과자가 부드럽고, 침으로 녹여먹어서 이빨없는 아이한테 딱입니다

다들 먹는 이유가 있는거 같더라구요~

홈플러스 같은곳에 맛보고 맛있어서 구매했습니다

온라인으로 택배가 빠르게 도착했네요! 



후디스 유기농 쌀과자-백미떡뻥

1박스 = 30g x 6개 들어있습니다. 가격은 13000원인가 했던거 같네요~~ 마트에서 가끔 세일할때 아니면, 그냥 검색해서 온라인에서 최저가 찾아 사는것도 나쁘지 않네요 ㅋ  한봉 맛보고 아이가 엄청 찾아서 6개짜리 주문했습니다. 1개가 거의 2천원이 훌쩍 넘는 아이과자입니다.  아이들꺼는 다들 좋은걸로만 먹이고 입히고 해서 가격이 ㅋㅋ







■ 건강 쌀과자

부드러운 떡쌀과자~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 6개월이상된 아이가 먹는 첫과자중에 하나로 유명한 녀석입니다. 익숙한 모양과 포장을 볼수 있네요! 육아하시는 분들은 가방에 챙기는 과자중에 하나!! ㅋㅋ




■ 백미떡뻥 크기

성인 여자손으로 대략 손가락 정도의 크기입니다 아이가 손으로 쥐고 먹기 좋은 사이즈! 너무 작거나 크면 먹기 불편한데, 이런것까지 감안하고 만들었겠죠? ㅋㅋ 저희 아들은 손에 착착 감겨 하는거 같습니다 ㅎㅎㅎ




■ 육아중(?)

집에서 아이돌볼때 흔히 볼수있는 풍경입니다. 첨엔 어떤맛인지 궁금해서 먹어봤는데, 아예 밍밍할줄 알았는데, 그정도까지는 아닌거 같습니다. 예전에는 아이들 과자면 엄청 별로였던거 같은데, 요즘은 아이들 과자도 나름(?) 신경을 쓴건가, 기분탓인가 모르겠는데 먹을만 하더라구요 ㅋㅋㅋ 아들과자 뺏어먹고 있는중 ㅎㅎㅎㅎ


부드러워서 부담없이 먹을수 있는 백미떡뻥! 침으로 녹여 먹으니까 아이들으 좋아하는거 같더라구요~~

단점이라면, 침에 녹기 때문에, 옷같은데 뭍으면 엄청 딱기 불편하고, 이곳저곳에 찐득한게 잘 뭍는다는점 ㅋㅋㅋㅋㅋ 거의 옷에 잘 흘리는데, 바로바로 닦아야하네요;;;;  과자주고 수시로 잘 아이를 봐야합니다!


지금은 8개월이 넘고 있는 저희아들! 떡뻥은 떼고~ 다음과자로 돌입했습니다^^ 이제는 이빨이 살짝 올라와서 그런가 부셔먹는 맛이 있는듯 +.+ㅋ  


과자입문은 역시 백미떡뻥 이녀석이 딱 좋습니다!! 아들이 맛있게 먹는 모습에 더욱 뿌듯하네요. 참고하세요 감사합니다 (--)(__)!



#육아 #백미떡뻥 #6개월아기과자 #아기첫과자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