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핑크퐁 물놀이

라이트 멜로디 상어가족

구입&사용소감!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저희 아들한테 선물로 사준 물놀이 장난감입니다

매일 목욕하는데,  조금의 흥미를 돋우기 위해 ㅋㅋㅋ

마트 구경갔다가 구입한 [라이트 멜로디 핑크퐁 상어가족]입니다.

요즘 9개월밖에 안된녀석인데, 핑크퐁에 완전 빠져있어서 ㅠㅠ

맨날 이녀석없으면 밥도 잘 안먹고 차에서도 난리나네요 !

원활한 생활을 위해서 구입했습니다~

사용해본 솔직한 소감되겠습니다.


샘플1

핑크퐁 아이상어목욕놀이 ㅋㅋ 원래 검색하다가 이게 눈에 띄어서 구입하려고 했으나,좀더 저렴하면서 다른 제품이 있어서 아래에 있는 이녀석으로 구입했습니다.




■ 샘플2

핑크퐁 라이트멜로디상어가족  이녀석입니다. 위에 제품이랑은 구성이 약간다르고, 라이프 멜로디 기능이 있어서 이녀석으로 구입했습니다. 온라인으로 구입하면 2만원 초반~종반대에 구입할수 있습니다. 저희는 그냥 급한것도 있고 상품권있어서 그냥 정가주고 구입했네요 ㅠㅠ


제 물건이라면 최저가를 선호하겠지만 ㅋㅋㅋ 아이꺼는 시간이 생명이라 눈으로 보고 바로바로 구입하는편입니다.

 



■ 개봉준비 ㅋㅋ

아기상어가 핑크퐁 동요3곡 노래를 부르며, 몇몇개의 멘트를 합니다 ㅋㅋ 물에 넣으면 반응하더라구요~~ 노란색만 노래가 나오게 되며, 파랑색과 핑크색은 라이트만 들어옵니다! 귀여운 캐릭터의 아이상어 3마리 입양했습니다.


- 박스크기: 320mm x 130mm  x 130mm




■ 경고

- 입에 넣으면 프탈레이트계 가소제가 용출될수 있으니 입에 넣지 말것!

- 청력이 손상 될수 있으므로 귀에 가까이 대고 작동하지 마세요!


아이들 물건인데, 입에 넣지 말라니..ㅋㅋㅋㅋ 저희아들 손에 쥐어주면 일단 입으로 가는데 ㅠㅠ 왠지 조심스럽습니다!! 




■ 건전지포함상품

아빠상어,엄마상어,아기상어 모두 건전지 3개씩 들어있습니다.  9개 기본적으로 상품 구성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요즘 잘 쓰지않는 작고 동그란 건전지(LR44)가 들어가네요 ㅋㅋ


마트에서 비주얼보고 좋아하길래 샀습니다. 간혹 접하지 않는 아이들은 무서울수 있으니 미리 보여주고 사셔야겠죠? ㅎㅎ






■ 건전지 교체하기

건건지는 상어 아래쪽에 보시면 세군대를 나사를 푸르기만 하면 됩니다. 


첨엔 진짜 욕나왔습니다. 나사로 풀려고 하는데, 잘 안되고 엄청 안빠져서 고생했습니다. ㅠㅠ 교체는 보호자가 하라는 이유가 있는듯 ㅋㅋㅋ   방수는 되겠지만, 오래 담그만 고장의 원인이(?) 있다고 하니까 장기간 사용은 금지한다고 합니다.




■ 드라이버 필수

아이 키우는 집에서는 건전지도 많이 사지만, 이렇게 나사 쓸일이 많아서 마트에서 저렴하길래 구입해뒀는데, 요근래 엄청 자주 사용합니다 ㅋㅋㅋ 필수템인듯해요^^




■ LED ON

물에 넣으면 반짝반짝 머리부분이 빛납니다! 노란색 아기상어는 멘트와 노래가 나오구요 ㅋㅋㅋ 아이가 담둬두니까 엄청 신기합니다^^  목욕할때 좋아하니까 완전 뿌듯합니다.+.+






■ 작동모습

노래가 궁금하신분들은 참고하세요!   


-핑크퐁 동요3곡 + 멘트가 나옵니다. 센서가 있어서 물에 닿으면 바로 불이 들어오거나 소리가 나오게 됩니다. 

소리는 좀 울리는 경향이 있으니, 구입전에 참고해보세요^^




만족중 ㅋㅋ

지금은 큰 욕조에서 잘 쓰고 있는데, 이거 구입할때는 작은 욕조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ㅋㅋ 영상에서 많이봤던 아기 상거라그런지 거부감없이 엄청 좋아하고 있습니다.  가격을 생각하면 좀 그렇지만 아이가 좋아하니까 뿌듯해요^^



- 장점: 익숙한 핑크퐁이라서 물놀이,목욕할때 아이들의 시선을 끌기 좋습니다. 아기 상어 좋아한다면 만족할듯!


- 단점: 일단 가격! 마트에서는 2만원후반 / 온라인에서는 2만원 초~중반에 구입가능해요. 급하지 않다면 온라인구입이 좋을꺼 같습니다.  그리고 아기상어(노란색) 소리가 물에 잠기면 당연히 작아지니까, 건져서 물 약간 털어주면 다시 정상적으로 나오고...ㅋㅋ 약간 귀찮네요!!!  그리고 가장 불편했던점은, 전원버튼이 없어서 안쓸때는 그냥 욕실에 두고 보관하는데, 센서 작동이 문제인지 새벽이나 밤에 가끔 혼자 멘트를 하고 노래나오고 합니다;;;;; 한번 틀면 멘트와 노래 2곡은 나오고 멈추는거 같거든요! 밤에 아이가 깜놀했음 ㅠㅠ 끄고, 키는 버튼이 있으면 참 좋을꺼 같은데, 없다면 보관을 잘 하셔야 겠습니다~~~~~~~.   아이들이 갖고 노는제품이기 때문에, 물고빨고 할수 있는 장난감이엇으면 더욱 좋을꺼 같습니다.



장점보단 단점을 더 길게 적었지만, 아이만 좋아한다면 일단은 만족 !! 3만원이 아깝지 않게~~ 열심히 갖고 놀구 있습니다^^ 소리는 사람마다 느끼는게 다르니까 들어보고 판단해보세요~~ 감사합니다.(--)(__)




#핑크퐁 물놀이 #핑크퐁 라이트 멜로디 상어가족 #핑크퐁 물놀이 구입후기



글(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안해도 누를수 있는 

'공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